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홍진형 선생님 토익 스피킹 중급반

유재욱 | 조회 21051
  • 2013.11.08

토익 스피킹을 처음 시작해서 홍진형 선생님 강의 딱 한달 듣고 레벨 7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레벨 6을 받을 목표였는데 강의를 듣다보니 어느 순간 레벨 7으로 바뀌었네요~


진짜 토익 스피킹에서 어떤걸 물어보고 뭘 시험보는지도 몰랐던 저였는데 딱 한달 동안 수업 열심히 듣고나서


이렇게 좋은 성적을 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정말 시험을 위해 최적화된 강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른 생각안하고 딱 선생님이 주시는 것만 열심히 하면 시험 때 잘 말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강의도 잘 해주시니 혹시 고민중이시라면 일단 들어보시길 추천드려요~^^

홍진형 | 2013.11.09 00:02
앗, 우기씨 안녕하세요~
첫 시험에서 레벨 7을 받다니 축하드려요 ^^
전 사실 actual test 볼 때부터 7 나올 줄 알았어요 ㅋㅋ
워낙 열심히 수업에 참여하신데다 탬플릿도 잘 외우셨잖아요 ^^
그런데 7 나올 것 같다고 하면 자만해서 공부 안할까봐
아쉽게 레벨 7 살짝 안나올것 같다고 말했드랬죠 ㅋㅋ
이번에는 8에 도전해보는 건 어떻세요? 충분히 가능할 것 같은데요? ㅎㅎ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45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박희수 14711 2013.03.01 11:00
2744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송근호 21226 2013.02.27 17:47
2743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김형빈 4001 2013.02.26 22:37
2742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한지민 3336 2013.02.26 13:32
2741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한준범 21840 2013.02.24 13:37
2740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장주용 19905 2013.02.24 12:48
2739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익범 24411 2013.02.23 17:14
273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유서형 18458 2013.02.23 03:40
273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권세준 19748 2013.02.22 16:59
2736 [토익] 유정연 쌤!!!!! 비밀글 [1] 신지혜 2158 2013.02.22 13:57
2735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박정원 18507 2013.02.22 08:46
2734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조아라 17221 2013.02.21 22:03
2733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박기재 20950 2013.02.21 21:33
2732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다희 20782 2013.02.21 20:34
2731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비밀글 [2] 이승훈 2186 2013.02.21 18:51
2730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노현서 19337 2013.02.21 18:51
2729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손주리 20030 2013.02.21 18:03
2728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비밀글 [1] 박진우 3330 2013.02.21 18:00
2727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연진 1793 2013.02.21 17:10
2726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나승원 2509 2013.02.21 16:5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