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제 20회 해커스 장학생]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제 19회 해커스 장학생]
2020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제 16회 해커스 장학생]
2017 해외명문대 합격 생생스토리

Writing Ann Im 선생님 수업 후기 입니다. (중급 실전)

정다희 | 조회 24514
  • 2013.09.09

GRE writing에 대해서 전혀 모를 때 무작정 Ann Im 선생님의 중급+실전반을 들었습니다. (3월, 6월)

 

선생님께서는 ETS에서 강조하는 부분을 잘 알고 계시고 학생들에게 충분히 설명해 주셨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어떻게 글을 써 내려가야 하는지 금방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수업은 Argue의 경우 먼저 1분정도 지문을 읽고 스스로 반박할 부분을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주시고,

그 다음 선생님과 함께 지문 분석 -> Sample essay 분석 + 중요한 표현을 짚어 주십니다.

Argue의 경우 반박할 부분을 워낙 명확하게 설명해 주시기 때문에 한 달만 들으셔도 Argue 분석을 충분히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Issue의 경우 한달에 약 20개 되는 정도의 주제를 분야별로 다루고, 하나의 주제마다 쓰일 수 있는 예 설명을 정말 잘 해 주십니다.

특히 잘 몰랐던 미국 역사나 사회적인 issue들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사건들을 간단히 설명해 주시고

본론 한 문단을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 매번 반복해서 설명해 주시기 때문에 잘 기억할 수 있게 되어 실제 시험에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강조하신 큰 틀을 숙지하고 선생님께서 나누어 주신 배경 설명+sample essay에 사용된 예를 충분히 공부하시면

어떤 주제가 나와도 살짝살짝 내용을 변경만 해주면 적용이 가능해 지기 때문에 좀 더 수월하게 글을 써내려갈 수 있습니다.

 

 

정말 중요한 것은, 한 달에 8번 첨삭을 정말 꼼꼼히 지연없이 해 주셔서 수업을 듣는 한 달만큼은 나태해질 시간이 없이 Writing을 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게 정말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매주 금요일에는 수업시간에 실제 시험시간과 동일한 30분 동안 test를 하면서 실제 시험 분위기에 익숙할 수 있도록 해 주십니다.

또 하루에 나갈 진도를 정확하게 맞춰서 수업을 진행하시기 때문에 수업에 빈틈이 없다고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선생님의 수업과 sample essay는 단기간에 GRE writing을 파악하기 위한 최고의 방법 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아무것도 모를 때 선생님 수업을 한 달 듣고, 그 sample essay를 나름대로 다시 정리해보고 많이 읽고 시험을 보니

첫 시험에서 기대하지 않았던 4.0의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 이후에 어떠한 주제가 나와도 당황하지 않을 수 있도록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고 느껴 한 달 더 수강하였고,

그 이후로도 시험을 볼 때 더 오르진 않았지만 4.0 점수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웬만해선 수업 후기를 남기지 않지만 선생님의 GRE writing 수업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용기내어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원래부터 글쓰기에 자신이 없고 취약한 이과생이라면 선생님 수업을 강력 추천합니다!!

Ann Im | 2013.09.09 13:24


GRE writing 점수를 올리기 위해 해커스어학원에 승선하시어 끝까지 같이 항해해 주셔서 좋은 결실을 맺은것 같습니다.

다희씨의 후기를 읽으면서 요새 감정없었던 제 마음이 짜~안 하면서 가슴이 먹먹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누가 알아 주지 않아도 혼자 고민하고 연구했던 순간들이 떠오르면서 보상 받은 것 같네요. 저를 믿고 끝까지 따라와 주셔서 감사해요^^ 영어 공부의 끝은 있습니다. 앞으로 진행하시는 일에 절대 자포자기 하지 마시고 끝까지 도달하세요.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 [GRE] 글 삭제합니다. [3] 임승연 57833 2013.05.15 15:47
37 [GRE] Ann Im 선생님의 수업후기 [1] 정유진 25658 2014.07.28 08:14
>> [GRE] Writing Ann Im 선생님 수업 후기 입니다. (중급 실전) [1] 정다희 24515 2013.09.09 00:10
35 [GRE] 송종옥 선생님 [1] 박상빈 19580 2013.09.02 23:01
34 [GRE] 기본(형성이) + 실전(이훈종) 두달완성 [4] 이웅희 41517 2011.01.19 17:30
33 [GRE] 형성이 선생님 수업 후기 올립니다. [1] 채성우 20832 2013.03.31 23:36
32 [GRE] 송종옥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근우 25337 2010.07.28 22:21
31 [GRE] 송종옥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지현 18561 2012.08.02 16:54
30 [GRE] GRE Verbal 입문 일요 집중반 송종옥 선생님 추천 드려요!! [1] 김주현 21717 2011.12.21 16:25
29 [GRE] 형성이쌤 이훈종쌤 [2] 김지엽 21989 2011.08.17 11:31
28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김혜민 20655 2011.05.04 12:18
27 [GRE] 무한찬양 Stephanie (Writing 중급반) 비밀글 [1] 이용주 9653 2011.02.26 11:42
26 [GRE] GRE 실전반 2008년 고득점자 현황 이훈종 51533 2007.03.04 15:05
25 [GRE] [GRE]이훈종선생님께, 감사합니다. 신인영 33759 2006.01.14 22:51
24 [GRE] 스테파니, 이훈종선생님 감사드려요^^ 비밀글 [1] 김라희 5811 2010.12.21 15:19
23 [GRE] 스테파니 선생님 ^^; 비밀글 [1] 최상무 7409 2010.11.17 23:05
22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감사..^^ [1] 최상무 21449 2010.10.31 22:12
21 [GRE] 7월 1일에 시작. 9월 5일 시험에서 종료했습니다. 훈종쌤, Emily쌤께 감사드립니다. [1] 조승종 20607 2010.09.23 21:35
20 [GRE] GRE 2개월만에 끝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4] 박성기 27514 2010.09.12 01:53
19 [GRE] 형성이, 이훈종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박한솔 25478 2010.05.03 12:09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