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09.02
안녕하세요
감사글을 진작에 쓰려 했는데 휴가 갔다와서 이제야 부랴부랴 작성합니다. 메일 확인이 안되서 이곳에 글을 작성 합니다.
미국학교에서 공부를 함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문법에 고민이 많았었는데. 학생 한명 한명 문법과 해석하는 법을 지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학원에 와서 이렇게 많이 배울지 몰랐습니다. 중요한것은 직접 써먹을줄 알아야 한다는 사실 명심하겠습니다. 아직 출국까지 보름정도 시간이 남아있으니 종종 안부 전할께요. 참 제 이메일은 suwonmusic@gmail.com입니다. 항상 화이팅 하시고요 9월달도 화이팅 입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8 | [GRE] 글 삭제합니다. [3] | 임승연 | 57824 | 2013.05.15 15:47 |
| 37 | [GRE] Ann Im 선생님의 수업후기 [1] | 정유진 | 25650 | 2014.07.28 08:14 |
| 36 | [GRE] Writing Ann Im 선생님 수업 후기 입니다. (중급 실전) [1] | 정다희 | 24506 | 2013.09.09 00:10 |
| >> | [GRE] 송종옥 선생님 [1] | 박상빈 | 19573 | 2013.09.02 23:01 |
| 34 | [GRE] 기본(형성이) + 실전(이훈종) 두달완성 [4] | 이웅희 | 41509 | 2011.01.19 17:30 |
| 33 | [GRE] 형성이 선생님 수업 후기 올립니다. [1] | 채성우 | 20826 | 2013.03.31 23:36 |
| 32 | [GRE] 송종옥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이근우 | 25325 | 2010.07.28 22:21 |
| 31 | [GRE] 송종옥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지현 | 18554 | 2012.08.02 16:54 |
| 30 | [GRE] GRE Verbal 입문 일요 집중반 송종옥 선생님 추천 드려요!! [1] | 김주현 | 21707 | 2011.12.21 16:25 |
| 29 | [GRE] 형성이쌤 이훈종쌤 [2] | 김지엽 | 21981 | 2011.08.17 11:31 |
| 28 |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혜민 | 20647 | 2011.05.04 12:18 |
| 27 |
[GRE]
무한찬양 Stephanie (Writing 중급반)
[1]
|
이용주 | 9653 | 2011.02.26 11:42 |
| 26 | [GRE] GRE 실전반 2008년 고득점자 현황 | 이훈종 | 51525 | 2007.03.04 15:05 |
| 25 | [GRE] [GRE]이훈종선생님께, 감사합니다. | 신인영 | 33753 | 2006.01.14 22:51 |
| 24 |
[GRE]
스테파니, 이훈종선생님 감사드려요^^
[1]
|
김라희 | 5811 | 2010.12.21 15:19 |
| 23 |
[GRE]
스테파니 선생님 ^^;
[1]
|
최상무 | 7409 | 2010.11.17 23:05 |
| 22 |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감사..^^ [1] | 최상무 | 21439 | 2010.10.31 22:12 |
| 21 | [GRE] 7월 1일에 시작. 9월 5일 시험에서 종료했습니다. 훈종쌤, Emily쌤께 감사드립니다. [1] | 조승종 | 20603 | 2010.09.23 21:35 |
| 20 | [GRE] GRE 2개월만에 끝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4] | 박성기 | 27507 | 2010.09.12 01:53 |
| 19 | [GRE] 형성이, 이훈종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박한솔 | 25469 | 2010.05.03 12:09 |


인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휴가 다녀오셨다니 상당히 부럽습니다. ㅎㅎ
도움되었다니 정말 기쁩니다.
저도 그 수업을 통해서 많은 것을 생각하고 깨달았던 것 같아요.
저도 감사드릴게요.
건강하시고 종종 연락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