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계정석 선생님 감사합니다! :)

김민경 | 조회 16670
  • 2013.11.09

안녕하세요 선생님 :)

선생님 수업을 9월달에 수강한 김민경입니다.

실전반 한 달 다녔는데 (그것도 토요일에만!) 29점이라는 점수를 얻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의 인사 전하고 싶습니다.


2년 전에 토플을 보고 감을 많이 잃었는지라 스피킹만 수강하기로 했어요.

그러다 우연히 선생님 수업시간이 제가 듣기에 적절한 타임이라 생각해서 등록하게 되었지요.

그런데 왠걸! 선생님의 재치는 물론 수업의 질이 정말 좋더라구요!


스피킹을 단순히 '말하기'로만 생각했던 제가 그 간 토플 시험을 봤을 떄 늘 20대 초중반을 맞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선생님 수업을 들음으로써 순발력 있게 대답 준비하는 법과 템플렛을 적절하게 이용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연습한 결과...


9월달에는 28점을 맞았지요!


제 생에 스피킹 점수가 20대 후반을 맞은 적이 단 한번도 없었기에 정말 감격스러웠습니다. ㅠㅠ


그런데 다른 과목들의 성적이 딱히 만족스럽지 못해 결국 시험을 다시 보게 되었지요.

이번에는 학원을 다닐 여유가 되지 않아 선생님 교재를 열심히 보며 혼자 학습할 수밖에 없었어요 ㅠ_ㅠ

그렇지만 선생님꼐서 워낙 꼼꼼하게 체킹해주셔서 다행히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물론 첨삭을 받을 방법이 없어 조금은 아쉬었지만, 그건 제 사정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됐건 시험을 다시 봤는데 이번에는 29점이 나왔습니다 ㅠ.ㅠ 정말 감격 그 자체였죠.

이전 시험에서 28점을 받았는지라 1점을 더 끌어올리는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 알고 있었고 사실 기대도 안 했어요.

그냥 저번 시험처럼 28점만 받자...이랬는데 ㅠ.ㅠ 29점이 나와서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다 선생님 덕분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올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고 저 말고도 많은 학생들이 선생님 수업 듣고 대박 났으면 좋겠어요 ^^

계정석 | 2013.11.13 10:14
28 is a great score... and 29 is even better! Congratulations on your achievement. Speaking section is very tricky because voice score is such a large part of your total score. But, I\'m very happy to hear that you received a very high score. Thank you for your very kind words and I\'m glad that the class was useful for you. Let me know how you do on future tests, I\'m confident you will do equally fantastic in the other sections :) (Hopefully my feedback helped too?)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50 [토익] 미나쌤 히정쌤이. 저한텐 전도연이고 김태희였어요 [2] 김은광 20473 2013.03.04 13:42
2749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수업후기~ [1] 박종석 20065 2013.03.03 19:47
2748 [토스&오픽] 중급 주말 스피킹 반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누리 20659 2013.03.02 23:43
2747 [토익] 해커스를 떠나게 되서 시원섭섭하지만...LYNN 한 샘, 김동영 샘 잊지 못할거에요!! 비밀글 [3] 한지민 3241 2013.03.02 23:19
2746 [토익] JJ쌤~ [7] 강주리 18007 2013.03.02 20:20
2745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박희수 14716 2013.03.01 11:00
2744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송근호 21237 2013.02.27 17:47
2743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김형빈 4001 2013.02.26 22:37
2742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한지민 3336 2013.02.26 13:32
2741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한준범 21854 2013.02.24 13:37
2740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장주용 19913 2013.02.24 12:48
2739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익범 24421 2013.02.23 17:14
273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유서형 18465 2013.02.23 03:40
273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권세준 19755 2013.02.22 16:59
2736 [토익] 유정연 쌤!!!!! 비밀글 [1] 신지혜 2158 2013.02.22 13:57
2735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박정원 18520 2013.02.22 08:46
2734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조아라 17229 2013.02.21 22:03
2733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박기재 20957 2013.02.21 21:33
2732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다희 20797 2013.02.21 20:34
2731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비밀글 [2] 이승훈 2186 2013.02.21 18:5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