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0.30
연태흠 선생님의 종합청취 수업을 3개월째 듣고 있는 학생입니다.
처음에는 영어 공부의 끈을 놓고 싶지 않아 선택했던 종합청취 수업이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나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영어를 공부하는 방법이 막연하다고 느껴지거나 꾸준히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연태흠 선생님의 수업을 꼭 한 번 들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선생님의 수업은 무엇보다 알차다는 생각을 들게 만듭니다.
News부터 일상생활의 회화까지 다양한 영역의 표현들을 익히면서 Listening 실력 뿐만 아니라 Speaking 실력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News는 처음에 들을 때는 빠르게 들리기도 하고 잘 안들리는 단어가 있기도 했었는데,
선생님의 Key word 잡는 방법과 구문 별로 끊어서 News 표현을 따라하며 익히는 방법을 통해
이제는 두려움 없이 영어 News도 친근하게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루하루 배운 회화는 일상에서 있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다루고 있어서
한번 쯤 '이걸 어떻게 표현하지?'했던 것들도 올바르게 표현할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수업시간 이후에 하는 스터디에서는 소피아 선생님과 하는 원어민 회화 시간이 있는데,
수업시간 배웠던 주제와 관련된 토픽으로 Speaking 연습을 할 수 있고,
소피아 선생님이 꼼꼼하고 친절하게 올바른 표현을 알려주기 때문에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의 학생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감동적입니다.
저는 아침수업을 매일 듣고 있는데, 매일 같이 보내주시는 선생님의 격려문자는
조금은 피곤한 아침이더라도 영어 공부를 더 열심히 해야 겠다는 생각으로 학원을 오게 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영어에 대해서 가지고 있던 고민을 카운셀링해 주기 위해서
각각 메일을 보내주시기도 하시기 때문에 영어 공부를 꾸준히 해 나가는데 큰 힘이 됩니다.
아침마다 꾸준하게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을 주시고 계신 연태흠 선생님 그리고 소피아 선생님!
Listening과 Speaking에 자신감이 생겨나도록 해 주신데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가르침 부탁드릴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33 |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 박기재 | 20985 | 2013.02.21 21:33 |
| 2732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다희 | 20829 | 2013.02.21 20:34 |
| 2731 |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2]
|
이승훈 | 2186 | 2013.02.21 18:51 |
| 2730 |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 노현서 | 19369 | 2013.02.21 18:51 |
| 2729 |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 손주리 | 20068 | 2013.02.21 18:03 |
| 2728 |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1]
|
박진우 | 3330 | 2013.02.21 18:00 |
| 2727 |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김연진 | 1793 | 2013.02.21 17:10 |
| 2726 |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나승원 | 2509 | 2013.02.21 16:51 |
| 2725 |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2]
|
황윤혁 | 5422 | 2013.02.21 16:17 |
| 2724 |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23]
|
김태열 | 46134 | 2012.04.14 13:35 |
| 2723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 나윤호 | 20675 | 2013.02.19 00:26 |
| 2722 |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 김소담 | 19369 | 2013.02.13 02:30 |
| 2721 |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고민호 | 19081 | 2013.02.12 19:53 |
| 2720 |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 이상원 | 19775 | 2013.02.12 16:50 |
| 2719 |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 고혜민 | 20126 | 2013.02.12 11:54 |
| 271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수정 | 19607 | 2013.02.09 20:12 |
| 2717 | [토익] 이윤정쌤~ [1] | 정성훈 | 18422 | 2013.02.09 16:12 |
| 2716 |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 백소윤 | 22112 | 2013.02.09 11:31 |
| 2715 |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1]
|
서형욱 | 3397 | 2013.02.09 00:31 |
| 2714 |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3]
|
조지은 | 2596 | 2013.02.09 09:40 |




영어 공부를 하다보면 언제든 슬럼프가 올 수 있습니다. 그럴 땐 꼭 저에게 도움을 받으세요. 상담이건, 이메일이건 다 좋습니다. 하루 아침에 영어를 잘하게 해드리지는 못해도, 영어를 잘하게되는 그 때까지, 포기하지 않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역할은 얼마든지 해드릴 수 있습니다^^
한달 공부하시느라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남은 한 주는 푹 쉬시구요,
다음 달 다시 힘내서 재미나게 영어 공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