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01

안녕하세요! 9월 오후 정규D반 1시 수업 매일 교탁 바로 앞에서 들은 여학생이에요!
10/12 성적 뜨자마자 선생님들 너무 감사해서 글 적으러 왔어용^^
김동영선생님!!
9월 종강하는 날에 커피랑 목캔디 드렸는데!!! 8월에는 쌤한테 박카스드리니까 쌤이 제 이름묻길래 대답하니까 드라마 보고싶다에서
윤은혜 극중 이름이랑 비슷하다고 해주셨는데!!!기억하시려나 몰라요 ㅋㅋㅋㅋ크크 너무 쌤 팬인거 들켰나욬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8월에 오전 11시 수업들었는데 수업 2주차인가 3주차인가? 프로젝터 고장나서 쌤이 강의8년만에 이런적처음이라고 하셨던ㅋㅋㅋㅋ
쌤 수업은 8월, 9월 이렇게 들었는데 8월 첫 수업 들었을때 정말 뭐랄까 한대 맞은 느낌?!
저도 나름 영어를 좋아하고 공부도 많이 했다고 생각했는데 DM 와장창 틀리고 멘붕했었어요 ㅋㅋㅋ
다른 분들이 워낙 글 많이 적으셨지만! 준비하신 영상 보면서 정말 너무너무 많이 웃은거같아요 이번 여름에!
집에와서 복습할때 수업시간에 본 영상이 떠오르면서 암기도 더 잘되구 ㅎㅎ 문법필기자료, DM, PV, GOPO, Bull's eye 등...
자료가 너무너무 좋고 완성도 높은건 뭐 두말할필요도 없고요. 사실 저는 독해나 듣기에 비해 문법이 너무너무 약한편이었어요..
팟7을 다맞거나 하나 틀리는반면에 팟5,6에서 진짜 한 7-8개는 항상 틀리다시피 했는데 쌤 자료 열심히 본 덕분에 이번시험에서는
점수가 잘 나온거같아요!! 저는 다른것보다도 '해설'에 진짜 중점 많이 두고 공부했어요. 동영쌤 수업 들으시는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부교재나 프린트 문제들이 2달과정 다 들으면 비슷한 유형패턴이 있거든요!(특히PV) 선생님이 수업시간에 말씀하셨다시피
이 비슷한 유형문제들을 꼼꼼히 복습하면 더 좋은 결과가 나올거라고하셔서!! 저는 부교재 문제들 틀린거 맞은거 상관없이
무조건 다 해설 꼼꼼하게 했어요. 하루에 공부하는 시간으로 치면 4-5시간을 팟5,6에 쏟은거같아요. 학원갈때 집에 올때 지하철이랑
버스안에서 자료들도 많이 봤고, 특히 시험하루전날이랑 시험당일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됐어요.
그리고 쌤이 수업시간에 하루에 4시간정도밖에 못 주무신다고 했을때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이번에 토익공부하면서 쌤보다도 훨씬많이 잤는데도 맨날 아우 내가 뭣하러 이런 고생을 하나 막 이러면서 속으로 툴툴대고했었는데, 이미 정상의 위치(ㅋㅋ)에 계신 선생님이 그렇게 자료 준비하시고 수업 준비하시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면서 저 자신도 많은걸 배운것같고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학원안다닌지가 한달이 다되가는데도 아직도 가끔씩 "그래요" "여러분, 그거 아세요?" 이게 막 귓가에 들려요 ㅋㅋㅋㅋ
쌤 수업이 너무 좋아서 친구들한테도 추천해주고!! 심지어... 해커스 정규인강 맛보기로 쌤 얼굴도 보여드렸어욬ㅋㅋㅋㅋㅋ
바로 이 분이 그 선생님이라고! 짱이라고!!!! 암튼 쌤 짱짱맨! 감사드려욥!!! (아참..쌤 트렌치코트입으신거 멋있어요ㅋㅋㅋㅋㅋ)
한승태 선생님!!
쌤!!!! 정말 쌤 덕분에 9월 시험 LC 만점받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너무너무너무 기뻤는데 10월 추가토익은...ㅋ..
