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아침정규A 980 예요!! 한승태샘 레이첼김샘 김동영샘 ♥♡♥

강다희 | 조회 23585
  • 2013.11.15

아침정규 A 선생님 모두 안녕하세요~!!~!~

LC 495 / RC 485 총점 980 이에요~! 정규반 만으로 980 감사드려요...

캠쳐 붙여넣기가 안되서 이렇게 글로 쓰지만

정말 감동이구 선생님들께 너무나도 감사드려요

9월 10월

7시부터 아침정규 A 수업들었어요..

게시판에 질문도 많이 했는데... 제 이름 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

한국에서 평범하게 영어공부해서 원래 그렇게 잘하는 애는 아니었는데

해커스에서 배운 방법들이 실전에 정말 잘 통했어요

여러모로 힘들었던 9월 10월에

이렇게 980으로 점수가 잘나와서도 좋지만 그보다 더 값진건...

해커스 아침 정규 3시간은 .. 제 삶의 낙이었고 하루 웃을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었어요

저는 항상 네번째 정중앙에서 박수치면서 잘 웃고 그랬는데...

혼자들었지만 반 분위기도 너무 좋고 재밌어서 좋았어요!!!!!!!!!!

한승태쌤

숙제도 매일매일 다 하고

스키밍 쉐도잉 탭핑 열심히 했어요^^

쉐도잉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선생님과 안내문 한국말 쉐도잉 해보면서... 아 쉐도잉은 암기가 아니구나 !! 느끼고

그방법대로 계속 했어요 ... 원래 이전에 395 410 440 490 이렇게 나왔었는데

처음으로 만점이에요... 아직도 떨려요 아아아 이번엔 파트 2 에서는 두개 틀리고 다른 파트는 다맞았어요

암튼 넘넘 재밌고 멋진 아침 첫 수업.. 활기차게 열어주셔서 쌤께 진심으로 감사해요!!!

아아 샘은 진짜 LC 만점 제조하는 신인거 같아요^^

레이첼 김 샘

9월 진단고사때 점수 안나와서 정규반 범위에 못들어서 슬펐지만요...

선생님 수업 들으면서 다음번 테스트할 때는 꾸준히 상승해서 너무 좋았어요

부교재가 저는 많이 어려워서요... 틀린거두 많고 아리까리한거 다 질문많이 했었는데

친절하게 콕 찝어서 답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기술과 독해 실력 모두 강조하면서 알콩달콩 스피드한 수업진행...

그리고 우아하고 럭셔리한 패션 정말 잊지 못할거에요 !! 아아아

진짜 파트 7 레이첼쌤 정말 도움 많이 받았어요 그래서 이번에두 하나 200번 틀렸었어요......!!

마지막으로 김동영샘

세번째 시간이라 힘들법도 한데

오히려 시간가는 줄 모르고 웃었어요 .... 동영상 클립이 너무 웃겨서

예문도 다 기억나고 문장도 잘 외어졌어요

주옥같은 디엠 그리고 그 외 모든 자료들...

매일매일 하루도 안빠지고 다 풀고

틀린것만 오답노트에 적어놓았어요..

찬찬히 포인트 잘찝어주시고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시고..

또 우리들의 마음을 너무 잘 읽으시는 거 같아서 신기하기도 했어요^^

암튼 이번에두 파트 5 하나 틀렸는데 모두다 샘 덕분예용^^^^아아

암튼 싸랑하는 아침정규 A 선생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연말도 행복하게 보내요..

저두 힘내서 다시 열심히 해맑고 희망차게 살게요.

감사합니다 진짜루^^아아

한승태 | 2013.11.16 14:22
다희씨.. 너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9월,, 10월,, 아침A반.. ^^

저도 7시에 첫 수업에 들어가서 수업할 때 마다
아.. 이렇게 이른 시간인데도 참 class 분위기가 좋다~ 라는 생각 많이했었는데..

좋은 class 에서 좋은 성적을 만들어 주신,, 다희씨 때문에 기분이 마구 마구 좋아지네요~ ^^

아침 이른 시간에 너무 너무 수고하셨구요.. 980점.. 정말 대단해요~ ^^
Rachel김 | 2013.11.16 15:46
wow!!!! 다희씨!!! 980점!!!!^^ 정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다희씨 점수보고 지금 댓글쓰는 순간에도 제 얼굴이 싱글벙글이에요.^^

아침정규A반은 정말 아침 7시부터 수업 들으러 오시는 학생들이 공부도 제일 열심히 하셔서
늘 안쓰럽고 대견해서 저도 가장 신경 많이 쓰는 반이고 수업하면서 늘 행복하고 보람된 수업인데
이렇게 멋진 소식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두 달간 아침 일찍 열심히 노력하신 다희씨의 정성과 노력이 말씀하지 않으셔도 느껴지고
그 고생이 다희씨께 이렇게 멋진 점수로 다가왔네요.^^ 그래서 더욱더 축하드립니다.

멋진 점수로 앞으로 하시는 일에 승승장구 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한 번 학원 찾아오시면 제가 맛있는 커피 한 잔 선물로 드릴게요. ♡)
김동영 | 2013.11.16 19:33
다희씨... 정말 아침 A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class입니다. 이른 아침에 남들보다 먼저 시작을 하기가 정말 쉽지 않은데 너무 열심히 하시는 모습들이 참 인상적인 class였습니다. 정말 이렇게 열심히 하니까 좋은 결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믿기지 않을 정도의 점수인 것 같아요!! 구백점 넘는 것도 대견한데 이렇게 거의 만점을 정규반 단계에서 받으시다니...

그러기 위해서 얼마나 다희씨가 열심히 하셨는지 상상이 갑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구요!! 해커스에서 함께 한 시간을 앞으로의 도전에 큰 밑거름으로 삼아서 승승장구하시길 빌께요~~~

건강하시고, 또 좋은 소식 전해 주세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45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박희수 14713 2013.03.01 11:00
2744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송근호 21232 2013.02.27 17:47
2743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김형빈 4001 2013.02.26 22:37
2742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한지민 3336 2013.02.26 13:32
2741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한준범 21846 2013.02.24 13:37
2740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장주용 19907 2013.02.24 12:48
2739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익범 24416 2013.02.23 17:14
273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유서형 18460 2013.02.23 03:40
273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권세준 19751 2013.02.22 16:59
2736 [토익] 유정연 쌤!!!!! 비밀글 [1] 신지혜 2158 2013.02.22 13:57
2735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박정원 18513 2013.02.22 08:46
2734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조아라 17224 2013.02.21 22:03
2733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박기재 20953 2013.02.21 21:33
2732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다희 20787 2013.02.21 20:34
2731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비밀글 [2] 이승훈 2186 2013.02.21 18:51
2730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노현서 19341 2013.02.21 18:51
2729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손주리 20034 2013.02.21 18:03
2728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비밀글 [1] 박진우 3330 2013.02.21 18:00
2727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연진 1793 2013.02.21 17:10
2726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나승원 2509 2013.02.21 16:5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