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13
현재 잠깐 지방에 내려가있어 부득이하게 인강으로 듣고 있습니다^^;
이번 12월 텝스까지 올인해서 점수 인증할께요!ㅋㅋ
서울 올라가면 전반적인 영어 실력 향상법에 대해 상담해실 수 있으신가요^^;; 나중 유학도 생각하고있어서..
아무튼 감사합니다! 시험때까지 12시간씩 영어 올인해서! 좋은결과 가지고 찾아갈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44 |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송근호 | 21225 | 2013.02.27 17:47 |
| 2743 |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형빈 | 4001 | 2013.02.26 22:37 |
| 274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지민 | 3336 | 2013.02.26 13:32 |
| 2741 |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준범 | 21838 | 2013.02.24 13:37 |
| 2740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 장주용 | 19903 | 2013.02.24 12:48 |
| 2739 |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김익범 | 24408 | 2013.02.23 17:14 |
| 273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유서형 | 18456 | 2013.02.23 03:40 |
| 273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권세준 | 19746 | 2013.02.22 16:59 |
| 2736 |
[토익]
유정연 쌤!!!!!
[1]
|
신지혜 | 2158 | 2013.02.22 13:57 |
| 2735 |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 박정원 | 18506 | 2013.02.22 08:46 |
| 2734 |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 조아라 | 17218 | 2013.02.21 22:03 |
| 2733 |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 박기재 | 20948 | 2013.02.21 21:33 |
| 2732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다희 | 20780 | 2013.02.21 20:34 |
| 2731 |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2]
|
이승훈 | 2186 | 2013.02.21 18:51 |
| 2730 |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 노현서 | 19336 | 2013.02.21 18:51 |
| 2729 |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 손주리 | 20029 | 2013.02.21 18:03 |
| 2728 |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1]
|
박진우 | 3330 | 2013.02.21 18:00 |
| 2727 |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김연진 | 1793 | 2013.02.21 17:10 |
| 2726 |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나승원 | 2509 | 2013.02.21 16:51 |
| 2725 |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2]
|
황윤혁 | 5422 | 2013.02.21 16:17 |




텝스영어올인 많이 힘들겠지만, 힘내서 퐈이팅 하시구요^^
12월 텝스 꼭 좋은 성적 있기를 기도할께요!!
언제든 서울 올라오시면 4별관 연구실로 오세요~~!
미리 이메일로 일정과 시간 말씀해주시면 더 좋구요^^ 열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