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이자연쌤, 이소연쌤 감사합니다♡ 620☞960

강유이 | 조회 19408
  • 2013.11.09

여름방학에 수강했는뎅 후기가 많이 늦었어요ㅠ.ㅠ

9월 10월 토익 시험 L/C 490 R/C 470 으로 960맞구 졸업했습니당!!!!!!

본격적으로공부한건7월부터구요!

R/C 는 2월에 입문반수업으로 시작해서 기본,중급,정규 모두 이자연쌤이랑 함께했어요>.<

처음에는 수업만듣고 따로복습을 전~혀 안해서 첫시험에서 320점받았어요

그래서 프린트를 머리에 다 넣어야겠다는 생각으로 이자연쌤이 알려주신대로 백지에 프린트 내용 모두다 쓸 수 있을 정도로 공부했습니당

그리구 자체교재랑 해커스교재 풀고 오답노트만들구 시험전날이랑 시험장가서는 빨간펜이랑 형광펜중심으로 복습하고 또 복습했어요!!!

이제문제풀면 팟56은 읽지않고 빈칸주변만봐도 답이 보이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자연쌤 너무감사해용 후기올려야지올려야지 했는데 학교다니면서 정신없어가꾸ㅠㅠ이제야올려요 잘지내시죠? 쌤 1월부터 거의 매달뵙다가 못뵈니깐 넘 보고싶어요!!! 조만간 놀러갈게요 반겨주세요>_<

L/C 는 이소연쌤 수업 7,8월 들었어요^0^

이소연쌤은 자료를 엄~청 풍부하게주셔서 정말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됬어용 수업시간에 같이 듣고 푼문제도 집에와서 다시한번 듣고 쉐도잉하고 딕테이션까지 꼼꼼히 했구요 과제도 단한번도 거르지않고 매일매일 했구요 그래서이제 100문제푸는거에 익숙해졌어요ㅎㅎㅎ제가 계속 430점대에서 점수가안올라서 선생님한테 몇번 상담도드리고했었는데 그럴때마다 용기주셔서 너무감사했어요ㅠ.ㅠ

뭘틀려서 5점이 깎였는지는 모르겠지만..ㅎㅎㅎㅎㅎㅎ그래도 선생님이 가르켜주신대로 공부하고 또 복습한결과 490 맞을수있었어요!

이름도 얼굴도 기억은 안나시겠지만!!!!! 넘넘감사합니당^0^

이자연 | 2013.11.11 08:38
유이야,
이제 토익 졸업이네. 그것두 고득점으루!! 완전 축하~^^
유이가 늘 수업시간에 큰 소리로 따라하고 열공하던 노력의 결실을 맺은거지.
항상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유이 모습에 샘도 많은 위로가 되었고 정말 큰 힘이 되었던 거 같아^^
나두 유이 너무 너무 보고싶은데~ 이제 곧 기말고사 일텐데 기말고사 끝나고 진짜 함 놀러와~^^
앞으로도 유이가 계획하고 하고자 하는 모든일이 지금처럼 아니 지금보다 더 잘되길
샘 늘 이자리에서 응원할께! 유이 화이팅!! ^^
반가운 + 기분좋은 소식 넘 고마워 ^^
강유이 | 2013.11.16 21:03
&#12622;&#12622;&#12622;네 &#50012;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용 조만간 찾아뵐게요 하트하트
이소연 | 2013.11.11 13:39
꺅!! 유이 씨!!! 기쁜 소식 들려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항상 수업 시간마다 열심히 따라와주셔서 큰 힘이 되었는데... 고득점한 거 정말정말 축하해요!!!
과제 한 번도 안 거르고 다 하신 거 정.말. 대단해요... ^ ^
학교 시험 끝나고 한가해지면 진짜 꼭 놀려와요~~ 우왕 나도 보고 싶다 하트 뿅뿅
강유이 | 2013.11.16 21:04
소연쌤~~~~~~&#12622;&#12622;&#12622;꼭꼭 뵈러갈게용 감기조심하세용 하트뿅뿅뿅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53 [토플] 2월 해커스 오후반 양혜미T신화식T 송원T 이수련T 모두 감사합니다. 비밀글 [4] 윤태호 2094 2013.03.05 10:48
2752 [토플] 강성헌 선생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형빈 3463 2013.03.05 10:15
2751 [토스&오픽] Mario선생님 중고급오픽한달강의후기 [1] 손나래 19631 2013.03.04 17:20
2750 [토익] 미나쌤 히정쌤이. 저한텐 전도연이고 김태희였어요 [2] 김은광 20482 2013.03.04 13:42
2749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수업후기~ [1] 박종석 20078 2013.03.03 19:47
2748 [토스&오픽] 중급 주말 스피킹 반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누리 20672 2013.03.02 23:43
2747 [토익] 해커스를 떠나게 되서 시원섭섭하지만...LYNN 한 샘, 김동영 샘 잊지 못할거에요!! 비밀글 [3] 한지민 3241 2013.03.02 23:19
2746 [토익] JJ쌤~ [7] 강주리 18017 2013.03.02 20:20
2745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박희수 14724 2013.03.01 11:00
2744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송근호 21247 2013.02.27 17:47
2743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김형빈 4001 2013.02.26 22:37
2742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한지민 3336 2013.02.26 13:32
2741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한준범 21869 2013.02.24 13:37
2740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장주용 19918 2013.02.24 12:48
2739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익범 24434 2013.02.23 17:14
273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유서형 18477 2013.02.23 03:40
273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권세준 19769 2013.02.22 16:59
2736 [토익] 유정연 쌤!!!!! 비밀글 [1] 신지혜 2158 2013.02.22 13:57
2735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박정원 18529 2013.02.22 08:46
2734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조아라 17246 2013.02.21 22:03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