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김한세 | 조회 17430
  • 2013.10.31

저 기억하실려는 지요...10명도 채 안되는 선생님의 가장 적은 소규모 반인 1000제 2반의 김한세입니다.

스터디 조장이기도 했습니다 ㅎㅎ

방금 점수확인했습니다.

제 첫 토익점수 780부터 시작해서

대충 840 -> 820 -> 820 -> 790 으로 이외에도 비슷한 점수대의 성적표를 다량 가지고 있던 저로서는

토익에 대해서는 정말 무능하구나 라는 생각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이 점수들도 모두

학원을 다니면서 얻은 점수이기에 저로서는 정말 할말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고득점을 따야하는 상황이였기에

학원을 다닐 수 밖에 없었습니다. 특히나 알씨가 많이 약한 저는 알씨 단과를 듣기로 하고 한달간 빡세고 어렵게 준비해야

겠다는 생각에 조성재 선생님의 1000제 2반을 듣기로 하였습니다. 수업을 비록 3~4번? 밖에 안듣고 10월 중순시험을

쳤습니다. 그러나 그 사이에 저는 알씨에서 나올 수 있는 단어들과 패턴 그리고 공부방법을 익혔고 엘씨또한 비슷한 방법으로

스킬에 의존하지 않고 제 본 실력을 늘리기 위해서 매일 같이 MP3를 끼고 살았습니다.

그 결과 10월 중순 시험에서 910점을 획득했습니다. 제가 물론 파트7에서 인터뷰 vs 10년과 4000 vs 2000 문제를 모두

틀렸지만....이러한 결과가 나올 수 있었다는 것은 빡세게 토익을 조성재선생님께 배웠기 때문이지 않나 싶습니다.

제가 학교에 잠깐 내려가야 해서 마지막 2번의 수업은 가지 못했지만 이 글을 읽으시고 선생님께서 조금이나마

뿌듯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성재 | 2013.10.31 18:12
안녕하세요.^____^



소중한 후기글을 통해 기쁜 소식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정말 감사 드립니다.^___^

저는 김한세 학생이 누구신지 정확히 기억합니다!!!^___^

김한세 학생처럼 열심히 하는 학생분은 제 기억에 남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제 눈에는 그런 학생이 얼마나 기특하고 대견해 보이는지 모릅니다.

아무것도 아닌 저를 믿고 잘 따라주는 것도 고마운데 이렇게 좋은 점수가 나왔다며

제 덕분이라고 말씀까지 해주시니 저는 또 다시 제 일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히려 저에게 이런 큰 보람을 느끼게 해 준 우리 학생에게 제가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지금의 성취가 하나의 기폭제가 되어 김한세 학생이 하고자 하는 모든 일에서

지금과 같은 성취를 누리시기를 기도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___^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25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비밀글 [2] 황윤혁 5422 2013.02.21 16:17
2724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비밀글 [23] 김태열 46134 2012.04.14 13:35
2723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나윤호 20639 2013.02.19 00:26
2722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김소담 19328 2013.02.13 02:30
2721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고민호 19039 2013.02.12 19:53
2720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이상원 19734 2013.02.12 16:50
2719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고혜민 20038 2013.02.12 11:54
271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수정 19581 2013.02.09 20:12
2717 [토익] 이윤정쌤~ [1] 정성훈 18396 2013.02.09 16:12
2716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백소윤 22054 2013.02.09 11:31
2715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비밀글 [1] 서형욱 3397 2013.02.09 00:31
2714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비밀글 [3] 조지은 2596 2013.02.09 09:40
2713 [토익] 12월 오전 기본종합반 10시(erica 설,전미정,김율희 선생님) [배치고사500점대 -> 900점] 비밀글 [3] 하성주 4410 2013.02.09 00:50
2712 [토익] 케일리,표희정,한승태 선생님 대체 저에게 머하신겁니까^^ [3] 박기홍 20066 2013.02.09 00:25
2711 [토스&오픽] [종로해커스] 토스 반가운쌤 토스 한달만에 레벨 7 후기!! 쌤 짱이에요!! [1] 임지혜 22566 2013.02.09 00:24
2710 [토익] [3주만에 875→960] 홍정윤 샘, 조성재 샘 감사합니다!! [2] 김문구 21409 2013.02.08 20:32
2709 [토익] 린 린 린 샘~~~ >.< [1] 강나영 19163 2013.02.08 20:09
2708 [토익] 표희정 샘 감사합니다. [1] 채석훈 19768 2013.02.08 17:25
270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께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1] 백수정 20720 2013.02.08 15:18
2706 [토익]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은주 20037 2013.02.08 16:28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