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종로 해커스 입문반 전미정/성지영 선생님 최고예요!! 너무 감사해요~♥

임소영 | 조회 21833
  • 2013.10.31

선생님들~!! 토익 입문반 임소영입니다.(저녁반 오른쪽자리 왕따처럼 앉아있던 ㅋㅋ)
30대의 늦은 나이에 토익의 "토"자도 모르는 상태에서 입문반을 수강하게 되었는데,
나이도 많고, 영어를 안한지가 벌써 8년이나 된지라 젊은 학생들한테 많이 뒤쳐질까 걱정도 많이하고
첫날 수업 들으러 가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어제부로 종강했네요~ㅠㅠ너무 아쉬워서 눈물 났어요~흑..


[R/C 전미정]
단순 스킬만 알려주는 수업이 아니라서 토익 뿐만아니라 영어 자체의 문법 뼈대를 탄탄히 만들어주는 수업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또한 학생들이 좀 느슨해진다 싶으면 카리스마있게 학생들을 잡아주셔서~ 지루할 틈이 없고, 수업 듣는거 하나만으로도 실력이 향상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입문반 두달 과정동안 받았던 미니북 총4권이 정말 엑기스~!!!
시험이 가까워졌을때 요놈 네권만 주구장창 보고 외웠거든요! 그안에 주요어휘들은 말할것도 없고, 간단명료한 문법설명으로 두달동안 배웠던 문법이 한방에 정리가 되더라구요! 미니북을 보고나서 시험 전날 기출 문제를 푸는 족족 다 맞길래 적어도 팟5,6파트시험은 잘보겠다는 생각을 감히 했죠ㅎㅎㅎㅎ이 좋은 미니북을 뒤늦게서야 본게 후회되더라구요~
덕분에 컨디션까지 좋아서 그날 시험을 잘 치룰수있어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L/C 성지영]
아 정말 러블리한 선생님~!! 수업하시는것도 너무 발랄하고 잼있으셔서 혼자 웃겨서 웃음이 안멈춘적도 많았답니다;;;
솔직히 리스닝은 리딩에 비해 공부를 많이 하지 못했어요~ 특히나 리스닝은 너무 자신이 없어서 더 안했을수도~
그런데 성지영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 들을수록 그 마력에 빠져서 두번째달 부터 열심히 하기 시작했어요~
수업시간에는 집중해서 열심히 듣고, 과제 내주시는것만했는데도 확실히 달라졌다는걸 느낄 수 있더라구요.
예전에는 문제풀면 반타작했는데, 두번째달 열심히 하고나서는 실전테스트 문제를 풀어봐도 몇개 안틀리더라구요~
직장인인지라 시간이 많이 없어서 덜 공부한게 이정도인데~ 시간많으신 학생분들이 수업들으시면 아마 만점도 충분히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수업중에...남친이랑 헤어졌다는 그 여학생 어제 회식자리에서 맥주 2000cc혼자 마셨어요 ㅎㅎ)

[스터디]
두번째 달 스터디 정말 최고!!!
선생님 두분이서 번갈아가면서 와서 봐주시고, 개인별로 부족한거 콕콕 찝어주시고~!!
특히 스터디 팀장님이 전미정 선생님 성대모사 자주했는데, 웃겨 죽는줄 알았다능..
분위기도 좋고, 서로 할려는 의지들이 있고~ 다들 열심히하니까 너무 친해져서 헤어질려니 아쉽더라구요.
어제 종강날 거하게 회식했는데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구요~
스터디 학생들 보니까 두분 선생님 수업듣고, 모의토익 기본 100~180점 올랐더라구요~
팀원들이랑 담달에 또 모이기로했답니다~
이게 다 두분 선생님들께서 잘 이끌어주시고, 봐주신 덕이 아닐까 싶어요!!!

두분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 인사드리고, 다음에 또 토익 점수가 필요할때 두분 수업 꼭!! 다시 듣고 싶어요!
입문반에서도 고득점을 원하신다면 무조건 전미정,성지영 선생님 수업을 들으세요~!!

