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102점. 최지욱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영대 | 조회 17257
  • 2013.11.06

9/10월달 아침 7시반에 다녔었던 고영대라고 합니다. (삼성)

이름은 모르시겠지만 얼굴은 아실것 같아요..

다름이 아니라 오늘 성적을 확인했는데 102점이 나왔네요. 혼자 리스닝 2-3개월 공부해도 16점에서 오르지 않아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선생님을 만나고 1~2개월 집중적으로 공부를 했더니 26점이 나왔습니다.

사실 리스닝에서 충분히 28-9점 정도 노릴 수 있었단 생각이 들었는데 막판에 집중력이 좀 부족해서 생각보단 조금 덜 나왔던것 같아요.

아직 가야할 목표 점수가 많이 남았지만, 선생님과의 인연 때문에 리스닝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고 스피킹이랑 라이팅 통합형도 같이 점수가 오를 수 있었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최지욱 | 2013.11.06 18:07
영대님, 안녕하세요?

당연히 기억합니다~! 사실 점수가 궁금하던 참이었답니다. ㅎㅎ
직장생활과 공부 병행하기 쉽지 않으실텐데 넘 훌륭하세요.
지금도 훌륭한 점수이지만, 다음 시험에선 Listening 29점, 30점 만드시리라 믿어요.
그리고 꼭 원하시는 학교로 가실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좋은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링 입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25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비밀글 [2] 황윤혁 5422 2013.02.21 16:17
2724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비밀글 [23] 김태열 46134 2012.04.14 13:35
2723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나윤호 20635 2013.02.19 00:26
2722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김소담 19326 2013.02.13 02:30
2721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고민호 19038 2013.02.12 19:53
2720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이상원 19732 2013.02.12 16:50
2719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고혜민 20035 2013.02.12 11:54
271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수정 19579 2013.02.09 20:12
2717 [토익] 이윤정쌤~ [1] 정성훈 18392 2013.02.09 16:12
2716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백소윤 22053 2013.02.09 11:31
2715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비밀글 [1] 서형욱 3397 2013.02.09 00:31
2714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비밀글 [3] 조지은 2596 2013.02.09 09:40
2713 [토익] 12월 오전 기본종합반 10시(erica 설,전미정,김율희 선생님) [배치고사500점대 -> 900점] 비밀글 [3] 하성주 4410 2013.02.09 00:50
2712 [토익] 케일리,표희정,한승태 선생님 대체 저에게 머하신겁니까^^ [3] 박기홍 20064 2013.02.09 00:25
2711 [토스&오픽] [종로해커스] 토스 반가운쌤 토스 한달만에 레벨 7 후기!! 쌤 짱이에요!! [1] 임지혜 22563 2013.02.09 00:24
2710 [토익] [3주만에 875→960] 홍정윤 샘, 조성재 샘 감사합니다!! [2] 김문구 21406 2013.02.08 20:32
2709 [토익] 린 린 린 샘~~~ >.< [1] 강나영 19160 2013.02.08 20:09
2708 [토익] 표희정 샘 감사합니다. [1] 채석훈 19766 2013.02.08 17:25
270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께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1] 백수정 20719 2013.02.08 15:18
2706 [토익]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은주 20033 2013.02.08 16:28
리스트 갯수
2,000만이 선택한 1위 해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