RC는 확올랐는데 오히려 LC가 떨어졌어요ㅠㅠ 너무 긴장한 탓이겠죠?ㅠ.ㅠ ㅋㅋ
쌤 수업은 제가 사정상 9월 홀수과정만 듣게 됐어요!! 너무너무 유명하셔서 첫수업전날 해커스인강도 맛보기로 들어봤어요 ㅋㅋㅋ
뭔가 근엄하시고 엄하고 막 그러실줄알았는데 첫수업때 너무 웃기시고 개그 짱쨩이고 너무 좋았어요!!
제가 올 7월부터 토익을 처음 준비했는데, 9월전까지는 사실 솔직히말하면 LC에 큰 비중을 두지않았어요..
그냥 막 푼다고해야되나? 시험칠때 스킬같은거도 전혀 몰랐고, 중앙방송이나 팟1디렉션나올때는 팟5풀기 바빴어요. 그렇다고 팟5를 많이 맞춘것도 아니고 ㅋㅋㅋ
쌤이 가르쳐주신대로 중앙방송이랑 팟1 디렉션할때 팟3,4 문제를 먼저 읽어가는방법...... 진짜 저에게만큼은 혁명이었어요 ㅠㅠ
수업 2주차까지는 소리내서 읽고, 그다음부터는 입모양만 유지하면서 문제를 읽어나가고. 정말 저에게 너무 큰 도움이 됐어요.
과제도 내주신거 열심히 풀었구요! 팟2 hot90 특히 도움 많이 됐어요!
수업시간에 탭핑할때 혼자 다른 타이밍에 칠때도 있었지만 틀린덕분에 제가 왜 틀렸는지도 잘알게됐구요.
토익 시험당일에 고사장가면서 toeic lc_ on your way 들으면서 가니까 귀도 트이고 좋았어요~
아 그리고, 9월 수업 시작하고 얼마안되서 수업때 팟3 진도 나가는데 제가 빨갱이 팟4만들고왔을때 다른분들 다 문제풀고있는데
저만 잘못들고와서 멘붕하고있었는데 쌤이 복사한거 가져다주셔서 진짜진짜 너무 감사했어요 ㅠㅠㅠㅠ 그다음날 커피드렸는데!!
기억하실런지! ㅋㅋㅋ 종강일에는 제가 수업마치구 남은 2주동안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힘났어요!!
수업때마다 1인2역하시고ㅋㅋㅋㅋ 진짜 웃겨서 소리내고 막 웃었어요 ㅋㅋㅋ 친구하나없이 혼자듣는수업이라서 너무많이웃을땐
좀 민망하긴했지만ㅋㅋㅋㅋㅋㅋ카투사 얘기도 너무 기억에 남고ㅋㅋㅋㅋ우리수업마치고 회식할까요?, 저 내일모레 출장가서
제 수업 김동영선생님이 대신한다고할때ㅋㅋㅋㅋㅋ 잉? 하면서 믿었는데 다음 리뷰할 문제를 위한 밑밥ㅋㅋㅋ 진짜 최고였어요!!
키도 크시고 스타일도 좋으시고 유머랑 입담은 더 좋고 실력은 말할것도 없는 승태쌤ㅋㅋㅋ
2년후에 또 토익준비하게된다면 꼭 쌤 수업 다시 들으러갈께요!!!!^^
박영선쌤!!!