전미정 | 2013.10.31 12:17
와. 소영씨, 완전 기억납니다. 벌써 후기를 쓰셨네요. 종강후... 감사해요.

소영씨는 하루에도 열번씩 이름 불렀던 기억이나네요.
그자리 앉지 말라는데, 계속 앉았던. ㅋㅋ

다행이에요. 미니북에서 많이 효과를 보셨다니... 기쁘군요.
팀장님이 내 성대모사 했던거 듣고 싶은데요?

다음달에 점수나오면 알려주세요. 정말 궁금하네요.

두달 동안, 직장생활했지만,
그 어떤 학생 보다. 과제도 완벽했고. 스터디도 열심히 하셨어요.
그 노력 덕분에 아마, 빠른 시일안에 좋은 결과 있을 거에요.

Keep in touch!
성지영 | 2013.10.31 22:51
소영씨!!! ♡

두달간, 첫줄에 (그것도 잘 안보이는 자리에 ㅋㅋ) 앉으셔서
항상 웃는 얼굴로 진지하고 성실하게 수업 들어주시고
복습도 꼭 해오셔서 물어볼때마다 정답 다 말해주시고!
저에게도 감동을 주셨던 학생이셨어요 ^^

소영씨는 점수로 보답을 받으 실거 같으셨는데 (토익 작두 탑니다)
역시나 기쁜 소식을 빨리 받으셨네요! 우왕우왕 저희도 너무 감사해요!
여러분의 점수와 영어실력 향상= 우리들의 행복

저녁반인데도 스터디팀원들의 의지가 대단해서! 팀장님 이하 즐겁게 공부하시던 모습이 기억날거 같아요.
우리 저녁반은, seperate는 절대 안 까먹겠죠 ㅎㅎㅎ 한 분의 희생으로 모든 분들의 토익점수가 오를것 같습니다 ㅎㅎㅎ (seperated 여학생 (프라이버시를 위해 익명처리) 도 한달만에 LC 100점 넘게오르셨다고 자랑하셨는데 ㅎㅎ)

LC는 우리, 틀리지 맙시다! 느낌 아니까 ^0^
승승장구하세요!!!

또 만나요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29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손주리 20040 2013.02.21 18:03
2728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비밀글 [1] 박진우 3330 2013.02.21 18:00
2727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연진 1793 2013.02.21 17:10
2726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나승원 2509 2013.02.21 16:51
2725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비밀글 [2] 황윤혁 5422 2013.02.21 16:17
2724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비밀글 [23] 김태열 46134 2012.04.14 13:35
2723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나윤호 20649 2013.02.19 00:26
2722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김소담 19336 2013.02.13 02:30
2721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고민호 19046 2013.02.12 19:53
2720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이상원 19740 2013.02.12 16:50
2719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고혜민 20054 2013.02.12 11:54
271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수정 19585 2013.02.09 20:12
2717 [토익] 이윤정쌤~ [1] 정성훈 18399 2013.02.09 16:12
2716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백소윤 22068 2013.02.09 11:31
2715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비밀글 [1] 서형욱 3397 2013.02.09 00:31
2714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비밀글 [3] 조지은 2596 2013.02.09 09:40
2713 [토익] 12월 오전 기본종합반 10시(erica 설,전미정,김율희 선생님) [배치고사500점대 -> 900점] 비밀글 [3] 하성주 4410 2013.02.09 00:50
2712 [토익] 케일리,표희정,한승태 선생님 대체 저에게 머하신겁니까^^ [3] 박기홍 20070 2013.02.09 00:25
2711 [토스&오픽] [종로해커스] 토스 반가운쌤 토스 한달만에 레벨 7 후기!! 쌤 짱이에요!! [1] 임지혜 22581 2013.02.09 00:24
2710 [토익] [3주만에 875→960] 홍정윤 샘, 조성재 샘 감사합니다!! [2] 김문구 21415 2013.02.08 20:32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