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1.01
지난 여름에 2개월 수업 들었었는데, 선생님수업 덕분에 총 4번 시험중에 3번이나 WRT이 제일 점수가 높았습니다.
수업자료도 엄청 좋구요.
수업듣다보면, 공부에 대한 motivation을 불러일으키시는 스타일의 수업^^
추천합니다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33 |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 박기재 | 20976 | 2013.02.21 21:33 |
| 2732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다희 | 20818 | 2013.02.21 20:34 |
| 2731 |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2]
|
이승훈 | 2186 | 2013.02.21 18:51 |
| 2730 |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 노현서 | 19363 | 2013.02.21 18:51 |
| 2729 |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 손주리 | 20062 | 2013.02.21 18:03 |
| 2728 |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1]
|
박진우 | 3330 | 2013.02.21 18:00 |
| 2727 |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김연진 | 1793 | 2013.02.21 17:10 |
| 2726 |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나승원 | 2509 | 2013.02.21 16:51 |
| 2725 |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2]
|
황윤혁 | 5422 | 2013.02.21 16:17 |
| 2724 |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23]
|
김태열 | 46134 | 2012.04.14 13:35 |
| 2723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 나윤호 | 20672 | 2013.02.19 00:26 |
| 2722 |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 김소담 | 19363 | 2013.02.13 02:30 |
| 2721 |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고민호 | 19073 | 2013.02.12 19:53 |
| 2720 |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 이상원 | 19764 | 2013.02.12 16:50 |
| 2719 |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 고혜민 | 20109 | 2013.02.12 11:54 |
| 271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수정 | 19605 | 2013.02.09 20:12 |
| 2717 | [토익] 이윤정쌤~ [1] | 정성훈 | 18413 | 2013.02.09 16:12 |
| 2716 |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 백소윤 | 22101 | 2013.02.09 11:31 |
| 2715 |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1]
|
서형욱 | 3397 | 2013.02.09 00:31 |
| 2714 |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3]
|
조지은 | 2596 | 2013.02.09 09:40 |




토플 점수도 잘 받으시고, 함께 공부한 Writing 공부를 통해서 영어실력향상 뿐만 아니라
공부에 대한 motivation 도 함께 향상하셨다는 가람씨 말에 저도 많은 동기부여를 받게 되네요.^^
앞으로 늘 좋은 일만 가득하고 계확하는 모든 것들을 잘 이뤄가시기 바랄께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