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01
선생님 안녕하세요^^
토요LC반 9월,10월 들었던 이은지에요~
학기중에 토요일 아침이라도 시간내서 토익공부하자는 마음으로 수업들었어요!
선생님 수업 너무 재미있어서~ 4시간 동안 집중도 잘되고 엘씨에 흥미도 생겼어요!! 감사드려요ㅜㅜ
9월, 10월초에는 숙제 최대한 꼬박꼬박 하려고 노력했구요 12일 시험이후엔 학교 시험기간이라 숙제못하구 쌓아놓기만 했네요ㅜㅜ
전에 다른 토익학원 다닐때는 엘씨 숙제 거의 안했는데ㅜㅜ
이번엔 엘씨 공부하면서 재미도있었고~ 선생님이 알려주신 쉐도잉 공부방법도 하나보니 실력이 느는게 느껴졌어요ㅎㅎ
그리구 타이밍 맞춰서 문제푸는 거 처음엔 미련이 남아서 힘들었는데
선생님께서 450 넘으려면 몇개정도는 틀려도 된다! 라는 말씀 듣구
시험볼때 몇개는 정답 못찾아도 찍고 다음 문제로 넘어가서 타이밍 맞출 수 있었던거 같아요!!
10월 12일 시험에서 생각보다 높은 점수 받았어요!! 너무 감사드려요ㅜㅜ
8월에 엘씨는 385점이었는데, 이번 10월 12일 시험에서 460점 받았어요!!
엘씨 점수가 올라서 토익 점수도 800점대로 올랐어요ㅎㅎ
11월에 미룬 숙제랑 알씨 공부도 열심히해서 좋은 점수 받을께요^^
그럼 안녕히계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33 |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 박기재 | 20973 | 2013.02.21 21:33 |
| 2732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다희 | 20815 | 2013.02.21 20:34 |
| 2731 |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2]
|
이승훈 | 2186 | 2013.02.21 18:51 |
| 2730 |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 노현서 | 19358 | 2013.02.21 18:51 |
| 2729 |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 손주리 | 20056 | 2013.02.21 18:03 |
| 2728 |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1]
|
박진우 | 3330 | 2013.02.21 18:00 |
| 2727 |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김연진 | 1793 | 2013.02.21 17:10 |
| 2726 |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나승원 | 2509 | 2013.02.21 16:51 |
| 2725 |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2]
|
황윤혁 | 5422 | 2013.02.21 16:17 |
| 2724 |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23]
|
김태열 | 46134 | 2012.04.14 13:35 |
| 2723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 나윤호 | 20665 | 2013.02.19 00:26 |
| 2722 |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 김소담 | 19359 | 2013.02.13 02:30 |
| 2721 |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고민호 | 19066 | 2013.02.12 19:53 |
| 2720 |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 이상원 | 19759 | 2013.02.12 16:50 |
| 2719 |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 고혜민 | 20102 | 2013.02.12 11:54 |
| 271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수정 | 19604 | 2013.02.09 20:12 |
| 2717 | [토익] 이윤정쌤~ [1] | 정성훈 | 18411 | 2013.02.09 16:12 |
| 2716 |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 백소윤 | 22095 | 2013.02.09 11:31 |
| 2715 |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1]
|
서형욱 | 3397 | 2013.02.09 00:31 |
| 2714 |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3]
|
조지은 | 2596 | 2013.02.09 09:40 |




학기 중에 학과 공부 병행하시면서 주말반으로 수업들으시기 힘드셨을텐데..
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
정말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가장 기분 좋은 것은,, 역시 LC 에 흥미가 생기셨다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
남은 기간 잘 마무리하셔서,, 11월 시험에서는 만점에 한번 도전해 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