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2.09.08
선생님! 저는 8월 정규 A반을 들은 학생이에요ㅎ
해커스가 좋다는 얘길 듣고 광주에서 올라와서
선생님을 만나게 되고 또 양질의 수업 잘 들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ㅎ
예전부터 문법부분이약해서 힘들어했었는데 한번 쭉 정리하고 나니 보는 눈이 생겼다랄까 뭔가 한결 가벼워진 기분이에요ㅎ
9월 22일에 시험을 준비하고있는데 좋은점수 나오길 바래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아참 final check 문제를 푸는데 해답이 없더라구요ㅠ 어디가면 받을수 있을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38 | [TEPS] 최윤경선생님! [1] | 정기혁 | 19101 | 2013.11.13 12:13 |
| 137 |
[TEPS]
정현주 + 박가은 + 이지원 = 경희대 치의학전문대학원 합격
[3]
|
김영훈 | 7881 | 2013.10.18 20:45 |
| 136 | [TEPS] 7,8월 저녁 실전 문풀반 설미연 선생님, 김철용 선생님, 최윤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전정덕 | 22968 | 2013.10.18 01:24 |
| 135 | [TEPS] 500점대 ㅡ> 700점대로 성적이 올랐습니다. 최윤경,설미연,박가은 쌤 감사합니다. [3] | 김영규 | 25944 | 2013.10.16 18:51 |
| 134 | [TEPS] 8, 9월 텝스오전정규반 샘들 감사합니다 [6] | 차형호 | 15937 | 2013.10.16 17:20 |
| 133 | [TEPS] 텝스오전정규반 [3] | 차형호 | 17127 | 2013.09.28 03:09 |
| 132 | [TEPS] 텝스의 길잡이 민혜원 선생님(텝스 공부를 하는 동안 나침반이 되어 줄 강의) [1] | 오정택 | 16635 | 2013.09.10 23:38 |
| 131 | [TEPS] 텝스 입문 오전 주말반 민혜원 선생님~ [1] | 안수진 | 16688 | 2013.07.04 12:02 |
| 130 | [TEPS] 설미연선생님~반별게시판에 글이 안써져서 여기에 씁니다. [1] | 김가해 | 18452 | 2013.07.01 23:15 |
| 129 | [TEPS] 최윤경 선생님께 인사드립니다. [1] | 오종성 | 17871 | 2013.03.12 21:57 |
| 128 |
[TEPS]
teps 강의(중급 주말반)
[2]
|
유재호 | 2750 | 2013.01.29 10:12 |
| 127 | [TEPS] 10월 오전 실전반 박가은, 설미연, 정현주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전소현 | 18082 | 2012.11.30 16:23 |
| 126 | [TEPS] 정현주 선생님 감사해요~~ [1] | 임애숙 | 16676 | 2012.10.09 10:28 |
| 125 | [TEPS] 설미연 선생님 감사해요~ [1] | 임애숙 | 16884 | 2012.10.09 10:19 |
| 124 |
[TEPS]
정현주+박가은+이지원= 2주만에 130점 상승 and 8주만에 총 200점 상승
[6]
|
김영훈 | 5954 | 2012.09.11 17:48 |
| >> | [TEPS] 설미연 선생님 안녕하세요! [1] | 임동훈 | 18159 | 2012.09.08 09:40 |
| 122 | [TEPS] 최윤경 쌤! 정말 감사합니다! [1] | 강상훈 | 17943 | 2012.09.02 15:52 |
| 121 | [TEPS] 6월, 7월 오전 정규반 들었어요 ^^ (580->713) [4] | 김민정 | 19514 | 2012.09.01 16:43 |
| 120 | [TEPS] 기본반을 통해서 원하는 점수 얻었습니다~~^^ [2] | 정유식 | 21257 | 2012.07.31 22:47 |
| 119 | [TEPS] 최윤경선생님 설미연선생님 김철용선생님 박가은선생님! [4] | 강민수 | 23616 | 2012.05.31 01:14 |



8월에 오후정규A반은 정말로 좋았었죠 ^^
끝까지~~너무너무 학생분들이 열심히 하셔셔 수업하는 저도 힘이 났었어요~~
지금은 광주에 내려가셨겠네요.
광주에서도 배운 내용 정리 잘 하셔셔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요
& final check 는 [점검문제]라는 파일명의 해설지가 final check 해설지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