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토익 오전정규 한승태, 케일리설,표희정쌤 감사합니다

심현보 | 조회 23396
  • 2013.11.01

영어 공부기간 2012 10~12월 (정규반 10,11월 수강-한승태,케일리설,표희정)

2013 9~10월 (정규반 9월,10월 수강- 한승태,케일리설,표희정)

저는 약대 입시를 위해 총 정규반을 4번 수강했습니다. 어떻게보면 긴 기간이지만 그래도 400부터 시작한 저로서는 만족할만한 점수가 나온것같습니다.

4번 수강하는동안 올해 10,27일 이후로는 예비군이 있어서 그거때문에 빠진것 말고는 단한번도 지각,결석을 하지 않았고, 숙제또한 다했습니다. 그리고 토익을 하는 동안은 오직 토익만 하였고 토익에 제 몸이 맞춰졌었습니다.

lc

역시 한승태선생님께서 god승태로 불리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완벽한 수업과, 방대한 숙제는 저를 감동시켰습니다.

또한 항상 쉐도잉에대한 두려움이 있었는데 승태쌤이 이것은 초반에 바싹해서 잡아야 한다고 하셔서 정말 빡세게굴렸습니다.

신기하게 정말 쉐도잉을 하니 part3,4의 대화문이 좀더 천천히 들리는 느낌과 바로 직청직해가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하여 lc고득점을 맞을수 있었습니다.

rc

partt5.6 의 케쌤은 정말 훌륭한 수업자료와 강의력을 가지고 계십니다.

매일매일 데일리프렙과,부교재 풀셋으로 실전감각과 시간을 줄이는법,정확도 높히는 법은 연습했습니다.

또한 틀린것에 대한 오답노트또한 철저히 만들고 맞은것도 꼼꼼히 보았습니다.

정말 데일리프렙은 진짜 좋은것 같습니다....

part7의 표쌤은 세계최고입니다.

part7은 스킬이 아니라 정공법으로 가야한다는 그 믿음을 저에게 주셨고, 실제로 그것은 굉장한 큰 효과를 나타냈습니다. 말그대로 독해력과 어휘력을 키우는것이 관건이었습니다. 그래서 독해숙제의 틀린거 맞은거 상관없이 모두 리뷰하였고 정말 너덜너덜해질때까지 연습했습니다. 그리고 해석이 잘안되거나 전치사가 많은 문장은 따로 작은 수첩에 옮겨적어 계속 읽었습니다.

또한 수업시간에 가끔있던 지우개 테스트는 저를 긴장시켰습니다. 제가 거의 앞에앉았기 때문에 혹시 모르는 단어가 나오면 표쌤의 눈을치켜뜨신 그 눈빛과 마주해야했습니다. 그것이 저를 activate 시켰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를 계속 기억해 주셔서 더욱 열심히 했던거 같습니다.

스터디- 저는 여태까지 4번의 스터디를 하면서 벌금을 거의 내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팀원들 또한 항상 열심히 하시는 분들을 만나서 운이 좋았고 저 또한 열심히 할수 있었습니다. 토익에서 스터디는 필수 인거 같습니다.

정말 훌륭하신 세분의 선생님들 밑에서 토익을 배우는것이 저에게는 최고의 선택 이었던 것 같습니다.

세상에는 많은 고수가 계시기에 905는 그리 높은점수가 아닐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노력해서 받은 결과이기에 저 스스로에게 뿌듯했습니다.

아무튼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기쁘게 토익 졸업하겠습니다 ^^ ^^ ^^

정아름 | 2013.11.01 17:36
오 축하해ㅋㅋ역시 우리조 에이스ㅋㅋ 대박이다ㅋㅋ 피트합격하겠구나ㅋ
한승태 | 2013.11.02 09:35
현보씨.. 너무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

처음 시작하실 때.. 총점이 475점이었는데..
지금은 LC 만 480점이시네요.. ㅎ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작하려고 하는 분들에게 큰 동기부여가 될 것 같네요..!!!
너무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PEET 에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현보씨.. 화이팅~~~
표희정 | 2013.11.02 11:46
어머나 현보씨~!!! 반가워라~

게시판에도 / 직접 질문도 자주 해주셔서 또렷히 기억나는 울 현보씨~ 그만큼 열심히 했다는 증명이죠~

이렇게 좋은 결과가 보답을 해주네요.

시작 점수가 높지 않았는데, 이렇게 구백이의 산을 넘으셨으니, 많은 분들에게 귀감이 되실거에요~ 지각, 결석 하지 않고, 스터디 벌금도 안내셨다니, 그동안의 노력이 보입니다. 너무 축하드려요~ 좋은 소식 전달해 주셔서 고맙구요~

PEET 준비하시는 것 같은데, 지금처럼만 열심히 하시면 역시나 대박나실거에요~ 퐛팅!!!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33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박기재 20985 2013.02.21 21:33
2732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다희 20830 2013.02.21 20:34
2731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비밀글 [2] 이승훈 2186 2013.02.21 18:51
2730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노현서 19369 2013.02.21 18:51
2729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손주리 20068 2013.02.21 18:03
2728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비밀글 [1] 박진우 3330 2013.02.21 18:00
2727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연진 1793 2013.02.21 17:10
2726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나승원 2509 2013.02.21 16:51
2725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비밀글 [2] 황윤혁 5422 2013.02.21 16:17
2724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비밀글 [23] 김태열 46134 2012.04.14 13:35
2723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나윤호 20675 2013.02.19 00:26
2722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김소담 19369 2013.02.13 02:30
2721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고민호 19081 2013.02.12 19:53
2720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이상원 19775 2013.02.12 16:50
2719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고혜민 20126 2013.02.12 11:54
271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수정 19607 2013.02.09 20:12
2717 [토익] 이윤정쌤~ [1] 정성훈 18422 2013.02.09 16:12
2716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백소윤 22113 2013.02.09 11:31
2715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비밀글 [1] 서형욱 3397 2013.02.09 00:31
2714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비밀글 [3] 조지은 2596 2013.02.09 09:40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