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04
오후7시 2달과정 수업 해주신 clara 쌤 감사해요~
학원을 다니면서 영어공부를 해본건 첨이라....무조건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하게된 오픽이었어요
첫달과정에서 목표를 IM2로 잡았고 처음엔 그저 스크립을 외우는거에 급급해서 흑인? 영어를 해 많은분들을 웃겨드렸었죠....^^;
저랑 같이 스터디 하신분들 중 아마 저 때문에 안 웃으신분이 없으실거에요 ㅎㅎ
항상 꼼꼼하게 옆에오셔서 발음 체크해주시고 시험 전에 포인트 꼭 짚어주시는 세세함에 한번 더 시험 대비할 수 있게 해주셨어요
2달 과정인데 첫 달 수업을 듣고 시험 경험을 해보려고 시험을 봤는데 IM1을 받았어요 시험 전에 clara 쌤이 찍어주신 문제가 나와서 엄청 신기했던게 기억나요
2번째 달 수업을 다 듣고 다시 시험을 봤는데 한번 시험을 봐서 그런지 긴장이 많이 안되더라구요ㅎㅎ
시험전에 clara쌤이 꼼꼼히 찍어주신 파트 다시 한번 읽어보고 시험 보고 긴장되는 맘으로 결과를 기다렸는데 IM2가 나오더라구요~
목표했던 점수가 나와서 만족했구요 그동안 쭉~ 열심히 지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계속 좋은 수업 해주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33 |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 박기재 | 20976 | 2013.02.21 21:33 |
| 2732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다희 | 20818 | 2013.02.21 20:34 |
| 2731 |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2]
|
이승훈 | 2186 | 2013.02.21 18:51 |
| 2730 |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 노현서 | 19363 | 2013.02.21 18:51 |
| 2729 |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 손주리 | 20062 | 2013.02.21 18:03 |
| 2728 |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1]
|
박진우 | 3330 | 2013.02.21 18:00 |
| 2727 |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김연진 | 1793 | 2013.02.21 17:10 |
| 2726 |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나승원 | 2509 | 2013.02.21 16:51 |
| 2725 |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2]
|
황윤혁 | 5422 | 2013.02.21 16:17 |
| 2724 |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23]
|
김태열 | 46134 | 2012.04.14 13:35 |
| 2723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 나윤호 | 20672 | 2013.02.19 00:26 |
| 2722 |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 김소담 | 19363 | 2013.02.13 02:30 |
| 2721 |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고민호 | 19073 | 2013.02.12 19:53 |
| 2720 |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 이상원 | 19764 | 2013.02.12 16:50 |
| 2719 |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 고혜민 | 20109 | 2013.02.12 11:54 |
| 271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수정 | 19605 | 2013.02.09 20:12 |
| 2717 | [토익] 이윤정쌤~ [1] | 정성훈 | 18413 | 2013.02.09 16:12 |
| 2716 |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 백소윤 | 22101 | 2013.02.09 11:31 |
| 2715 |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1]
|
서형욱 | 3397 | 2013.02.09 00:31 |
| 2714 |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3]
|
조지은 | 2596 | 2013.02.09 09:40 |




처음에는 어려워하셨었는데 2달째부터 자유롭게 다 표현하시는 것보고 정말 기쁘고 뿌듯했습니다 :)
사실 오픽점수를 받은 것도 좋지만, 실생활영어를 편하게 하시게 되었다는 게 가장 좋은 점 같습니다 ^^
그만큼 승경씨가 즐기면서 열심히 해주셨다는 증거에요!!!
승경씨에게 2달간 오픽을 알려드릴수있어서 행복했습니다 :)
우리 다음에 중고급 도전할까요?! ㅎㅎ 충분히 잘하실 수 있으실꺼라 믿어요!
Anyway, wish you all the best in the future!!! 그리고 후기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D
승경씨네 스터디 보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