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08
안녕하세요. 저는 영어랑 담을 쌓은 체대생이었습니다.
하지만 취업에 있어서 토익스피킹의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제가 원하는 기업에서도 토익스피킹 점수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인천에 사는데도 불구하고 지푸라기라도 잡자는 심정으로 종로 해커스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서 정유선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고 이때부터 제 운은 시작된 것 같습니다.
제는 총 4개월을 정유선 선생님 수업을 들었습니다. 2개월 완성이었는데 워낙 기초가 없어서 같은 것을 2번 들은 것이죠.
2개월동안 변화가 없어서 갑갑했었는데 선생님만 믿고 계속 했던것 같습니다.
하지만 언제부턴지 갑자기 버벅이던 제 스피킹 실력이 늘기 시작했습니다.
선생님의 말씀처럼 시험의 유형도 똑같이 나왔고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지금 제가 원하던 현대자동차 국내영업팀에 입사해서 잘 다니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정유선 선생님을 만난다면 인생의 행운이 시작될 것입니다.
밑에 사진은 명동 롯데호텔에서 부모님 초청 교육수료식 및 신입사원 환영회를 했던 사진입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45 |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 박희수 | 14713 | 2013.03.01 11:00 |
| 2744 |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송근호 | 21227 | 2013.02.27 17:47 |
| 2743 |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형빈 | 4001 | 2013.02.26 22:37 |
| 2742 |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지민 | 3336 | 2013.02.26 13:32 |
| 2741 |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한준범 | 21841 | 2013.02.24 13:37 |
| 2740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 장주용 | 19907 | 2013.02.24 12:48 |
| 2739 |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김익범 | 24412 | 2013.02.23 17:14 |
| 273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 유서형 | 18459 | 2013.02.23 03:40 |
| 273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권세준 | 19751 | 2013.02.22 16:59 |
| 2736 |
[토익]
유정연 쌤!!!!!
[1]
|
신지혜 | 2158 | 2013.02.22 13:57 |
| 2735 |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 박정원 | 18512 | 2013.02.22 08:46 |
| 2734 |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 조아라 | 17222 | 2013.02.21 22:03 |
| 2733 |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 박기재 | 20951 | 2013.02.21 21:33 |
| 2732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다희 | 20784 | 2013.02.21 20:34 |
| 2731 |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2]
|
이승훈 | 2186 | 2013.02.21 18:51 |
| 2730 |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 노현서 | 19340 | 2013.02.21 18:51 |
| 2729 |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 손주리 | 20033 | 2013.02.21 18:03 |
| 2728 |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1]
|
박진우 | 3330 | 2013.02.21 18:00 |
| 2727 |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김연진 | 1793 | 2013.02.21 17:10 |
| 2726 |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나승원 | 2509 | 2013.02.21 16:51 |




준영씨 멋있네요~^^ㅎ.ㅎ
우리 공부한지 벌써 오래된거 같은데~이렇게 잊지않고, 토스성적에 이어~현대차라는 대기업에 철컥 입사까지 하여 연락을 주니, 너무 고맙고 반갑네요!!! 이런 연락을 받으면, 참~뿌듯하고, 힘이 나는거 같아요~^^그때 우리 토스공부하며 참 힘들어 했었죠? ㅎㅎㅎ 참~수업 따라가기 힘들었을텐데, 한마디의 불평도 없이 묵묵히 수업에 100% 출석하는 준영씨를 보면서 크게 될사람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그런 끈기라면, 무엇이든지 해낼수 있을거예요! 다음에 인사동에 함 놀러와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