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종합청취 원어민 회화스터디 추천해요.

임슬기 | 조회 16750
  • 2013.11.04

저는 종합청취를 어느덧 4개월 정도 수강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이미 종합청취는 많은 수강생 분들이 후기를 남겨주셨지만 저는 선생님의 수업 이외에 현재 진행 중인 회화스터디의 장점을 알려드리고자 수강후기를 남깁니다.

회화스터디는 선정된 주제에 관한 질문 3가지 정도로 진행됩니다. 수업 내용과 연관지어서 주제가 주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너무 어렵게 선정되거나 새로운 주제로 주어지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너무 겁먹지 않으셔도 되요. 스터디의 특성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접하며 이루어지기 때문에 다른 분들이 사용하는 표현을 보고 배울 수 있는 시간으로도 유익하구요. 선생님을 통해 다듬어지는 부분도 큰 도움이 되요.

회화를 따로 등록하기 힘드신 직장인 분들이나 학생 분들에게 특히 강력 추천해요!! 오전 7시 반은 30분 회화 스터디 따로 편성되어 있기 때문에 더 부담 없이 참여하실 수 있다고도 들었어요. 물론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종합청취 수업와 스터디에 더불어 회화수업을 1+1으로 들어주신다면 스피킹 실력이 느는데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곁들여서 이미 많은 수강생 분들이 후기를 남겨주셨지만 종합청취는 다양한 시험에 대비한 리스닝, 스피킹, 라이팅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수업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싶어요.

수업은 CNN 뉴스, 시트콤 청취 다양한 컨텐츠로 선생님과 함께 한 문장씩 듣고 키워드를 잡는 방식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다만,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연음, 발음의 강세를 부끄럼 없이 열심히 소리로 따라 해주셔야 해요. 저도 처음 수업을 들을 때는 못한다는 마음에 잘 소리내지 못했는데 알고 보니 종합청취는 몇 개월 수강하신 분 길게는 1.2년도 넘게 강의를 듣게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가장 오래들으셨던 분으로는 5년차 수강이시라는 분도 들었네요. ^^ 그만큼 선생님이 가진 방식을 믿고 의지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의미겠죠?

오르지 않는 리스닝 점수로 고민하시는 분들. 또는 매일 짧은 시간이지만 꾸준히 회화스터디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5월 제가 처음 종합청취를 만났던 그 순간처럼 고민하지마세요. ㅋㅋ 유익하기도 하지만 재밌고 부담없이 수업을 들으실 수 있다는게 종합청취가 가지는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선생님! 혹여나 지치는 학생들을 위한 응원으로 아침 보내주시는 따뜻한 문자에, 이불 덮고 잘려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올 때가 많아요. 번거로우실 수도 있는데 학생들 모두에게 보내주시는 개인 상담 메일을 통해서도 큰 위로와 함께 확고한 다짐도 할 수 있었구요. 앞으로도 시간과 여력을 된다면 종합청취 꾸준히 수강할 것 같습니다. 항상 학생들을 위해 고민하시고 노력하시는 선생님 모습 너무 좋고 저 선생님 믿고 끝까지 잘 들을께요. ^^

연태흠 | 2013.11.05 09:14
슬기 안녕^^ 여전히 아침 수업 듣기가 쉽지는 않지? 수업 때 보면 가끔은 수업 내용을 따라오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표정을 내가 가끔 보게되. 영어 공부를 하면서 많은 어려움이 있어왔겠지만,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자리를 지키는 모습을 보면 멋져 보여.
수업 때 어려웠던 내용들은 당장 어렵다고 절대 좌절하지 말고,
집에서 혼자 복습 할 때, 좀 더 집중해서 연습을 하면 되. 항상 중요한 것은 지금 어려웠던 것이 아니라
다음에 다시 만났을 때는 지금보다 더 쉬우면 되는 거니까^^

그리고, 종합청취를 더 좋은 수업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어서 항상 고맙고! 스터디 멤버 들과 이번 달에도 즐겁게 영어 공부해!

어려움이 있으면 언제든 나한테 오고^^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25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비밀글 [2] 황윤혁 5422 2013.02.21 16:17
2724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비밀글 [23] 김태열 46134 2012.04.14 13:35
2723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나윤호 20641 2013.02.19 00:26
2722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김소담 19328 2013.02.13 02:30
2721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고민호 19040 2013.02.12 19:53
2720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이상원 19736 2013.02.12 16:50
2719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고혜민 20043 2013.02.12 11:54
271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수정 19582 2013.02.09 20:12
2717 [토익] 이윤정쌤~ [1] 정성훈 18396 2013.02.09 16:12
2716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백소윤 22056 2013.02.09 11:31
2715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비밀글 [1] 서형욱 3397 2013.02.09 00:31
2714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비밀글 [3] 조지은 2596 2013.02.09 09:40
2713 [토익] 12월 오전 기본종합반 10시(erica 설,전미정,김율희 선생님) [배치고사500점대 -> 900점] 비밀글 [3] 하성주 4410 2013.02.09 00:50
2712 [토익] 케일리,표희정,한승태 선생님 대체 저에게 머하신겁니까^^ [3] 박기홍 20066 2013.02.09 00:25
2711 [토스&오픽] [종로해커스] 토스 반가운쌤 토스 한달만에 레벨 7 후기!! 쌤 짱이에요!! [1] 임지혜 22566 2013.02.09 00:24
2710 [토익] [3주만에 875→960] 홍정윤 샘, 조성재 샘 감사합니다!! [2] 김문구 21411 2013.02.08 20:32
2709 [토익] 린 린 린 샘~~~ >.< [1] 강나영 19165 2013.02.08 20:09
2708 [토익] 표희정 샘 감사합니다. [1] 채석훈 19770 2013.02.08 17:25
270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께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1] 백수정 20721 2013.02.08 15:18
2706 [토익]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은주 20037 2013.02.08 16:2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