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02
댓글 1개
| 김현진 | 2013.11.03 13:33 |
| 현우~ 그게 어째 내 덕분. 현우가 정말 꼼꼼하게 열심히 한 덕분이지. 중급반에서 잘 따라갈 줄 알았어요! 그럼 이제 음악하러 미국으로 가는건가요??? 총점이 얼마나 나왔는지 궁금하네~ 계획 새운 대로 잘 되어간다고 하니 너무 기쁘고 뿌듯하네요. 앞으로 화이팅!!!!!!!!! :)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24 |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23]
|
김태열 | 46134 | 2012.04.14 13:35 |
| 2723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 나윤호 | 20632 | 2013.02.19 00:26 |
| 2722 |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 김소담 | 19323 | 2013.02.13 02:30 |
| 2721 |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고민호 | 19035 | 2013.02.12 19:53 |
| 2720 |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 이상원 | 19730 | 2013.02.12 16:50 |
| 2719 |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 고혜민 | 20032 | 2013.02.12 11:54 |
| 271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수정 | 19577 | 2013.02.09 20:12 |
| 2717 | [토익] 이윤정쌤~ [1] | 정성훈 | 18391 | 2013.02.09 16:12 |
| 2716 |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 백소윤 | 22050 | 2013.02.09 11:31 |
| 2715 |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1]
|
서형욱 | 3397 | 2013.02.09 00:31 |
| 2714 |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3]
|
조지은 | 2596 | 2013.02.09 09:40 |
| 2713 |
[토익]
12월 오전 기본종합반 10시(erica 설,전미정,김율희 선생님) [배치고사500점대 -> 900점]
[3]
|
하성주 | 4410 | 2013.02.09 00:50 |
| 2712 | [토익] 케일리,표희정,한승태 선생님 대체 저에게 머하신겁니까^^ [3] | 박기홍 | 20063 | 2013.02.09 00:25 |
| 2711 | [토스&오픽] [종로해커스] 토스 반가운쌤 토스 한달만에 레벨 7 후기!! 쌤 짱이에요!! [1] | 임지혜 | 22561 | 2013.02.09 00:24 |
| 2710 | [토익] [3주만에 875→960] 홍정윤 샘, 조성재 샘 감사합니다!! [2] | 김문구 | 21404 | 2013.02.08 20:32 |
| 2709 | [토익] 린 린 린 샘~~~ >.< [1] | 강나영 | 19159 | 2013.02.08 20:09 |
| 2708 | [토익] 표희정 샘 감사합니다. [1] | 채석훈 | 19764 | 2013.02.08 17:25 |
| 270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께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1] | 백수정 | 20717 | 2013.02.08 15:18 |
| 2706 | [토익]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은주 | 20032 | 2013.02.08 16:28 |
| 2705 | [토익] 1.20일 토익: 915점 한승태, 표희정, 케일리설 쌤 감사합니다.~ [2] | 박서현 | 22670 | 2013.02.08 16: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