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10.28
오늘 과제답안지 걷는데 생각보다 제출수가 너무적어서
실망하시는 모습을 보고 제출 못한1인으로
너무 죄송하고 마음 아팠어요.
핑계같이 들릴지모르시겠지만
쌤 ㅠ 전 시험전에 주신과제 다 했었는데
어제 시험치고 바로 친구집에서 놀다가
자고오는 바람에 못 가져왔어요ㅠ
시험치러 가던길에도 올려주신 편집본 들으면서 간걸요
저처럼 숙제하고도 개인적인 사정으로
못가져오신분들도많을거에요
물론 그것도 잘못이지만 ㅠ
실망시켜드려서죄송해요
그래도 두달동안
선생님덕분에 점수 진짜 많이 올랐어요^^
엘씨가 자신있는 파트가 될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
어제 시험은 일단 점수가 나와봐야알겠지만
여태껏 중엔 젤 잘들리고 자신감 있게 친 것같아요
여기 이런글을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언제나 애정을 가지고 열정적인 수업을 해주시는
쌤께서 아침B반을 끝까지 애정있게 봐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몇자 쓰고 갑니다.
모바일로 쓰는 거라 두서없고 매끄럽지 못해 죄송해요
수업 다 마치고 점수나오면 다시 제대로 쓸게요♥
선생님 말씀대로 수업끝 까지 최선을다하겠습니당
쌤 진짜 최고에요 화이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2733 |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 박기재 | 20985 | 2013.02.21 21:33 |
| 2732 |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다희 | 20830 | 2013.02.21 20:34 |
| 2731 |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2]
|
이승훈 | 2186 | 2013.02.21 18:51 |
| 2730 |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 노현서 | 19369 | 2013.02.21 18:51 |
| 2729 |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 손주리 | 20068 | 2013.02.21 18:03 |
| 2728 |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1]
|
박진우 | 3330 | 2013.02.21 18:00 |
| 2727 |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1]
|
김연진 | 1793 | 2013.02.21 17:10 |
| 2726 |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나승원 | 2509 | 2013.02.21 16:51 |
| 2725 |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2]
|
황윤혁 | 5422 | 2013.02.21 16:17 |
| 2724 |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23]
|
김태열 | 46134 | 2012.04.14 13:35 |
| 2723 |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 나윤호 | 20675 | 2013.02.19 00:26 |
| 2722 |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 김소담 | 19369 | 2013.02.13 02:30 |
| 2721 |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 고민호 | 19081 | 2013.02.12 19:53 |
| 2720 |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 이상원 | 19775 | 2013.02.12 16:50 |
| 2719 |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 고혜민 | 20126 | 2013.02.12 11:54 |
| 2718 |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수정 | 19607 | 2013.02.09 20:12 |
| 2717 | [토익] 이윤정쌤~ [1] | 정성훈 | 18422 | 2013.02.09 16:12 |
| 2716 |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 백소윤 | 22113 | 2013.02.09 11:31 |
| 2715 |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1]
|
서형욱 | 3397 | 2013.02.09 00:31 |
| 2714 |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3]
|
조지은 | 2596 | 2013.02.09 09:40 |




LC 에 자신감을 갖게 되신 것 같아서 글을 읽으면서 저도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종강일까지 함께 힘차게 달려봐요~
내일 강의실에서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