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2.11.30
안녕하세요
저는 10월에 오전 실전반을 들었던 전소현이라고 합니다.
해커스에서 저의 바라는 목표를 이루어서 이렇게 감사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저는 UN에 지원하기 위해서 텝스 930이상을 받았어야 했습니다.
미국에서 6년간 유학했지만 텝스 점수는 900-910점을 맴돌았습니다.
그래서 큰맘먹고 해커스를 다니기 시작했는데 나눠주시는 정보들이 너무 좋았고 스터디 제도도 너무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다행히도 스터디원들을 열심히 공부하시는 분들로 잘 만나서 저한테 채찍질이 많이 되었습니다.
중간에 인턴으로 일해야 되서 반달밖에 다니지 못했지만 11월 시험에서 941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박가은 선생님의 그 방대한 자료들, 설미연 선생님의 똑부러지는 강의, 정현주 선생님이 내주셨던 너무 어려웠던 청해 문제들 정말 감사합니다. 그것들이 없었다면.. 정말 막막했을 것입니다...
UN에 붙게되는 최종목표를 위해서는 2차 논술 시험도 봐야하지만 1차 텝스 걱정을 더이상 하지 않게 해주신 선생님들 그리고 해커스 정말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38 | [TEPS] 최윤경선생님! [1] | 정기혁 | 19109 | 2013.11.13 12:13 |
| 137 |
[TEPS]
정현주 + 박가은 + 이지원 = 경희대 치의학전문대학원 합격
[3]
|
김영훈 | 7881 | 2013.10.18 20:45 |
| 136 | [TEPS] 7,8월 저녁 실전 문풀반 설미연 선생님, 김철용 선생님, 최윤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전정덕 | 22982 | 2013.10.18 01:24 |
| 135 | [TEPS] 500점대 ㅡ> 700점대로 성적이 올랐습니다. 최윤경,설미연,박가은 쌤 감사합니다. [3] | 김영규 | 25956 | 2013.10.16 18:51 |
| 134 | [TEPS] 8, 9월 텝스오전정규반 샘들 감사합니다 [6] | 차형호 | 15950 | 2013.10.16 17:20 |
| 133 | [TEPS] 텝스오전정규반 [3] | 차형호 | 17140 | 2013.09.28 03:09 |
| 132 | [TEPS] 텝스의 길잡이 민혜원 선생님(텝스 공부를 하는 동안 나침반이 되어 줄 강의) [1] | 오정택 | 16648 | 2013.09.10 23:38 |
| 131 | [TEPS] 텝스 입문 오전 주말반 민혜원 선생님~ [1] | 안수진 | 16698 | 2013.07.04 12:02 |
| 130 | [TEPS] 설미연선생님~반별게시판에 글이 안써져서 여기에 씁니다. [1] | 김가해 | 18464 | 2013.07.01 23:15 |
| 129 | [TEPS] 최윤경 선생님께 인사드립니다. [1] | 오종성 | 17880 | 2013.03.12 21:57 |
| 128 |
[TEPS]
teps 강의(중급 주말반)
[2]
|
유재호 | 2750 | 2013.01.29 10:12 |
| >> | [TEPS] 10월 오전 실전반 박가은, 설미연, 정현주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전소현 | 18088 | 2012.11.30 16:23 |
| 126 | [TEPS] 정현주 선생님 감사해요~~ [1] | 임애숙 | 16679 | 2012.10.09 10:28 |
| 125 | [TEPS] 설미연 선생님 감사해요~ [1] | 임애숙 | 16894 | 2012.10.09 10:19 |
| 124 |
[TEPS]
정현주+박가은+이지원= 2주만에 130점 상승 and 8주만에 총 200점 상승
[6]
|
김영훈 | 5954 | 2012.09.11 17:48 |
| 123 | [TEPS] 설미연 선생님 안녕하세요! [1] | 임동훈 | 18163 | 2012.09.08 09:40 |
| 122 | [TEPS] 최윤경 쌤! 정말 감사합니다! [1] | 강상훈 | 17947 | 2012.09.02 15:52 |
| 121 | [TEPS] 6월, 7월 오전 정규반 들었어요 ^^ (580->713) [4] | 김민정 | 19520 | 2012.09.01 16:43 |
| 120 | [TEPS] 기본반을 통해서 원하는 점수 얻었습니다~~^^ [2] | 정유식 | 21267 | 2012.07.31 22:47 |
| 119 | [TEPS] 최윤경선생님 설미연선생님 김철용선생님 박가은선생님! [4] | 강민수 | 23622 | 2012.05.31 01:14 |



모두가 꿈에 그리는 좋은 점수네요 ㅎㅎ 다시한번 축하드리구요, 2차 논술시험에서도 화이팅하셔서, 꼬옥! UN이라는 멋진 무대에서 대활약하시는 분이 되시길 간절히 기원할게요! ^_________^ 잊지않고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해욤*^^*
소현씨는 워낙 훌륭한 실력일 가지신 분이여서 저희 덕분이라기 보단
저희는 살짝 마지막 touching 만 한 정도 ^^
도움이 되셨다니 정말 기쁘구요. 지금 다른 일을 준비하시고 있고 그 일도 잘 되기를 바랄께요~
지금 준비하시는 UN 꼭 최종합격 하시기를 바랄께요
좋은 소식 있으면 또 알려주세요.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요 마지막까지 화이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