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06
안녕하세요 선생님 :)
5개월간의 서울 생활을 마치고 이제 막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중간에 회사 인턴이 있어, 토플을 연달아 한것은 2개월 동안이었습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첫시험에서 좋지 않은 성적을 받아 굉장히 힘이 빠져있었는데,
선생님의 감사한 관심 속에 힘내서 두번째 시험 마무리하였습니다.
아까 전에 보니 점수가 나왔습니다.
104점 나왔고 listening 영역에서는 26점이 나왔습니다.
아직 만족할 점수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도 선생님 덕분에, 토플을 공부한 시간에 대한 대가는 받은 기분이 들어, 매우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 다음에 또 학원 들르면 인사드리겠습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25 |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2]
|
황윤혁 | 5422 | 2013.02.21 16:17 |
| 2724 |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23]
|
김태열 | 46134 | 2012.04.14 13:35 |
| 2723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 나윤호 | 20639 | 2013.02.19 00:26 |
| 2722 |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 김소담 | 19328 | 2013.02.13 02:30 |
| 2721 |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고민호 | 19039 | 2013.02.12 19:53 |
| 2720 |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 이상원 | 19734 | 2013.02.12 16:50 |
| 2719 |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 고혜민 | 20039 | 2013.02.12 11:54 |
| 271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수정 | 19581 | 2013.02.09 20:12 |
| 2717 | [토익] 이윤정쌤~ [1] | 정성훈 | 18396 | 2013.02.09 16:12 |
| 2716 |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 백소윤 | 22055 | 2013.02.09 11:31 |
| 2715 |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1]
|
서형욱 | 3397 | 2013.02.09 00:31 |
| 2714 |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3]
|
조지은 | 2596 | 2013.02.09 09:40 |
| 2713 |
[토익]
12월 오전 기본종합반 10시(erica 설,전미정,김율희 선생님) [배치고사500점대 -> 900점]
[3]
|
하성주 | 4410 | 2013.02.09 00:50 |
| 2712 | [토익] 케일리,표희정,한승태 선생님 대체 저에게 머하신겁니까^^ [3] | 박기홍 | 20066 | 2013.02.09 00:25 |
| 2711 | [토스&오픽] [종로해커스] 토스 반가운쌤 토스 한달만에 레벨 7 후기!! 쌤 짱이에요!! [1] | 임지혜 | 22566 | 2013.02.09 00:24 |
| 2710 | [토익] [3주만에 875→960] 홍정윤 샘, 조성재 샘 감사합니다!! [2] | 김문구 | 21409 | 2013.02.08 20:32 |
| 2709 | [토익] 린 린 린 샘~~~ >.< [1] | 강나영 | 19163 | 2013.02.08 20:09 |
| 2708 | [토익] 표희정 샘 감사합니다. [1] | 채석훈 | 19768 | 2013.02.08 17:25 |
| 270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께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1] | 백수정 | 20720 | 2013.02.08 15:18 |
| 2706 | [토익]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은주 | 20037 | 2013.02.08 16:28 |




넘 멋진 점수네요. I\'m so proud of you! ㅎㅎ
다음 시험에서는 더 높은 점수 만들거라 믿습니다.
화이링 하세요!
창률씨 덕분에 아침에 좋은 소식으로 하루를 시작하게 되어 좋네요.
다음에 학원 들르시면 커피 살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