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알파벳만 아는 체대생이 <<토스>> 잡고 <<현대자동차> 잡다...^^ 정유선 선생님 최고!!!!

박준영 | 조회 23591
  • 2013.11.08

안녕하세요. 저는 영어랑 담을 쌓은 체대생이었습니다.

하지만 취업에 있어서 토익스피킹의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제가 원하는 기업에서도 토익스피킹 점수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인천에 사는데도 불구하고 지푸라기라도 잡자는 심정으로 종로 해커스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정유선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고 이때부터 제 운은 시작된 것 같습니다.

제는 총 4개월을 정유선 선생님 수업을 들었습니다. 2개월 완성이었는데 워낙 기초가 없어서 같은 것을 2번 들은 것이죠.

2개월동안 변화가 없어서 갑갑했었는데 선생님만 믿고 계속 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언제부턴지 갑자기 버벅이던 제 스피킹 실력이 늘기 시작했습니다.

선생님의 말씀처럼 시험의 유형도 똑같이 나왔고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지금 제가 원하던 현대자동차 국내영업팀에 입사해서 잘 다니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정유선 선생님을 만난다면 인생의 행운이 시작될 것입니다.

밑에 사진은 명동 롯데호텔에서 부모님 초청 교육수료식 및 신입사원 환영회를 했던 사진입니다.^^

정유선 | 2013.11.11 20:41
Wow~!!! 이게 누구얏~!!? &#12619;&#12619;&#12619;
준영씨 멋있네요~^^&#12622;.&#12622;
우리 공부한지 벌써 오래된거 같은데~이렇게 잊지않고, 토스성적에 이어~현대차라는 대기업에 철컥 입사까지 하여 연락을 주니, 너무 고맙고 반갑네요!!! 이런 연락을 받으면, 참~뿌듯하고, 힘이 나는거 같아요~^^그때 우리 토스공부하며 참 힘들어 했었죠? &#12622;&#12622;&#12622; 참~수업 따라가기 힘들었을텐데, 한마디의 불평도 없이 묵묵히 수업에 100% 출석하는 준영씨를 보면서 크게 될사람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그런 끈기라면, 무엇이든지 해낼수 있을거예요! 다음에 인사동에 함 놀러와요~^^ 홧팅!!!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45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박희수 14713 2013.03.01 11:00
2744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송근호 21227 2013.02.27 17:47
2743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김형빈 4001 2013.02.26 22:37
2742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한지민 3336 2013.02.26 13:32
2741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한준범 21841 2013.02.24 13:37
2740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장주용 19907 2013.02.24 12:48
2739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익범 24412 2013.02.23 17:14
273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유서형 18459 2013.02.23 03:40
273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권세준 19751 2013.02.22 16:59
2736 [토익] 유정연 쌤!!!!! 비밀글 [1] 신지혜 2158 2013.02.22 13:57
2735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박정원 18512 2013.02.22 08:46
2734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조아라 17222 2013.02.21 22:03
2733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박기재 20951 2013.02.21 21:33
2732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다희 20784 2013.02.21 20:34
2731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비밀글 [2] 이승훈 2186 2013.02.21 18:51
2730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노현서 19340 2013.02.21 18:51
2729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손주리 20033 2013.02.21 18:03
2728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비밀글 [1] 박진우 3330 2013.02.21 18:00
2727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연진 1793 2013.02.21 17:10
2726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나승원 2509 2013.02.21 16:5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