수업후기게시판
- 2013.11.15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10월달에 1시수업 맨 앞줄 4명의 여자중 한명이었던 고등학생이예요!
9월달에도 중급 문법 들었지만 너무 이해가 안되서 입문반을 가야하나, 혼자해야하나 걱정이 많았어요!
그러다 선생님 수업을 듣게되었고 아직 당연히 어렵지만 part5,6가 점점 흥미롭게 다가오는것 같아요 ㅎㅎ
집이 멀어서 왕복 4시간을 버스지하철 갈아타며 다닌 시간이 정말 아깝지 않을만큼 선생님 수업 정말 최고였고~
선생님 정규반이 있었다면 정말 좋았을텐데~ 고민할 여지 없이 바로 수강 신청했을텐데~ 하는 아쉬운 마음이 있지만
선생님께 배운 핸드아웃 달달달 외워서 이번 11월 24일 시험 만점받고 오겠습니다 ㅎㅎㅎ
정말로 거짓말 아니라 문법 선생님께 배우면서 문법이 무서운게 아니구나, 어려운게 아니구나 하는 생각을 심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달에 학원에서 마주치면 인사할게요^ ^! 아 그리구 조교선생님도 정말 최고이셨어요!
두분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53 |
[토플]
2월 해커스 오후반 양혜미T신화식T 송원T 이수련T 모두 감사합니다.
[4]
|
윤태호 | 2094 | 2013.03.05 10:48 |
| 275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1]
|
김형빈 | 3463 | 2013.03.05 10:15 |
| 2751 | [토스&오픽] Mario선생님 중고급오픽한달강의후기 [1] | 손나래 | 19636 | 2013.03.04 17:20 |
| 2750 | [토익] 미나쌤 히정쌤이. 저한텐 전도연이고 김태희였어요 [2] | 김은광 | 20490 | 2013.03.04 13:42 |
| 2749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수업후기~ [1] | 박종석 | 20083 | 2013.03.03 19:47 |
| 2748 | [토스&오픽] 중급 주말 스피킹 반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누리 | 20680 | 2013.03.02 23:43 |
| 2747 |
[토익]
해커스를 떠나게 되서 시원섭섭하지만...LYNN 한 샘, 김동영 샘 잊지 못할거에요!!
[3]
|
한지민 | 3241 | 2013.03.02 23:19 |
| 2746 | [토익] JJ쌤~ [7] | 강주리 | 18026 | 2013.03.02 20:20 |
| 2745 |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 박희수 | 14731 | 2013.03.01 11:00 |
| 2744 |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송근호 | 21251 | 2013.02.27 17:47 |
| 2743 |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형빈 | 4001 | 2013.02.26 22:37 |
| 274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지민 | 3336 | 2013.02.26 13:32 |
| 2741 |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준범 | 21876 | 2013.02.24 13:37 |
| 2740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 장주용 | 19927 | 2013.02.24 12:48 |
| 2739 |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김익범 | 24441 | 2013.02.23 17:14 |
| 273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유서형 | 18485 | 2013.02.23 03:40 |
| 273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권세준 | 19779 | 2013.02.22 16:59 |
| 2736 |
[토익]
유정연 쌤!!!!!
[1]
|
신지혜 | 2158 | 2013.02.22 13:57 |
| 2735 |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 박정원 | 18534 | 2013.02.22 08:46 |
| 2734 |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 조아라 | 17254 | 2013.02.21 22:03 |




안녕하세요:)
하영씨 기억해요.
스터디 언니들과 항상 맛있는 군것질하면서 열공했던 단발버리 소녀 :)
외국에서 공부를 했다그랬었죠.
한국에서 영어 공부를 이렇게해야하나 회의적이었을텐데 끝까지 잘 따라와줘서 고마워요.
문법을 색깔로 표현하면 무채색일거에요 재미 없고 침침하죠 그치만 모든 색의 기본이고 출발이에요 문법도 그러해요
오만해도 쉬~크한 매력이 있어요
하영씨가 공들여 공부한만큼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항상~ 기본에 충실하면서 정확하게 ~~마무리하세요
첫눈이 오네요 즐거운하루 보내고 따뜻한 차 한 잔하면서 오늘도 열심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