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2.10.09
8월 세째주 부터 9월까지 수업들은 주말반 학생입니다.
계속 들을 계획이라 9월 마지막 수업에 인사도 따로 드리지 못하였는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잠깐 쉬게 되었어요..
감사한 마음을 표현드리고자 몇자 적습니다.
목표 점수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샘 덕분에 많이 정리된 듯 합니다.
텝스에서 문법은 이제 확실히 잡은 듯 해요^^문법 설명에 있어서도 명료하게 깔끔히 정리해 주셔서 더없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잠깐 쉬게 되었지만,
해커스 무료 강의에 설미연 선생님 텝스 예상 강의가 올라온 거 보고 깜놀~ 시간 나는대로 요즘엔 그곳에 올려져 있는 문제들을 풀고 동영상 강의를 통해 확인합니다. 그것 또한 넘 감사하구요..
따뜻한 커피라도 한잔 드리고 싶었는데.. 담 기회로 잠시만 미룰께요..
항상 건강하시구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38 | [TEPS] 최윤경선생님! [1] | 정기혁 | 19115 | 2013.11.13 12:13 |
| 137 |
[TEPS]
정현주 + 박가은 + 이지원 = 경희대 치의학전문대학원 합격
[3]
|
김영훈 | 7881 | 2013.10.18 20:45 |
| 136 | [TEPS] 7,8월 저녁 실전 문풀반 설미연 선생님, 김철용 선생님, 최윤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전정덕 | 22988 | 2013.10.18 01:24 |
| 135 | [TEPS] 500점대 ㅡ> 700점대로 성적이 올랐습니다. 최윤경,설미연,박가은 쌤 감사합니다. [3] | 김영규 | 25958 | 2013.10.16 18:51 |
| 134 | [TEPS] 8, 9월 텝스오전정규반 샘들 감사합니다 [6] | 차형호 | 15952 | 2013.10.16 17:20 |
| 133 | [TEPS] 텝스오전정규반 [3] | 차형호 | 17142 | 2013.09.28 03:09 |
| 132 | [TEPS] 텝스의 길잡이 민혜원 선생님(텝스 공부를 하는 동안 나침반이 되어 줄 강의) [1] | 오정택 | 16653 | 2013.09.10 23:38 |
| 131 | [TEPS] 텝스 입문 오전 주말반 민혜원 선생님~ [1] | 안수진 | 16699 | 2013.07.04 12:02 |
| 130 | [TEPS] 설미연선생님~반별게시판에 글이 안써져서 여기에 씁니다. [1] | 김가해 | 18471 | 2013.07.01 23:15 |
| 129 | [TEPS] 최윤경 선생님께 인사드립니다. [1] | 오종성 | 17886 | 2013.03.12 21:57 |
| 128 |
[TEPS]
teps 강의(중급 주말반)
[2]
|
유재호 | 2750 | 2013.01.29 10:12 |
| 127 | [TEPS] 10월 오전 실전반 박가은, 설미연, 정현주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전소현 | 18094 | 2012.11.30 16:23 |
| 126 | [TEPS] 정현주 선생님 감사해요~~ [1] | 임애숙 | 16684 | 2012.10.09 10:28 |
| >> | [TEPS] 설미연 선생님 감사해요~ [1] | 임애숙 | 16898 | 2012.10.09 10:19 |
| 124 |
[TEPS]
정현주+박가은+이지원= 2주만에 130점 상승 and 8주만에 총 200점 상승
[6]
|
김영훈 | 5954 | 2012.09.11 17:48 |
| 123 | [TEPS] 설미연 선생님 안녕하세요! [1] | 임동훈 | 18173 | 2012.09.08 09:40 |
| 122 | [TEPS] 최윤경 쌤! 정말 감사합니다! [1] | 강상훈 | 17948 | 2012.09.02 15:52 |
| 121 | [TEPS] 6월, 7월 오전 정규반 들었어요 ^^ (580->713) [4] | 김민정 | 19521 | 2012.09.01 16:43 |
| 120 | [TEPS] 기본반을 통해서 원하는 점수 얻었습니다~~^^ [2] | 정유식 | 21279 | 2012.07.31 22:47 |
| 119 | [TEPS] 최윤경선생님 설미연선생님 김철용선생님 박가은선생님! [4] | 강민수 | 23626 | 2012.05.31 01:14 |



주말에 수업 집중해서 듣기가 힘든데~~너무 열심히 들어주셔셔 감사해요 ^^
9월 마지막 주에 인사는 못했지만 다음에 또 학원에 오시면 뵈면 되지요~~
지금 하시는 것처럼 열심히 해주시구요 예상강의도 열심히 봐주세요 ^^
시험대비에 큰 도움이 될꺼에요~~^^
다시 한번 따뜻한 격려와 후기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