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06
9/10월달 아침 7시반에 다녔었던 고영대라고 합니다. (삼성)
이름은 모르시겠지만 얼굴은 아실것 같아요..
다름이 아니라 오늘 성적을 확인했는데 102점이 나왔네요. 혼자 리스닝 2-3개월 공부해도 16점에서 오르지 않아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선생님을 만나고 1~2개월 집중적으로 공부를 했더니 26점이 나왔습니다.
사실 리스닝에서 충분히 28-9점 정도 노릴 수 있었단 생각이 들었는데 막판에 집중력이 좀 부족해서 생각보단 조금 덜 나왔던것 같아요.
아직 가야할 목표 점수가 많이 남았지만, 선생님과의 인연 때문에 리스닝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고 스피킹이랑 라이팅 통합형도 같이 점수가 오를 수 있었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25 |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2]
|
황윤혁 | 5422 | 2013.02.21 16:17 |
| 2724 |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23]
|
김태열 | 46134 | 2012.04.14 13:35 |
| 2723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 나윤호 | 20635 | 2013.02.19 00:26 |
| 2722 |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 김소담 | 19326 | 2013.02.13 02:30 |
| 2721 |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고민호 | 19038 | 2013.02.12 19:53 |
| 2720 |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 이상원 | 19732 | 2013.02.12 16:50 |
| 2719 |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 고혜민 | 20035 | 2013.02.12 11:54 |
| 271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수정 | 19579 | 2013.02.09 20:12 |
| 2717 | [토익] 이윤정쌤~ [1] | 정성훈 | 18392 | 2013.02.09 16:12 |
| 2716 |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 백소윤 | 22053 | 2013.02.09 11:31 |
| 2715 |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1]
|
서형욱 | 3397 | 2013.02.09 00:31 |
| 2714 |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3]
|
조지은 | 2596 | 2013.02.09 09:40 |
| 2713 |
[토익]
12월 오전 기본종합반 10시(erica 설,전미정,김율희 선생님) [배치고사500점대 -> 900점]
[3]
|
하성주 | 4410 | 2013.02.09 00:50 |
| 2712 | [토익] 케일리,표희정,한승태 선생님 대체 저에게 머하신겁니까^^ [3] | 박기홍 | 20064 | 2013.02.09 00:25 |
| 2711 | [토스&오픽] [종로해커스] 토스 반가운쌤 토스 한달만에 레벨 7 후기!! 쌤 짱이에요!! [1] | 임지혜 | 22563 | 2013.02.09 00:24 |
| 2710 | [토익] [3주만에 875→960] 홍정윤 샘, 조성재 샘 감사합니다!! [2] | 김문구 | 21406 | 2013.02.08 20:32 |
| 2709 | [토익] 린 린 린 샘~~~ >.< [1] | 강나영 | 19160 | 2013.02.08 20:09 |
| 2708 | [토익] 표희정 샘 감사합니다. [1] | 채석훈 | 19766 | 2013.02.08 17:25 |
| 270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께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1] | 백수정 | 20719 | 2013.02.08 15:18 |
| 2706 | [토익]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은주 | 20033 | 2013.02.08 16:28 |




당연히 기억합니다~! 사실 점수가 궁금하던 참이었답니다. ㅎㅎ
직장생활과 공부 병행하기 쉽지 않으실텐데 넘 훌륭하세요.
지금도 훌륭한 점수이지만, 다음 시험에선 Listening 29점, 30점 만드시리라 믿어요.
그리고 꼭 원하시는 학교로 가실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