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opic 기초반 clara 쌤!! IM2 후기

권승경 | 조회 22011
  • 2013.11.04

오후7시 2달과정 수업 해주신 clara 쌤 감사해요~

학원을 다니면서 영어공부를 해본건 첨이라....무조건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하게된 오픽이었어요

첫달과정에서 목표를 IM2로 잡았고 처음엔 그저 스크립을 외우는거에 급급해서 흑인? 영어를 해 많은분들을 웃겨드렸었죠....^^;

저랑 같이 스터디 하신분들 중 아마 저 때문에 안 웃으신분이 없으실거에요 ㅎㅎ

항상 꼼꼼하게 옆에오셔서 발음 체크해주시고 시험 전에 포인트 꼭 짚어주시는 세세함에 한번 더 시험 대비할 수 있게 해주셨어요

2달 과정인데 첫 달 수업을 듣고 시험 경험을 해보려고 시험을 봤는데 IM1을 받았어요 시험 전에 clara 쌤이 찍어주신 문제가 나와서 엄청 신기했던게 기억나요

2번째 달 수업을 다 듣고 다시 시험을 봤는데 한번 시험을 봐서 그런지 긴장이 많이 안되더라구요ㅎㅎ

시험전에 clara쌤이 꼼꼼히 찍어주신 파트 다시 한번 읽어보고 시험 보고 긴장되는 맘으로 결과를 기다렸는데 IM2가 나오더라구요~

목표했던 점수가 나와서 만족했구요 그동안 쭉~ 열심히 지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계속 좋은 수업 해주세요~~

Clara | 2013.11.04 20:14
승경씨 :) 흑인?영어라니!!! 처음에 스터디에서 발표하셨을때 생각나네요.
처음에는 어려워하셨었는데 2달째부터 자유롭게 다 표현하시는 것보고 정말 기쁘고 뿌듯했습니다 :)
사실 오픽점수를 받은 것도 좋지만, 실생활영어를 편하게 하시게 되었다는 게 가장 좋은 점 같습니다 ^^
그만큼 승경씨가 즐기면서 열심히 해주셨다는 증거에요!!!
승경씨에게 2달간 오픽을 알려드릴수있어서 행복했습니다 :)

우리 다음에 중고급 도전할까요?! ㅎㅎ 충분히 잘하실 수 있으실꺼라 믿어요!
Anyway, wish you all the best in the future!!! 그리고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D
승경씨네 스터디 보고싶네요!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33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박기재 20976 2013.02.21 21:33
2732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다희 20818 2013.02.21 20:34
2731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비밀글 [2] 이승훈 2186 2013.02.21 18:51
2730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노현서 19363 2013.02.21 18:51
2729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손주리 20062 2013.02.21 18:03
2728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비밀글 [1] 박진우 3330 2013.02.21 18:00
2727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연진 1793 2013.02.21 17:10
2726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나승원 2509 2013.02.21 16:51
2725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비밀글 [2] 황윤혁 5422 2013.02.21 16:17
2724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비밀글 [23] 김태열 46134 2012.04.14 13:35
2723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나윤호 20672 2013.02.19 00:26
2722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김소담 19363 2013.02.13 02:30
2721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고민호 19073 2013.02.12 19:53
2720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이상원 19764 2013.02.12 16:50
2719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고혜민 20109 2013.02.12 11:54
271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수정 19605 2013.02.09 20:12
2717 [토익] 이윤정쌤~ [1] 정성훈 18413 2013.02.09 16:12
2716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백소윤 22101 2013.02.09 11:31
2715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비밀글 [1] 서형욱 3397 2013.02.09 00:31
2714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비밀글 [3] 조지은 2596 2013.02.09 09:40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