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0.31

맨날 5분씩 지각해서 뒷자리에 앉아서 잘 모르실테지만....
LC 415 >445>490이 되었네요 ㅎㅎ 한달만에 말이죠.
그냥 수업은 한번도 빠지지않았고 복습이랑 내주는 과제만 꼬박꼬박 안밀리고 진짜 다했어요.
마킹하나 잘못해서 하나만 덜틀렸어도 LC만점인데 너무 아쉽네요 ㅠㅠㅠㅠ
졸리는 시간에 유쾌한 강의로 활기를 불어넣어주신 유수진 선생님께 감사드려요!
LC는 진짜 무식하게하면 되는것 같아요. 하루에 적어도 쉐도잉 3개씩, 파트1은 구글 검색을 통해 확인하는 법 등등~
RC점수가 좀 아깝긴하지만 전 단과로 LC만 들은 거라 LC에서 좋은 성과를 거둬서 참 좋았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25 |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2]
|
황윤혁 | 5422 | 2013.02.21 16:17 |
| 2724 |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23]
|
김태열 | 46134 | 2012.04.14 13:35 |
| 2723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 나윤호 | 20641 | 2013.02.19 00:26 |
| 2722 |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 김소담 | 19328 | 2013.02.13 02:30 |
| 2721 |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고민호 | 19040 | 2013.02.12 19:53 |
| 2720 |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 이상원 | 19735 | 2013.02.12 16:50 |
| 2719 |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 고혜민 | 20042 | 2013.02.12 11:54 |
| 271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수정 | 19582 | 2013.02.09 20:12 |
| 2717 | [토익] 이윤정쌤~ [1] | 정성훈 | 18396 | 2013.02.09 16:12 |
| 2716 |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 백소윤 | 22055 | 2013.02.09 11:31 |
| 2715 |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1]
|
서형욱 | 3397 | 2013.02.09 00:31 |
| 2714 |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3]
|
조지은 | 2596 | 2013.02.09 09:40 |
| 2713 |
[토익]
12월 오전 기본종합반 10시(erica 설,전미정,김율희 선생님) [배치고사500점대 -> 900점]
[3]
|
하성주 | 4410 | 2013.02.09 00:50 |
| 2712 | [토익] 케일리,표희정,한승태 선생님 대체 저에게 머하신겁니까^^ [3] | 박기홍 | 20066 | 2013.02.09 00:25 |
| 2711 | [토스&오픽] [종로해커스] 토스 반가운쌤 토스 한달만에 레벨 7 후기!! 쌤 짱이에요!! [1] | 임지혜 | 22566 | 2013.02.09 00:24 |
| 2710 | [토익] [3주만에 875→960] 홍정윤 샘, 조성재 샘 감사합니다!! [2] | 김문구 | 21411 | 2013.02.08 20:32 |
| 2709 | [토익] 린 린 린 샘~~~ >.< [1] | 강나영 | 19164 | 2013.02.08 20:09 |
| 2708 | [토익] 표희정 샘 감사합니다. [1] | 채석훈 | 19770 | 2013.02.08 17:25 |
| 2707 |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께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1] | 백수정 | 20720 | 2013.02.08 15:18 |
| 2706 | [토익]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은주 | 20037 | 2013.02.08 16:28 |




한달만에 75점이나!!!!^^
너무너무 축하드려요...^__^
무식하게 하셨다니요^^:;;;; 노노노~~~
꾸준히! 성실하게!! 열심히!!! 하신 부분이 빛을 본거에요...^__^
쉐도잉 힘드셨을 텐데도~ 꾸준히 해주시고...^^
400점대에서 점수 올리는게 제일 힘든건데...ㅠㅠㅠㅠ
결과가 너무 좋아서 기쁩니다^0^ (지금 저 춤추고 있는거 보이시죠?ㅎㅎ)
너무너무 수고하셨구요~^^
주형씨의 앞날에 이렇게 좋은 결과만 함께 하기를 바라겠습니다^^
항상 화이팅입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