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한승태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한규현 | 조회 21504
  • 2013.11.15

저는 피트준비를 하고있는 21살 휴학생입니다

피트에 토익이 들어가서 생전 처음으로 토익준비를 하게되어서 막막하던 때

친형이 해커스 강남을 추천해줘서 첫 한달 한승태 선생님의 주말발 엘씨수업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피트준비때문에 너무 바빠서 주말수업4번중에 2번이나 결석을 하여서

결국 9월부터 아침 정규종합반을 신청하여 한승태 선생님 수업을 들었습니다

종합반 과제량이 만만치 않았고 피트준비로 시간이 너무 부족하였으나

9월10월 2달동안 한승태선생님 과제는 모두 다 하였고 저번 10월 토익에서 엘씨 만점을 받았습니다.

학원을 다니기전 처본 모의고사에서 50개 맞은 실력에 두달만에 엘씨 만점이라니

정말 너무 기분이 좋네요

한승태 선생님께서엘씨를 정말 정석적으로 그러면서 가장 효율적으로 가르쳐 주신 덕분입니다

파트 1,2에서 통역해주는 느낌으로 단어가아닌 덩어리를 받아 치듯 공부하라고 하신것과

파트 3,4에서 스키밍과 편한마음으로 못들은 문제는 쿨하게 넘어가야하는 이유 등

정말 실전에서 꼭 필요한 것들 가르쳐 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혹시 지난 두달간 맨 앞자리에 모자쓰고 앉아서 수업듣던 남학생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ㅎㅎ 10월 마지막 수업쯤에 교재 안가지고 와서 선생님께서 빌려주셨었는데 ㅎㅎ

어쨋든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다른공부를 하느라 알씨를 많이 공부하지 못해 900은 넘지 못하였으나 엘씨 덕분에 800후반대에 처음으로 진입하였네요

지금 너무 기뻐서 횡설수설 한거 같습니다ㅎㅎ 어쨋든 정말 감사합니다

한승태 | 2013.11.16 14:22
규현씨..
교재 없이 계셔서 제가 제 교재 빌려드렸던 것.... 정확하게 기억납니다..!!!
그때 두번째 줄인가.. 세번째 줄에 앉아 계셨죠??
그 얘기 안해주셨으면,, 만점 받으신 분이 누구실까?? 혼자서 엄청 궁금해 했을텐데..
그 얘기 덕분에.. \"아~~~\" 했네요.. ㅎㅎㅎ

너무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LC 잡아 놓으셨으니까.. 이제 RC 에 조금 더 신경쓰셔서,,
900점 훌쩍 넘겨버리세요.. 화이팅입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53 [토플] 2월 해커스 오후반 양혜미T신화식T 송원T 이수련T 모두 감사합니다. 비밀글 [4] 윤태호 2094 2013.03.05 10:48
2752 [토플] 강성헌 선생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형빈 3463 2013.03.05 10:15
2751 [토스&오픽] Mario선생님 중고급오픽한달강의후기 [1] 손나래 19642 2013.03.04 17:20
2750 [토익] 미나쌤 히정쌤이. 저한텐 전도연이고 김태희였어요 [2] 김은광 20491 2013.03.04 13:42
2749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수업후기~ [1] 박종석 20090 2013.03.03 19:47
2748 [토스&오픽] 중급 주말 스피킹 반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누리 20685 2013.03.02 23:43
2747 [토익] 해커스를 떠나게 되서 시원섭섭하지만...LYNN 한 샘, 김동영 샘 잊지 못할거에요!! 비밀글 [3] 한지민 3241 2013.03.02 23:19
2746 [토익] JJ쌤~ [7] 강주리 18028 2013.03.02 20:20
2745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박희수 14734 2013.03.01 11:00
2744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송근호 21260 2013.02.27 17:47
2743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김형빈 4001 2013.02.26 22:37
2742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한지민 3336 2013.02.26 13:32
2741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한준범 21882 2013.02.24 13:37
2740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장주용 19931 2013.02.24 12:48
2739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익범 24443 2013.02.23 17:14
273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유서형 18489 2013.02.23 03:40
273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권세준 19786 2013.02.22 16:59
2736 [토익] 유정연 쌤!!!!! 비밀글 [1] 신지혜 2158 2013.02.22 13:57
2735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박정원 18539 2013.02.22 08:46
2734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조아라 17260 2013.02.21 22:03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