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2.10.09
텝스 주말 오전 수업을 들었던 수강생입니다.
8월부터 9월까지 수업 듣고 계속 들을 계획이였는데.. 에고.. 개인 사정으로 잠시 쉬게 되었어요..
그래도 감사한 마음 표현하고자 두서없이 몇자 적습니다,
진정성 있는 수업에 감동이였구요~
토익 듣기 480점인 저가 텝스 듣기 성적이 잘 나오지 않아서 고민이였는데.. 샘 수업 통해서 아주 많이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일을 하고 있는 터이라 따로 공부하기도 쉽지 않았는데..
주신 자료 참고 해서 꾸준히 할께요..
날씨 추워지면 다시 주말반 학생으로 돌아갈게요..
따뜻한 커피 한잔 드리지 못한 것이 내내 맘에 걸립니다~~ 담 기회로 미루면서^^
항상 건강하시구요.. 감사해용~~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38 | [TEPS] 최윤경선생님! [1] | 정기혁 | 19075 | 2013.11.13 12:13 |
| 137 |
[TEPS]
정현주 + 박가은 + 이지원 = 경희대 치의학전문대학원 합격
[3]
|
김영훈 | 7881 | 2013.10.18 20:45 |
| 136 | [TEPS] 7,8월 저녁 실전 문풀반 설미연 선생님, 김철용 선생님, 최윤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전정덕 | 22945 | 2013.10.18 01:24 |
| 135 | [TEPS] 500점대 ㅡ> 700점대로 성적이 올랐습니다. 최윤경,설미연,박가은 쌤 감사합니다. [3] | 김영규 | 25921 | 2013.10.16 18:51 |
| 134 | [TEPS] 8, 9월 텝스오전정규반 샘들 감사합니다 [6] | 차형호 | 15914 | 2013.10.16 17:20 |
| 133 | [TEPS] 텝스오전정규반 [3] | 차형호 | 17107 | 2013.09.28 03:09 |
| 132 | [TEPS] 텝스의 길잡이 민혜원 선생님(텝스 공부를 하는 동안 나침반이 되어 줄 강의) [1] | 오정택 | 16619 | 2013.09.10 23:38 |
| 131 | [TEPS] 텝스 입문 오전 주말반 민혜원 선생님~ [1] | 안수진 | 16668 | 2013.07.04 12:02 |
| 130 | [TEPS] 설미연선생님~반별게시판에 글이 안써져서 여기에 씁니다. [1] | 김가해 | 18430 | 2013.07.01 23:15 |
| 129 | [TEPS] 최윤경 선생님께 인사드립니다. [1] | 오종성 | 17849 | 2013.03.12 21:57 |
| 128 |
[TEPS]
teps 강의(중급 주말반)
[2]
|
유재호 | 2750 | 2013.01.29 10:12 |
| 127 | [TEPS] 10월 오전 실전반 박가은, 설미연, 정현주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전소현 | 18054 | 2012.11.30 16:23 |
| >> | [TEPS] 정현주 선생님 감사해요~~ [1] | 임애숙 | 16654 | 2012.10.09 10:28 |
| 125 | [TEPS] 설미연 선생님 감사해요~ [1] | 임애숙 | 16864 | 2012.10.09 10:19 |
| 124 |
[TEPS]
정현주+박가은+이지원= 2주만에 130점 상승 and 8주만에 총 200점 상승
[6]
|
김영훈 | 5954 | 2012.09.11 17:48 |
| 123 | [TEPS] 설미연 선생님 안녕하세요! [1] | 임동훈 | 18139 | 2012.09.08 09:40 |
| 122 | [TEPS] 최윤경 쌤! 정말 감사합니다! [1] | 강상훈 | 17923 | 2012.09.02 15:52 |
| 121 | [TEPS] 6월, 7월 오전 정규반 들었어요 ^^ (580->713) [4] | 김민정 | 19492 | 2012.09.01 16:43 |
| 120 | [TEPS] 기본반을 통해서 원하는 점수 얻었습니다~~^^ [2] | 정유식 | 21228 | 2012.07.31 22:47 |
| 119 | [TEPS] 최윤경선생님 설미연선생님 김철용선생님 박가은선생님! [4] | 강민수 | 23579 | 2012.05.31 01:14 |



주말에 4시간 내내 수업을 들으면 지치고 피곤할 법도 한데 9월에 수강생분들이 모두 열심히 해주셔서 저도 항상 감사한 마음이었습니다.
토익 듣기도 잘하시네요!! 텝스듣기는 텝스 논리를 이해하면 쉽게 점수 높이실 수 있어요. 학원에 나오지 않는 동안 자료공부와 복습으로 꾸준히 하시고~ 다음에 오시면 저도 더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할께요.^^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