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09
여름방학에 수강했는뎅 후기가 많이 늦었어요ㅠ.ㅠ
9월 10월 토익 시험 L/C 490 R/C 470 으로 960맞구 졸업했습니당!!!!!!
본격적으로공부한건7월부터구요!
R/C 는 2월에 입문반수업으로 시작해서 기본,중급,정규 모두 이자연쌤이랑 함께했어요>.<
처음에는 수업만듣고 따로복습을 전~혀 안해서 첫시험에서 320점받았어요
그래서 프린트를 머리에 다 넣어야겠다는 생각으로 이자연쌤이 알려주신대로 백지에 프린트 내용 모두다 쓸 수 있을 정도로 공부했습니당
그리구 자체교재랑 해커스교재 풀고 오답노트만들구 시험전날이랑 시험장가서는 빨간펜이랑 형광펜중심으로 복습하고 또 복습했어요!!!
이제문제풀면 팟56은 읽지않고 빈칸주변만봐도 답이 보이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자연쌤 너무감사해용 후기올려야지올려야지 했는데 학교다니면서 정신없어가꾸ㅠㅠ이제야올려요 잘지내시죠? 쌤 1월부터 거의 매달뵙다가 못뵈니깐 넘 보고싶어요!!! 조만간 놀러갈게요 반겨주세요>_<
L/C 는 이소연쌤 수업 7,8월 들었어요^0^
이소연쌤은 자료를 엄~청 풍부하게주셔서 정말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됬어용 수업시간에 같이 듣고 푼문제도 집에와서 다시한번 듣고 쉐도잉하고 딕테이션까지 꼼꼼히 했구요 과제도 단한번도 거르지않고 매일매일 했구요 그래서이제 100문제푸는거에 익숙해졌어요ㅎㅎㅎ제가 계속 430점대에서 점수가안올라서 선생님한테 몇번 상담도드리고했었는데 그럴때마다 용기주셔서 너무감사했어요ㅠ.ㅠ
뭘틀려서 5점이 깎였는지는 모르겠지만..ㅎㅎㅎㅎㅎㅎ그래도 선생님이 가르켜주신대로 공부하고 또 복습한결과 490 맞을수있었어요!
이름도 얼굴도 기억은 안나시겠지만!!!!! 넘넘감사합니당^0^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53 |
[토플]
2월 해커스 오후반 양혜미T신화식T 송원T 이수련T 모두 감사합니다.
[4]
|
윤태호 | 2094 | 2013.03.05 10:48 |
| 275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1]
|
김형빈 | 3463 | 2013.03.05 10:15 |
| 2751 | [토스&오픽] Mario선생님 중고급오픽한달강의후기 [1] | 손나래 | 19631 | 2013.03.04 17:20 |
| 2750 | [토익] 미나쌤 히정쌤이. 저한텐 전도연이고 김태희였어요 [2] | 김은광 | 20482 | 2013.03.04 13:42 |
| 2749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수업후기~ [1] | 박종석 | 20078 | 2013.03.03 19:47 |
| 2748 | [토스&오픽] 중급 주말 스피킹 반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누리 | 20672 | 2013.03.02 23:43 |
| 2747 |
[토익]
해커스를 떠나게 되서 시원섭섭하지만...LYNN 한 샘, 김동영 샘 잊지 못할거에요!!
[3]
|
한지민 | 3241 | 2013.03.02 23:19 |
| 2746 | [토익] JJ쌤~ [7] | 강주리 | 18017 | 2013.03.02 20:20 |
| 2745 |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 박희수 | 14724 | 2013.03.01 11:00 |
| 2744 |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송근호 | 21247 | 2013.02.27 17:47 |
| 2743 |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형빈 | 4001 | 2013.02.26 22:37 |
| 274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지민 | 3336 | 2013.02.26 13:32 |
| 2741 |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준범 | 21869 | 2013.02.24 13:37 |
| 2740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 장주용 | 19918 | 2013.02.24 12:48 |
| 2739 |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김익범 | 24434 | 2013.02.23 17:14 |
| 273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유서형 | 18477 | 2013.02.23 03:40 |
| 273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권세준 | 19769 | 2013.02.22 16:59 |
| 2736 |
[토익]
유정연 쌤!!!!!
[1]
|
신지혜 | 2158 | 2013.02.22 13:57 |
| 2735 |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 박정원 | 18529 | 2013.02.22 08:46 |
| 2734 |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 조아라 | 17246 | 2013.02.21 22:03 |




이제 토익 졸업이네. 그것두 고득점으루!! 완전 축하~^^
유이가 늘 수업시간에 큰 소리로 따라하고 열공하던 노력의 결실을 맺은거지.
항상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유이 모습에 샘도 많은 위로가 되었고 정말 큰 힘이 되었던 거 같아^^
나두 유이 너무 너무 보고싶은데~ 이제 곧 기말고사 일텐데 기말고사 끝나고 진짜 함 놀러와~^^
앞으로도 유이가 계획하고 하고자 하는 모든일이 지금처럼 아니 지금보다 더 잘되길
샘 늘 이자리에서 응원할께! 유이 화이팅!! ^^
반가운 + 기분좋은 소식 넘 고마워 ^^
항상 수업 시간마다 열심히 따라와주셔서 큰 힘이 되었는데... 고득점한 거 정말정말 축하해요!!!
과제 한 번도 안 거르고 다 하신 거 정.말. 대단해요... ^ ^
학교 시험 끝나고 한가해지면 진짜 꼭 놀려와요~~ 우왕 나도 보고 싶다 하트 뿅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