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승태쌤♥

황서윤 | 조회 17416
  • 2013.10.28
아침정규 B반학생입니다
오늘 과제답안지 걷는데 생각보다 제출수가 너무적어서
실망하시는 모습을 보고 제출 못한1인으로
너무 죄송하고 마음 아팠어요.
핑계같이 들릴지모르시겠지만
쌤 ㅠ 전 시험전에 주신과제 다 했었는데
어제 시험치고 바로 친구집에서 놀다가
자고오는 바람에 못 가져왔어요ㅠ
시험치러 가던길에도 올려주신 편집본 들으면서 간걸요
저처럼 숙제하고도 개인적인 사정으로
못가져오신분들도많을거에요
물론 그것도 잘못이지만 ㅠ
실망시켜드려서죄송해요
그래도 두달동안
선생님덕분에 점수 진짜 많이 올랐어요^^
엘씨가 자신있는 파트가 될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
어제 시험은 일단 점수가 나와봐야알겠지만
여태껏 중엔 젤 잘들리고 자신감 있게 친 것같아요
여기 이런글을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언제나 애정을 가지고 열정적인 수업을 해주시는
쌤께서 아침B반을 끝까지 애정있게 봐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몇자 쓰고 갑니다.
모바일로 쓰는 거라 두서없고 매끄럽지 못해 죄송해요
수업 다 마치고 점수나오면 다시 제대로 쓸게요♥
선생님 말씀대로 수업끝 까지 최선을다하겠습니당
쌤 진짜 최고에요 화이팅^^*
한승태 | 2013.10.29 11:50
서윤씨.. 힘이 나는 글 감사합니다.. ^^
LC 에 자신감을 갖게 되신 것 같아서 글을 읽으면서 저도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종강일까지 함께 힘차게 달려봐요~
내일 강의실에서 뵙겠습니다..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33 [토익] 1월 토익 오후중급반A 조해나 양지혜 표희정 샘 정말 감사합니다. [3] 박기재 20985 2013.02.21 21:33
2732 [토익] 홍정윤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다희 20830 2013.02.21 20:34
2731 [토익] 김동영선생님, 한승태선생님 고맙습니다. 비밀글 [2] 이승훈 2186 2013.02.21 18:51
2730 [토익] 홍정윤선생님 엘씨 만점 받았어요^-^ [1] 노현서 19369 2013.02.21 18:51
2729 [토익]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0->915 [2] 손주리 20068 2013.02.21 18:03
2728 [토플] 종로캠 RC단과 배현경 선생님 짱 ! 감사합니다. 만점받았어요 ㅎㅎ 비밀글 [1] 박진우 3330 2013.02.21 18:00
2727 [토익] lynn 한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연진 1793 2013.02.21 17:10
2726 [토익] 조해나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나승원 2509 2013.02.21 16:51
2725 [토익] 300점 올랐어요ㅠ2달만에 졸업했네요 감사해요! 비밀글 [2] 황윤혁 5422 2013.02.21 16:17
2724 [토익] 3개월만에 455점에서 900점!! 비밀글 [23] 김태열 46134 2012.04.14 13:35
2723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입니다. [1] 나윤호 20675 2013.02.19 00:26
2722 [토플] 1월 토플 중급 오전A반 Yuri정 쌤, James강 쌤, 강주훈쌤, 강윤정쌤 감사해욧! 저 80점 목표달성했습니닷!! [3] 김소담 19369 2013.02.13 02:30
2721 [토플] Writing 29점 송원선생님 감사합니다. [1] 고민호 19081 2013.02.12 19:53
2720 [토익] 이미나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1] 이상원 19775 2013.02.12 16:50
2719 [토스&오픽] Ashley 선생님 수업듣고 AL받았습니다! [1] 고혜민 20126 2013.02.12 11:54
271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수정 19607 2013.02.09 20:12
2717 [토익] 이윤정쌤~ [1] 정성훈 18422 2013.02.09 16:12
2716 [토스&오픽] Stacey Lee 선생님 중급 주말반 LEVEL 7나왔어요!! [1] 백소윤 22113 2013.02.09 11:31
2715 [토플] 종로캠퍼스 전미진선생님♥ㅋ 비밀글 [1] 서형욱 3397 2013.02.09 00:31
2714 [토익] 종합 정규 오후 C쌤 감사해요!!!!!!!!!!! 저 13일 수업듣고 975점 맞았어요!!!! 비밀글 [3] 조지은 2596 2013.02.09 09:40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