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08
토익 스피킹을 처음 시작해서 홍진형 선생님 강의 딱 한달 듣고 레벨 7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레벨 6을 받을 목표였는데 강의를 듣다보니 어느 순간 레벨 7으로 바뀌었네요~
진짜 토익 스피킹에서 어떤걸 물어보고 뭘 시험보는지도 몰랐던 저였는데 딱 한달 동안 수업 열심히 듣고나서
이렇게 좋은 성적을 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정말 시험을 위해 최적화된 강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른 생각안하고 딱 선생님이 주시는 것만 열심히 하면 시험 때 잘 말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강의도 잘 해주시니 혹시 고민중이시라면 일단 들어보시길 추천드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45 |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 박희수 | 14711 | 2013.03.01 11:00 |
| 2744 |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송근호 | 21226 | 2013.02.27 17:47 |
| 2743 |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형빈 | 4001 | 2013.02.26 22:37 |
| 274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지민 | 3336 | 2013.02.26 13:32 |
| 2741 |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준범 | 21840 | 2013.02.24 13:37 |
| 2740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 장주용 | 19905 | 2013.02.24 12:48 |
| 2739 |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김익범 | 24411 | 2013.02.23 17:14 |
| 273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유서형 | 18458 | 2013.02.23 03:40 |
| 273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권세준 | 19748 | 2013.02.22 16:59 |
| 2736 |
[토익]
유정연 쌤!!!!!
[1]
|
신지혜 | 2158 | 2013.02.22 13:57 |
| 2735 |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 박정원 | 18507 | 2013.02.22 08:46 |
| 2734 |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 조아라 | 17221 | 2013.02.21 22:03 |
| 2733 |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 박기재 | 20950 | 2013.02.21 21:33 |
| 2732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다희 | 20782 | 2013.02.21 20:34 |
| 2731 |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2]
|
이승훈 | 2186 | 2013.02.21 18:51 |
| 2730 |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 노현서 | 19337 | 2013.02.21 18:51 |
| 2729 |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 손주리 | 20030 | 2013.02.21 18:03 |
| 2728 |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1]
|
박진우 | 3330 | 2013.02.21 18:00 |
| 2727 |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김연진 | 1793 | 2013.02.21 17:10 |
| 2726 |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나승원 | 2509 | 2013.02.21 16:51 |




첫 시험에서 레벨 7을 받다니 축하드려요 ^^
전 사실 actual test 볼 때부터 7 나올 줄 알았어요 ㅋㅋ
워낙 열심히 수업에 참여하신데다 탬플릿도 잘 외우셨잖아요 ^^
그런데 7 나올 것 같다고 하면 자만해서 공부 안할까봐
아쉽게 레벨 7 살짝 안나올것 같다고 말했드랬죠 ㅋㅋ
이번에는 8에 도전해보는 건 어떻세요? 충분히 가능할 것 같은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