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0.31

총평은.....두달을 다 들엇어야 햇는데, 2달 과정을 과도한 자신감으로 한달만 들어서 생각보다 안나왓나봐요ㅠㅠㅠㅠ
너무 슬퍼요ㅠㅠ 흑 특히 RC..ㅠㅠ
그래도 제가 첫 토익에 정규반 한 달, 스터디도 없이 900넘은 거에 대해 샘들께 감사드립니당 세분 수업 모두 다 너무 재밌었어요♥
참고로 저는 오후 정규 D반 9월 한달 내내 동그란 안경쓰고 쌩얼로 2번째 줄에 앉아잇던 여자애에요ㅎㅎ
우선 김동영샘 감사해요!ㅎㅎ 제가 단어가 약해서 파트5가 좀 그랫는데 DM이랑 디엠플러스로 많이 늘은 것 같아요
근데 저는 문법은 공식으론 잘 안외워져서, 사실 안외워진다기보단 외워도 문제에 적용이 안되서 힘들엇어요ㅠㅠ
저 진짜 열시미 외웟슴니다ㅠㅠ
실전 때 시간 남아서 답을 리스닝이랑 5,6만 써 왔는데.........5에서는 2개 정도여서 좋아햇는데 6에서 한 4개 이상 나갓더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생각지도 못한 6가ㅠㅠ 암튼 열심히 할게여..
한승태샘ㅎㅎㅎㅎ 섀도잉 때매 많이 늘은 거 같아용
제 동생이 승태샘이랑 동영샘 수업 듣고 추천해서 들은 거였는데, 동생이 섀도잉 뭘 글케 열심히 하냐고 할 정도로...
섀도잉 열심히 했습니다ㅋㅋ
사실 저 초반에 거의 선생님 팬질햇어요ㅋㅋㅋ수트핏 너무 좋으세여ㅠㅠ 넥타이 구경하는 맛도 쏠쏠햇어요ㅎㅎ
그나저나 답 써온 거 채점했을 땐 5~6개 정도 틀린 거 같은데..ㅠㅠ 사람들이 5개까진 틀려도 만점이 나온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쉬웟어서 그런가봐요 흑
박영선쌤!!ㅎㅎ 사실 저의 최대 수확은 영선샘이에여ㅋㅋ
동생이 승태샘이랑 동영샘만 추천해서 사실 영선쌤은 기대 없엇는데 나중에는 쌤을 제일 좋아하게 되써여..
저 선생님 성대모사도 할 줄 알아욬ㅋㅋㅋㅋㅋㅋvip볼게여 여러부운~ㅋㅋ 쌤 수업 재미써요ㅎㅎ
사실 팥7은 다른 파트보다 공부를 많이 하지 않앗어요. 샘 부교재는 다 풀엇지만, 맞은 거 다시 보고 막 단어 다 찾아보고 이런 짓은 사실 하지 않앗어요..ㅠㅠ 형광펜질도 그냥 연계지문만 하고..ㅎㅎ..죄송..ㅠㅠ
그치만 문제 푸는 방법은 샘이 알려주신 방법대로 모든 지문을 풀려고 노력햇어요. 이 부분부터 보라는 거나, 뭐 그런 것들이요.
솔직히 알씨는 팥7에서는 많이 안틀린 거 같아요(저만의 생각)
팥7도 답 써올까 하다가 10분정도 남앗는데 다시 그거 넘기면서 답 쓸 생각하니 막막해서 그냥 헷갈린 거 한 번 더 봤어서
팥7은 얼마 틀렷는지 모르겟지만, 5,6에서 많이 틀렷는데 그래도 440 나와서 팥7은 많이 안틀린 것 같아요ㅠ흑
암튼, 모의고사 풀면서 공부하다가 11,12월에 셤 한번 더 보려고요ㅠㅠ왜냐면 11월 정규 듣고 싶은데ㅠㅠ
11월은 9월이랑 내용이 같잖아요ㅠㅠ 아쉬워ㅠㅠ12월까지 기다릴 수가 없습니다ㅠㅠ
세분 다 감사드리고 다음번엔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고 말겟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33 |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 박기재 | 20965 | 2013.02.21 21:33 |
| 2732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다희 | 20808 | 2013.02.21 20:34 |
| 2731 |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2]
|
이승훈 | 2186 | 2013.02.21 18:51 |
| 2730 |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 노현서 | 19354 | 2013.02.21 18:51 |
| 2729 |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 손주리 | 20049 | 2013.02.21 18:03 |
| 2728 |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1]
|
박진우 | 3330 | 2013.02.21 18:00 |
| 2727 |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김연진 | 1793 | 2013.02.21 17:10 |
| 2726 |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나승원 | 2509 | 2013.02.21 16:51 |
| 2725 |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2]
|
황윤혁 | 5422 | 2013.02.21 16:17 |
| 2724 |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23]
|
김태열 | 46134 | 2012.04.14 13:35 |
| 2723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 나윤호 | 20661 | 2013.02.19 00:26 |
| 2722 |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 김소담 | 19348 | 2013.02.13 02:30 |
| 2721 |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고민호 | 19062 | 2013.02.12 19:53 |
| 2720 |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 이상원 | 19753 | 2013.02.12 16:50 |
| 2719 |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 고혜민 | 20087 | 2013.02.12 11:54 |
| 271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수정 | 19594 | 2013.02.09 20:12 |
| 2717 | [토익] 이윤정쌤~ [1] | 정성훈 | 18408 | 2013.02.09 16:12 |
| 2716 |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 백소윤 | 22081 | 2013.02.09 11:31 |
| 2715 |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1]
|
서형욱 | 3397 | 2013.02.09 00:31 |
| 2714 |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3]
|
조지은 | 2596 | 2013.02.09 09:40 |




우선 한달듣고 구백을 넘기는 훌륭한 점수~~~ 너무너무 잘하셨습니당^_______^
수업 잘 들어 주시고 ( 제 성대모사까지ㅋㅋ) 이렇게 좋은 성적에 후기까지~
상아씨께 제가 더 감사드립니당~~~~
쌀쌀한 날씨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우리 고상아씨^^ 이름이 넘 이뻐서 더 기억에 남을 거 같아요~
지금 토익 실력도 훌륭하시니~ 모의고사로 시간 재고 리뷰 잘 하셔서 더 좋은 점수 받으시기를 응원합니당~~~
힘내세요^^ 파이팅!!!
동생분과 해커스 동문이 되셨네요.. ^^
너무 너무 잘 해내셨어요~~ ^^
915점이면 동생분 보다.. 높은 점수이신거죠??? ㅎㅎㅎ
정말 고생 많으셨고, 상아씨는 앞으로 무슨 일을 하던지 잘 하실 것 같아요!!!
날씨 추워지는데 건강 잘 챙기시구요!!! 좋은 소식 앞으로 또 전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