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15
아침정규 A 선생님 모두 안녕하세요~!!~!~
LC 495 / RC 485 총점 980 이에요~! 정규반 만으로 980 감사드려요...
캠쳐 붙여넣기가 안되서 이렇게 글로 쓰지만
정말 감동이구 선생님들께 너무나도 감사드려요
9월 10월
7시부터 아침정규 A 수업들었어요..
게시판에 질문도 많이 했는데... 제 이름 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
한국에서 평범하게 영어공부해서 원래 그렇게 잘하는 애는 아니었는데
해커스에서 배운 방법들이 실전에 정말 잘 통했어요
여러모로 힘들었던 9월 10월에
이렇게 980으로 점수가 잘나와서도 좋지만 그보다 더 값진건...
해커스 아침 정규 3시간은 .. 제 삶의 낙이었고 하루 웃을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었어요
저는 항상 네번째 정중앙에서 박수치면서 잘 웃고 그랬는데...
혼자들었지만 반 분위기도 너무 좋고 재밌어서 좋았어요!!!!!!!!!!
한승태쌤
숙제도 매일매일 다 하고
스키밍 쉐도잉 탭핑 열심히 했어요^^
쉐도잉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선생님과 안내문 한국말 쉐도잉 해보면서... 아 쉐도잉은 암기가 아니구나 !! 느끼고
그방법대로 계속 했어요 ... 원래 이전에 395 410 440 490 이렇게 나왔었는데
처음으로 만점이에요... 아직도 떨려요 아아아 이번엔 파트 2 에서는 두개 틀리고 다른 파트는 다맞았어요
암튼 넘넘 재밌고 멋진 아침 첫 수업.. 활기차게 열어주셔서 쌤께 진심으로 감사해요!!!
아아 샘은 진짜 LC 만점 제조하는 신인거 같아요^^
레이첼 김 샘
9월 진단고사때 점수 안나와서 정규반 범위에 못들어서 슬펐지만요...
선생님 수업 들으면서 다음번 테스트할 때는 꾸준히 상승해서 너무 좋았어요
부교재가 저는 많이 어려워서요... 틀린거두 많고 아리까리한거 다 질문많이 했었는데
친절하게 콕 찝어서 답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기술과 독해 실력 모두 강조하면서 알콩달콩 스피드한 수업진행...
그리고 우아하고 럭셔리한 패션 정말 잊지 못할거에요 !! 아아아
진짜 파트 7 레이첼쌤 정말 도움 많이 받았어요 그래서 이번에두 하나 200번 틀렸었어요......!!
마지막으로 김동영샘
세번째 시간이라 힘들법도 한데
오히려 시간가는 줄 모르고 웃었어요 .... 동영상 클립이 너무 웃겨서
예문도 다 기억나고 문장도 잘 외어졌어요
주옥같은 디엠 그리고 그 외 모든 자료들...
매일매일 하루도 안빠지고 다 풀고
틀린것만 오답노트에 적어놓았어요..
찬찬히 포인트 잘찝어주시고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시고..
또 우리들의 마음을 너무 잘 읽으시는 거 같아서 신기하기도 했어요^^
암튼 이번에두 파트 5 하나 틀렸는데 모두다 샘 덕분예용^^^^아아
암튼 싸랑하는 아침정규 A 선생님들 모두 건강하시고 연말도 행복하게 보내요..
저두 힘내서 다시 열심히 해맑고 희망차게 살게요.
감사합니다 진짜루^^아아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45 |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 박희수 | 14713 | 2013.03.01 11:00 |
| 2744 |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송근호 | 21232 | 2013.02.27 17:47 |
| 2743 |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형빈 | 4001 | 2013.02.26 22:37 |
| 274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지민 | 3336 | 2013.02.26 13:32 |
| 2741 |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준범 | 21846 | 2013.02.24 13:37 |
| 2740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 장주용 | 19907 | 2013.02.24 12:48 |
| 2739 |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김익범 | 24416 | 2013.02.23 17:14 |
| 273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유서형 | 18460 | 2013.02.23 03:40 |
| 273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권세준 | 19751 | 2013.02.22 16:59 |
| 2736 |
[토익]
유정연 쌤!!!!!
[1]
|
신지혜 | 2158 | 2013.02.22 13:57 |
| 2735 |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 박정원 | 18513 | 2013.02.22 08:46 |
| 2734 |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 조아라 | 17224 | 2013.02.21 22:03 |
| 2733 |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 박기재 | 20953 | 2013.02.21 21:33 |
| 2732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다희 | 20787 | 2013.02.21 20:34 |
| 2731 |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2]
|
이승훈 | 2186 | 2013.02.21 18:51 |
| 2730 |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 노현서 | 19341 | 2013.02.21 18:51 |
| 2729 |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 손주리 | 20034 | 2013.02.21 18:03 |
| 2728 |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1]
|
박진우 | 3330 | 2013.02.21 18:00 |
| 2727 |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김연진 | 1793 | 2013.02.21 17:10 |
| 2726 |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나승원 | 2509 | 2013.02.21 16:51 |




9월,, 10월,, 아침A반.. ^^
저도 7시에 첫 수업에 들어가서 수업할 때 마다
아.. 이렇게 이른 시간인데도 참 class 분위기가 좋다~ 라는 생각 많이했었는데..
좋은 class 에서 좋은 성적을 만들어 주신,, 다희씨 때문에 기분이 마구 마구 좋아지네요~ ^^
아침 이른 시간에 너무 너무 수고하셨구요.. 980점.. 정말 대단해요~ ^^
다희씨 점수보고 지금 댓글쓰는 순간에도 제 얼굴이 싱글벙글이에요.^^
아침정규A반은 정말 아침 7시부터 수업 들으러 오시는 학생들이 공부도 제일 열심히 하셔서
늘 안쓰럽고 대견해서 저도 가장 신경 많이 쓰는 반이고 수업하면서 늘 행복하고 보람된 수업인데
이렇게 멋진 소식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두 달간 아침 일찍 열심히 노력하신 다희씨의 정성과 노력이 말씀하지 않으셔도 느껴지고
그 고생이 다희씨께 이렇게 멋진 점수로 다가왔네요.^^ 그래서 더욱더 축하드립니다.
멋진 점수로 앞으로 하시는 일에 승승장구 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한 번 학원 찾아오시면 제가 맛있는 커피 한 잔 선물로 드릴게요. ♡)
정말 믿기지 않을 정도의 점수인 것 같아요!! 구백점 넘는 것도 대견한데 이렇게 거의 만점을 정규반 단계에서 받으시다니...
그러기 위해서 얼마나 다희씨가 열심히 하셨는지 상상이 갑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구요!! 해커스에서 함께 한 시간을 앞으로의 도전에 큰 밑거름으로 삼아서 승승장구하시길 빌께요~~~
건강하시고, 또 좋은 소식 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