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개월 수강 후 목표 점수 완벽 달성!
해커스 텝스 수강생 / 조*연
300~350+ 수강 후 2주만에
해커스 텝스 수강생 / 신*빈
2주 수강 후 텝스 목표점수 달성!
해커스 텝스 수강생 / 문*혁

최윤경 쌤! 정말 감사합니다!

강상훈 | 조회 17922
  • 2012.09.02

안녕하세요


8월에 주중반 5~7시 텝스실전들었던 학생입니다


매일 맨 앞자리에 앉았는데 기억나실런지요 ㅋㅋ



생각보다 많지 않은, 딕테이션,에코잉,쉐도잉이라는 단순한 과제에 '아 이것만 해서는 안될거같은데..' 라는 생각이 처음에 들었습니다.


'아 이렇게 느린거 계속 들으면 실전에서 망할거같은데..' 라는 생각도 들었구요.




하지만 제 생각이 멋지게 깨져버렸지요^^


언젠가부터 파트3, 파트4가 들리기 시작하고, 정답률도 엄청 올라갔습니다.


250점하던 텝스듣기가 특히 청해가 어려웠다던 8월시험에서 317점으로 쭉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더 기분이 좋은것은, 찍어서 점수가 잘 나왔다기 보다는 정말 듣고 풀었다는 것입니다.


선생님 덕분에 정말 한달동안 LC실력 많이 늘었습니다.


마지막 trial테스트때도 빠지고싶은 욕구가 엄청났지만 선생님이 하라는대로 해야겠다는 생각에 꾹꾹 참고!


처음 trial테스트때는 220점 맞고 반별게시판에 그대로 올라가길래 부끄러웠는데, 두번째 trial테스트때는 300점대를 돌파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그리고 비록 한달 수강했을 뿐인데 끝나고 나서도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 진심으로 가르쳐주시고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수업 자체도 알찼지만 선생님이 재밌는 얘기도 간간이 해주셔서 한번도 따분한적이 없었던거같아요


매번 원래 수업시간보다 3~4분 더 해주시고.. 한번도 인상쓰시지도 않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열텝!

최윤경 | 2012.09.03 00:27
상훈씨! 정말 뭐라 표현할수 없을정도로 감사한 후기입니다!!^^
단기간에 청해점수 올리기가 많이어려운이유는 제가 아무리 공부방법을 말씀드려도 실제로 모든 과정을 제대로 따라 실천하는 학생들이 많이 없거든요^^ 상훈씨가 믿고 열심히 열텝해주신 결과예요!ㅎㅎ
늘 앞에서 열심히 열청해주신 덕분에 저도 더 열심히 열강할수 있었어요^^
앞으로 하시는 모든일에서도 이런노력으로 모든 승리하시리라 믿습니다^^

언제든 해커스 4별관 연구실로 놀러오셔요! 맛난거 쏠께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8 [TEPS] 최윤경선생님! [1] 정기혁 19075 2013.11.13 12:13
137 [TEPS] 정현주 + 박가은 + 이지원 = 경희대 치의학전문대학원 합격 비밀글 [3] 김영훈 7881 2013.10.18 20:45
136 [TEPS] 7,8월 저녁 실전 문풀반 설미연 선생님, 김철용 선생님, 최윤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전정덕 22945 2013.10.18 01:24
135 [TEPS] 500점대 ㅡ> 700점대로 성적이 올랐습니다. 최윤경,설미연,박가은 쌤 감사합니다. [3] 김영규 25921 2013.10.16 18:51
134 [TEPS] 8, 9월 텝스오전정규반 샘들 감사합니다 [6] 차형호 15914 2013.10.16 17:20
133 [TEPS] 텝스오전정규반 [3] 차형호 17107 2013.09.28 03:09
132 [TEPS] 텝스의 길잡이 민혜원 선생님(텝스 공부를 하는 동안 나침반이 되어 줄 강의) [1] 오정택 16619 2013.09.10 23:38
131 [TEPS] 텝스 입문 오전 주말반 민혜원 선생님~ [1] 안수진 16668 2013.07.04 12:02
130 [TEPS] 설미연선생님~반별게시판에 글이 안써져서 여기에 씁니다. [1] 김가해 18429 2013.07.01 23:15
129 [TEPS] 최윤경 선생님께 인사드립니다. [1] 오종성 17849 2013.03.12 21:57
128 [TEPS] teps 강의(중급 주말반) 비밀글 [2] 유재호 2750 2013.01.29 10:12
127 [TEPS] 10월 오전 실전반 박가은, 설미연, 정현주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전소현 18054 2012.11.30 16:23
126 [TEPS] 정현주 선생님 감사해요~~ [1] 임애숙 16653 2012.10.09 10:28
125 [TEPS] 설미연 선생님 감사해요~ [1] 임애숙 16864 2012.10.09 10:19
124 [TEPS] 정현주+박가은+이지원= 2주만에 130점 상승 and 8주만에 총 200점 상승 비밀글 [6] 김영훈 5954 2012.09.11 17:48
123 [TEPS] 설미연 선생님 안녕하세요! [1] 임동훈 18139 2012.09.08 09:40
>> [TEPS] 최윤경 쌤! 정말 감사합니다! [1] 강상훈 17923 2012.09.02 15:52
121 [TEPS] 6월, 7월 오전 정규반 들었어요 ^^ (580->713) [4] 김민정 19492 2012.09.01 16:43
120 [TEPS] 기본반을 통해서 원하는 점수 얻었습니다~~^^ [2] 정유식 21228 2012.07.31 22:47
119 [TEPS] 최윤경선생님 설미연선생님 김철용선생님 박가은선생님! [4] 강민수 23579 2012.05.31 01:14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