쌤이 9월종강하는날 저한테 10월시험 잘칠거같다고 후기 꼭 남기라고 해서 이렇게 글쓰게 됐어요!!! 8월에도 그렇고 9월에도 그렇고
수업끝나고도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 항상 웃으시면서 가르쳐주시고 넌잘할꺼야!!이렇게 격려해주셔서 정말 큰힘됐어요 ♥
수업시간에 VIP같은 문제풀고 쌤이 "다맞으신분?"할때 손들려고 진짜 얼마나 열심히 풀었는지몰라요!ㅋㅋㅋ
제가 독해는 문법이나 듣기보다 자신있어서 많이 맞추는 편이었는데 함!정!문!제!!!! 쌤의 고퀄 함정문제들 ㅋㅋㅋㅋㅋ
막 욕하면서풀라는ㅋㅋㅋㅋ 그문제들 덕분에 실전에서도 실수안하고 많이 맞춘것같아요! 특히 부교재 주말과제랑,
시험 며칠전에 수업시간에서 다루는 실전문제들, 연계지문 푸는법(문제와 문단위치의 관계, 1+2), 아티클.. 도움 많이됐어요
쌤이 내준 과제랑 수업자료 열심히 따라가다보니까 전 아티클이랑 연계지문이 제일 쉽던데요??ㅋㅋㅋㅋ그냥 술술 읽힘ㅋㅋㅋ
그리고 함정문제들 많이 연습해서 그런지 숙제할때, 그리고 시험당일에 팟7풀면서 '아~또 ETS가 이렇게 함정팠네ㅋㅋㅋ'이러면서
풀고!! ㅋㅋㅋ 그리고 두말하면 잔소리인 쌤의 개그........ 아 너무 좋아요........ ♥
쥰아~~ 어딨니~~~ , 아 여깄따 답이 이거겠지? 이렇게 하면 틀리신다구요 여러분~~~~~, 여러분 숙제라는건 아시고?,
토익 200번문제 있으신건아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생각만해도 너무 웃겨욬ㅋㅋㅋ 쌤 막 목 컨디션 안좋으셨을때
젠더느낌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목소리가 경마장스타일?? 쇼호스트스타일??이고 하셨을때도 너무 웃겼곸ㅋㅋㅋㅋㅋ
진짜 하나하나 다 기억나요, 송장 인보이스 때 받는사람 지불한사람 달라서 슬펐다고 한 얘기도 ㅋㅋㅋㅋ느낌아니까~~~ 이것도 ㅋㅋㅋ
숙제할때 혼자 쌤 성대모사하고 ㅋㅋㅋㅋ 친구들한테도 내가좋아하는 쌤 성대모사해줄께 막 이러면서 따라하고 ㅋㅋㅋ
8월에 쌤 수업들을때는 웃겨도 좀 웃음을 참았는데.. 8월 오전정규 11시반 수업 ...너무 조용했어요ㅠㅠ 쌤도 너무 조용하고 반응없다고 슬퍼하시고 ㅋㅋㅋ 그래서 9월수업때는 안참고 막 웃었어요 ㅋㅋㅋㅋ 이 글 보시는 분들 수업시간에 많이 웃어주세요!!!ㅋㅋㅋㅋ
아무튼!!! 쌤 덕분에 독해 재밌게 공부했구요!!! 수업 너무 좋고!! 예쁘고 옷도 잘입고 너무 재밌고!!! 쌤 짱♡
수업후기글..이라고 썼는데 쌤들한테 보내는 팬레터같이 되었는데요...ㅋㅋㅋㅋㅋ
쌤들 다 실력 정말 좋고 너무 재밌으니까 걱정안하고 강의들으시고 복습 꾸준히하시면 목표 점수 다 받으실수있을거에용!!!!
8월 9월, 2달밖에 안되지만 하루도 안빠지고 수업시작 1시간전에 가서 줄서고, 매일 앞자리 앉아서 공부하고...
혼자 밥먹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습실에서 문닫을때까지 숙제하고........(참고로 스터디는 안했어요!)
선생님들 강의보면서 열정적인 모습을 나도 배워야겠구나 생각하고
200명이나 되는 다른 분들 줄서면서 단어외우고 열심히 하는 모습에 자극도 받았어요!
쌤들 바쁘실텐데 별거아닌글이지만 보고 힘나셨으면 좋겠어요! 쌤들한텐 수많은 학생중 한명이지만 저한테는 정말 최고의 선생님!!
