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3.03.12
안녕하세요 최윤경선생님.
저는 올해 1월, 2월에 텝스 실전문제풀이반을 수강하고
2월 마지막 주에 상담을 받았던 오종성 학생입니다.
기억 하실 거라는 기대를 가지고 글을 남깁니다.
의전원 준비하고 있는데 점수가 600점대 후반이 나와서 많이 걱정을 하였습니다.
상담을 받을 당시에 가장 최근에 본 시험의 점수가 700점 중반이 나왔습니다.
합격자 평균에 비하면 많이 낮은 점수이지만
그렇게 기대하던 700점의 문턱을 넘어서 마음의 짐을 좀 내려놓았습니다.
연락을 주라고 하셨지만 어떻게 연락해야 할 지 몰라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
두 달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마지막 날에 수업끝나고 상담하려는 학생들이 많아서 인사드리지 못하고 오게 되어 죄송합니다.
열심히 해서 올해 꼭 합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38 | [TEPS] 최윤경선생님! [1] | 정기혁 | 19074 | 2013.11.13 12:13 |
| 137 |
[TEPS]
정현주 + 박가은 + 이지원 = 경희대 치의학전문대학원 합격
[3]
|
김영훈 | 7881 | 2013.10.18 20:45 |
| 136 | [TEPS] 7,8월 저녁 실전 문풀반 설미연 선생님, 김철용 선생님, 최윤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전정덕 | 22944 | 2013.10.18 01:24 |
| 135 | [TEPS] 500점대 ㅡ> 700점대로 성적이 올랐습니다. 최윤경,설미연,박가은 쌤 감사합니다. [3] | 김영규 | 25920 | 2013.10.16 18:51 |
| 134 | [TEPS] 8, 9월 텝스오전정규반 샘들 감사합니다 [6] | 차형호 | 15913 | 2013.10.16 17:20 |
| 133 | [TEPS] 텝스오전정규반 [3] | 차형호 | 17106 | 2013.09.28 03:09 |
| 132 | [TEPS] 텝스의 길잡이 민혜원 선생님(텝스 공부를 하는 동안 나침반이 되어 줄 강의) [1] | 오정택 | 16618 | 2013.09.10 23:38 |
| 131 | [TEPS] 텝스 입문 오전 주말반 민혜원 선생님~ [1] | 안수진 | 16666 | 2013.07.04 12:02 |
| 130 | [TEPS] 설미연선생님~반별게시판에 글이 안써져서 여기에 씁니다. [1] | 김가해 | 18426 | 2013.07.01 23:15 |
| >> | [TEPS] 최윤경 선생님께 인사드립니다. [1] | 오종성 | 17848 | 2013.03.12 21:57 |
| 128 |
[TEPS]
teps 강의(중급 주말반)
[2]
|
유재호 | 2750 | 2013.01.29 10:12 |
| 127 | [TEPS] 10월 오전 실전반 박가은, 설미연, 정현주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전소현 | 18052 | 2012.11.30 16:23 |
| 126 | [TEPS] 정현주 선생님 감사해요~~ [1] | 임애숙 | 16650 | 2012.10.09 10:28 |
| 125 | [TEPS] 설미연 선생님 감사해요~ [1] | 임애숙 | 16863 | 2012.10.09 10:19 |
| 124 |
[TEPS]
정현주+박가은+이지원= 2주만에 130점 상승 and 8주만에 총 200점 상승
[6]
|
김영훈 | 5954 | 2012.09.11 17:48 |
| 123 | [TEPS] 설미연 선생님 안녕하세요! [1] | 임동훈 | 18138 | 2012.09.08 09:40 |
| 122 | [TEPS] 최윤경 쌤! 정말 감사합니다! [1] | 강상훈 | 17921 | 2012.09.02 15:52 |
| 121 | [TEPS] 6월, 7월 오전 정규반 들었어요 ^^ (580->713) [4] | 김민정 | 19489 | 2012.09.01 16:43 |
| 120 | [TEPS] 기본반을 통해서 원하는 점수 얻었습니다~~^^ [2] | 정유식 | 21224 | 2012.07.31 22:47 |
| 119 | [TEPS] 최윤경선생님 설미연선생님 김철용선생님 박가은선생님! [4] | 강민수 | 23578 | 2012.05.31 01:14 |



그때 밤늦게까지 상담한 것 기억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700중반의 점수가 나와줬다니 너무 축하드립니다!!^^
의전준비도 지금처럼 열심히 하셔서 꼭 좋은 소식 있기를 기도하고 있을께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