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02
지혜쌤 오후 8시 중급반 수업들었던 김미정입니다.
항상 맨앞줄 똑같은 자리에 앉아서 기억하실런지 모르겠네요^^
첫날 립밤.. 목소리예쁜학생앞에 앉았었어요.
평소에 팟 5,6은 언제나 저한텐 부담스럽고
하기싫은 과목이었어요.
처음에 "이번엔 내가진짜 팟5,6하고야만다" 하고 덤벼도
"아진짜모르겠다..역시하기싫어"로 끝나고 말았는데
쌤 첫수업듣자마자 와우 와아아아우
여기가 팟5,6의 성지구나
쌤 첫날 수업듣자마자 진짜 이 수업을 들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했던게 사라지는 순간이었어요..
직장인인지라 퇴근하고 강남역까지 지하철타고 1시간을 가야하는데
솔직히 일끝나고 가는게 부담이더라구요.
저녁도 못먹고 부랴부랴 나와야 겨우 8시 도착해서 바로 수업들어야
했기에 등록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도많이했어요..
하지만 쌤 수업듣는재미에 회식하는날까지
LC는 못들어도 9시 RC수업은 꼭 들어야한다는 생각에
한시간 수업들으러 한시간걸려 강남역을 갔던기억이나네요..ㅎㅎ
그만큼 쌤 강의가 넘 즐거웠어요. 웃다보면 한시간이 다가는?^^
학생 특징 한명한명 기억해주시고 늘 밝고 재밌게 수업해주셔서 넘감사해요..
솔직히 저 이번토익 시간분배 잘못해가주고 팟5,6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망....
하지만...그래도 수업후기를 남기는 이유는 쌤 강의 정말 좋았기때문이에요^^
소개팅에서 오렌지를 준비하고, 전남친 레쿠 등등
정말 말도안되지만 그래서 더외워지는 소중한 팁들 정말 좋았어요
선생님이 학생들 외우기 쉽게 하기위해 노력한 흔적들인것같아 정말 감사했어요.
다음달에도 쌤 수업넘듣고싶었는데 사정이생기셔서 다음달 휴강하신다구요..
너무 서운해요 진짜....진짜 너무요ㅜㅜ
맨날 똑같은 일상속에서 쌤 강의듣는게 뭔가 전환도되고 즐거웠는데 말이죠..
다음에 기회되면 또 쌤 수업들을수있겠지요.
그냥 영어강의해주는 강사로써가 아니라
정말 개인적으로 친해지고싶은 동네언니같은 느낌의 지혜쌤ㅋㅋㅋ
제눈엔 전지현보다, the most 최상급으로 예뻐요^^
"i did it by myself." 항상 기억하고있어요.
자칫 느슨해질수도있는 타이밍에 좋은 말씀해주셔서 다시한번 화이팅한것같네요.
나중에라도 개인적으로 한번찾아뵐께요. 조지아커피들고^^
지금 직장생활하고있지만 이런저런 생각도많고 도전해보고싶은것도 많은데
왠지 쌤만나면 뭔가 힘이나고 별다른 말씀안해주셔도 큰 길잡이가 될꺼같은 그런 생각이 들어요.
일주일에 두번 아니면 세번. 그것도 비록 한시간인 강의었지만
저에게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감사해요 쌤 다음에 꼭인사드리러갈께요^^
치료잘받으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33 |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 박기재 | 20985 | 2013.02.21 21:33 |
| 2732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다희 | 20830 | 2013.02.21 20:34 |
| 2731 |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2]
|
이승훈 | 2186 | 2013.02.21 18:51 |
| 2730 |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 노현서 | 19369 | 2013.02.21 18:51 |
| 2729 |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 손주리 | 20068 | 2013.02.21 18:03 |
| 2728 |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1]
|
박진우 | 3330 | 2013.02.21 18:00 |
| 2727 |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김연진 | 1793 | 2013.02.21 17:10 |
| 2726 |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나승원 | 2509 | 2013.02.21 16:51 |
| 2725 |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2]
|
황윤혁 | 5422 | 2013.02.21 16:17 |
| 2724 |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23]
|
김태열 | 46134 | 2012.04.14 13:35 |
| 2723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 나윤호 | 20675 | 2013.02.19 00:26 |
| 2722 |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 김소담 | 19369 | 2013.02.13 02:30 |
| 2721 |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고민호 | 19081 | 2013.02.12 19:53 |
| 2720 |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 이상원 | 19775 | 2013.02.12 16:50 |
| 2719 |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 고혜민 | 20126 | 2013.02.12 11:54 |
| 271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수정 | 19607 | 2013.02.09 20:12 |
| 2717 | [토익] 이윤정쌤~ [1] | 정성훈 | 18422 | 2013.02.09 16:12 |
| 2716 |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 백소윤 | 22113 | 2013.02.09 11:31 |
| 2715 |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1]
|
서형욱 | 3397 | 2013.02.09 00:31 |
| 2714 |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3]
|
조지은 | 2596 | 2013.02.09 09:40 |




화목금 늦은 아홉시 수업들었던 분 맞죠?...
기억하고말고요.. 항상 맨 앞 줄에서 언제나 반짝반짝 생글생글,,,
가끔 쉬는 시간에 커피를 사들고 오기에 이 늦은 시간에 캔커피를 마시는 것은...
자연의 섭리에 거스르는 멋진 열정이다 생각했었어요:)
아.. 멋진 후기 감사해요.
정말 부족한 게 많은 수업인데 매우 좋게 소화해줘서 이 글이 제게 큰 힘이 되네요.
11월 토익은 망.. 안돼요...
토익은 시간 관리가 안돼면 심리적으로 너무 무너집니다.
열심히 준비해놓고 실전에서 실수하면 안돼요..
그러러면 연습해야합니다.
모의고사 full set을 5회 정도 사서 시험 시간과 똑 같이 타이머 맞춰놓고 연습해요..
확실히 시험장가서 자신감 갖고 두 시간 헤쳐 나갈 수 있습니다.
화이팅이요..
직장생활도 화이팅이고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도전하는 미정씨의 퇴근 후 늦은 아홉시도 화이팅이요.
언제와도 환영이지만 미정씨가 원하는 결과 갖고 오면 대환영입니다. :)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