재밌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토익 준비할 일이 생기면 꼭 쌤들한테 찾아갈께요!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25 |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2]
|
황윤혁 | 5422 | 2013.02.21 16:17 |
| 2724 |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23]
|
김태열 | 46134 | 2012.04.14 13:35 |
| 2723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 나윤호 | 20639 | 2013.02.19 00:26 |
| 2722 |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 김소담 | 19328 | 2013.02.13 02:30 |
| 2721 |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고민호 | 19039 | 2013.02.12 19:53 |
| 2720 |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 이상원 | 19734 | 2013.02.12 16:50 |
| 2719 |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 고혜민 | 20038 | 2013.02.12 11:54 |
| 271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수정 | 19581 | 2013.02.09 20:12 |
| 2717 | [토익] 이윤정쌤~ [1] | 정성훈 | 18396 | 2013.02.09 16:12 |
| 2716 |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 백소윤 | 22055 | 2013.02.09 11:31 |
| 2715 |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1]
|
서형욱 | 3397 | 2013.02.09 00:31 |
| 2714 |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3]
|
조지은 | 2596 | 2013.02.09 09:40 |
| 2713 |
[토익]
12월 오전 기본종합반 10시(erica 설,전미정,김율희 선생님) [배치고사500점대 -> 900점]
[3]
|
하성주 | 4410 | 2013.02.09 00:50 |
| 2712 | [토익] 케일리,표희정,한승태 선생님 대체 저에게 머하신겁니까^^ [3] | 박기홍 | 20066 | 2013.02.09 00:25 |
| 2711 | [토스&오픽] [종로해커스] 토스 반가운쌤 토스 한달만에 레벨 7 후기!! 쌤 짱이에요!! [1] | 임지혜 | 22566 | 2013.02.09 00:24 |
| 2710 | [토익] [3주만에 875→960] 홍정윤 샘, 조성재 샘 감사합니다!! [2] | 김문구 | 21409 | 2013.02.08 20:32 |
| 2709 | [토익] 린 린 린 샘~~~ >.< [1] | 강나영 | 19163 | 2013.02.08 20:09 |
| 2708 | [토익] 표희정 샘 감사합니다. [1] | 채석훈 | 19768 | 2013.02.08 17:25 |
| 270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께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1] | 백수정 | 20720 | 2013.02.08 15:18 |
| 2706 | [토익]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은주 | 20037 | 2013.02.08 16:28 |




교재 잘못 가지고 오신날.. 복사해서 드렸던것..
다음날 커피 주신것까지..
성함만 모르구 있었는데..
아침에 반가운 글을 보구.. 힘이 불끈 나네요~~ ^^
너무 너무 수고하셨구..
기분 좋아지는 후기도 감사합니다~~ ^^
날이 많이 추워졌네요.. 건강하세요~~
더 추워지면 열기로 항상 후끈거렸던.. 103호 강의실이 그리우실지도 몰라요.. ^^
2달 동안 한결같이 앞자리에서 너무 수업 태도도 좋고, 열심히 하셔서 정말 꼭 점수 잘 나올 것 같다란 생각 많이 했는데 정말 점수 잘 나와서 제가 다 기분이 좋습니다.
전 사실, DM 틀린 개수를 보고 정말 잘하시는 분이다라고 생각했는데, 중급반을 한 달 듣고 오셨다고 하셔서 의외로 겸손할 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제 생각이 맞았던 것 같아요!! 수현씨 정말 실력에 비해서 겸손하신 것 같아요!! 이제는 친구들한테 자랑도 하시구요!!!
저도 수현씨는 이름도 기억나고 얼굴도 기억나고 대화도 기억합니다. 그리고, 박카스.. 커피,, 목캔디 다 감사해요!!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그리고 또 좋은 소식 많이 많이 전해 주세요!!
사진 보니까 우리 수현씨 기억이 정말 새록새록나네요~~
이쁘고 수업도 열심히 들으시고 이렇게 훌륭한 점수까지!!!!!!! 수현씨~ 너무너무 수고 많이 하셨구요~ 정말 축하드립니다^_____^ RC점수는 정말 대단하시네용!!!
수업을 얼마나 열심히 들으셨으면 저 많은 멘트까지 모두 기억을 해주시고 ㅋㅋㅋㅋ
우리 수현씨는 분명 어떤 일이든 다 잘해내리라 믿어요~~ 이렇게 토익에 쏟은 열정 또다른 수현씨의 미래계획에 투자하셔서 원하시는 자리에서 원하는 일 멋지게 해내시는 수현씨를 기대할께요^^
후기 너무 감사드리구요~~~건강 챙기세요^^ 아자아자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