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0.31
저 기억하실려는 지요...10명도 채 안되는 선생님의 가장 적은 소규모 반인 1000제 2반의 김한세입니다.
스터디 조장이기도 했습니다 ㅎㅎ
방금 점수확인했습니다.
제 첫 토익점수 780부터 시작해서
대충 840 -> 820 -> 820 -> 790 으로 이외에도 비슷한 점수대의 성적표를 다량 가지고 있던 저로서는
토익에 대해서는 정말 무능하구나 라는 생각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이 점수들도 모두
학원을 다니면서 얻은 점수이기에 저로서는 정말 할말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고득점을 따야하는 상황이였기에
학원을 다닐 수 밖에 없었습니다. 특히나 알씨가 많이 약한 저는 알씨 단과를 듣기로 하고 한달간 빡세고 어렵게 준비해야
겠다는 생각에 조성재 선생님의 1000제 2반을 듣기로 하였습니다. 수업을 비록 3~4번? 밖에 안듣고 10월 중순시험을
쳤습니다. 그러나 그 사이에 저는 알씨에서 나올 수 있는 단어들과 패턴 그리고 공부방법을 익혔고 엘씨또한 비슷한 방법으로
스킬에 의존하지 않고 제 본 실력을 늘리기 위해서 매일 같이 MP3를 끼고 살았습니다.
그 결과 10월 중순 시험에서 910점을 획득했습니다. 제가 물론 파트7에서 인터뷰 vs 10년과 4000 vs 2000 문제를 모두
틀렸지만....이러한 결과가 나올 수 있었다는 것은 빡세게 토익을 조성재선생님께 배웠기 때문이지 않나 싶습니다.
제가 학교에 잠깐 내려가야 해서 마지막 2번의 수업은 가지 못했지만 이 글을 읽으시고 선생님께서 조금이나마
뿌듯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25 |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2]
|
황윤혁 | 5422 | 2013.02.21 16:17 |
| 2724 |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23]
|
김태열 | 46134 | 2012.04.14 13:35 |
| 2723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 나윤호 | 20639 | 2013.02.19 00:26 |
| 2722 |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 김소담 | 19328 | 2013.02.13 02:30 |
| 2721 |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고민호 | 19039 | 2013.02.12 19:53 |
| 2720 |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 이상원 | 19734 | 2013.02.12 16:50 |
| 2719 |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 고혜민 | 20038 | 2013.02.12 11:54 |
| 271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수정 | 19581 | 2013.02.09 20:12 |
| 2717 | [토익] 이윤정쌤~ [1] | 정성훈 | 18396 | 2013.02.09 16:12 |
| 2716 |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 백소윤 | 22054 | 2013.02.09 11:31 |
| 2715 |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1]
|
서형욱 | 3397 | 2013.02.09 00:31 |
| 2714 |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3]
|
조지은 | 2596 | 2013.02.09 09:40 |
| 2713 |
[토익]
12월 오전 기본종합반 10시(erica 설,전미정,김율희 선생님) [배치고사500점대 -> 900점]
[3]
|
하성주 | 4410 | 2013.02.09 00:50 |
| 2712 | [토익] 케일리,표희정,한승태 선생님 대체 저에게 머하신겁니까^^ [3] | 박기홍 | 20066 | 2013.02.09 00:25 |
| 2711 | [토스&오픽] [종로해커스] 토스 반가운쌤 토스 한달만에 레벨 7 후기!! 쌤 짱이에요!! [1] | 임지혜 | 22566 | 2013.02.09 00:24 |
| 2710 | [토익] [3주만에 875→960] 홍정윤 샘, 조성재 샘 감사합니다!! [2] | 김문구 | 21409 | 2013.02.08 20:32 |
| 2709 | [토익] 린 린 린 샘~~~ >.< [1] | 강나영 | 19163 | 2013.02.08 20:09 |
| 2708 | [토익] 표희정 샘 감사합니다. [1] | 채석훈 | 19768 | 2013.02.08 17:25 |
| 270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께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1] | 백수정 | 20720 | 2013.02.08 15:18 |
| 2706 | [토익]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은주 | 20037 | 2013.02.08 16:28 |




소중한 후기글을 통해 기쁜 소식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___^
저는 김한세 학생이 누구신지 정확히 기억합니다!!!^___^
김한세 학생처럼 열심히 하는 학생분은 제 기억에 남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제 눈에는 그런 학생이 얼마나 기특하고 대견해 보이는지 모릅니다.
아무것도 아닌 저를 믿고 잘 따라주는 것도 고마운데 이렇게 좋은 점수가 나왔다며
제 덕분이라고 말씀까지 해주시니 저는 또 다시 제 일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히려 저에게 이런 큰 보람을 느끼게 해 준 우리 학생에게 제가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지금의 성취가 하나의 기폭제가 되어 김한세 학생이 하고자 하는 모든 일에서
지금과 같은 성취를 누리시기를 기도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___^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