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300~350+ 수강 후 2주만에
해커스 텝스 수강생 / 신*빈
1개월 수강 후 목표 점수 완벽 달성!
해커스 텝스 수강생 / 조*연
2주 수강 후 텝스 목표점수 달성!
해커스 텝스 수강생 / 문*혁

6월, 7월 오전 정규반 들었어요 ^^ (580->713)

김민정 | 조회 19501
  • 2012.09.01

LC 정현주 선생님, 문법 설미연 선생님, RC 김철용/박가은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스터디원들에게도...ㅎㅎ

시험을 위한 체계적인 지식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목표하는 점수까지는 아직 멀었지만 가르쳐주셨던 내용 복습하면서 900점을 향해서 노력할게요!

(실전반 가고 싶지만 학교를 다녀야 해서...ㅠㅠㅠㅠㅠㅠ실전반 꼭 듣고 싶네요 ㅠㅠ)

김철용 | 2012.09.01 19:00
민정씨!

민정씨 영어에 \'탁월함\'을 좀 더 입히시고
문제를 보는 \'통찰력\'을 좀 색칠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일신우일신해서 좋은 소식 들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정현주 | 2012.09.01 19:04
우와! 민정씨 점수 많이 올리셨네요! 축하드려요~ 말씀 하신데로 체계적인 접근법과 공부법을 가지고 연습하시면 점수를 올릴 수 있어요! 그 동안 배웠던 내용을 꼼꼼히 정리하시고 실전유형 문제들을 통해서 실력을 더 키워보도록 하세요. 학교 다니면서도 열공하시구요! 앞으로도 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랄께요. 화이팅!! ^^
설미연 | 2012.09.01 20:58
민정씨 ^^ 점수가 많이 올랐네요.
500점대에서 700점대로 그렇게 단기간에 가시다니 ~~ 놀라울 따름입니다.
다 민정씨가 열심히 했기에 가능했을 꺼에요~~
학교 다니면서도 수업 때 배웠던 내용 꼼꼼하게 다시 review 하시면 800.900도 멀지 않았답니다.
학교도 열심히 다니시구요~ 실전반 오시기 전에 꼭 점수 나오길 바랄께요 ^_^
박가은 | 2012.09.01 22:49
민정씨! 반가운 소식 쌩유! 점수 정말 많이 좋아졌네요^^ 텝스점수 상승은, 진짜 영어실력 상승인거.... 아시죠?^^ 900을 넘기 위해 또 다른 도전을 하실거라면, 평상시에 좀더 영어를 가까이하셔야 한답니다! 생활속에서 영어를 즐길 방법을 고민해보셔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성적에도 반영될거에욤^__^ 고생많이 하셨고! 좋은 소식 알려줘서 샘들 모두 기뻐하고 있어욤! 앞으로도 good luck!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8 [TEPS] 최윤경선생님! [1] 정기혁 19091 2013.11.13 12:13
137 [TEPS] 정현주 + 박가은 + 이지원 = 경희대 치의학전문대학원 합격 비밀글 [3] 김영훈 7881 2013.10.18 20:45
136 [TEPS] 7,8월 저녁 실전 문풀반 설미연 선생님, 김철용 선생님, 최윤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전정덕 22960 2013.10.18 01:24
135 [TEPS] 500점대 ㅡ> 700점대로 성적이 올랐습니다. 최윤경,설미연,박가은 쌤 감사합니다. [3] 김영규 25930 2013.10.16 18:51
134 [TEPS] 8, 9월 텝스오전정규반 샘들 감사합니다 [6] 차형호 15921 2013.10.16 17:20
133 [TEPS] 텝스오전정규반 [3] 차형호 17118 2013.09.28 03:09
132 [TEPS] 텝스의 길잡이 민혜원 선생님(텝스 공부를 하는 동안 나침반이 되어 줄 강의) [1] 오정택 16626 2013.09.10 23:38
131 [TEPS] 텝스 입문 오전 주말반 민혜원 선생님~ [1] 안수진 16678 2013.07.04 12:02
130 [TEPS] 설미연선생님~반별게시판에 글이 안써져서 여기에 씁니다. [1] 김가해 18442 2013.07.01 23:15
129 [TEPS] 최윤경 선생님께 인사드립니다. [1] 오종성 17859 2013.03.12 21:57
128 [TEPS] teps 강의(중급 주말반) 비밀글 [2] 유재호 2750 2013.01.29 10:12
127 [TEPS] 10월 오전 실전반 박가은, 설미연, 정현주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전소현 18065 2012.11.30 16:23
126 [TEPS] 정현주 선생님 감사해요~~ [1] 임애숙 16663 2012.10.09 10:28
125 [TEPS] 설미연 선생님 감사해요~ [1] 임애숙 16876 2012.10.09 10:19
124 [TEPS] 정현주+박가은+이지원= 2주만에 130점 상승 and 8주만에 총 200점 상승 비밀글 [6] 김영훈 5954 2012.09.11 17:48
123 [TEPS] 설미연 선생님 안녕하세요! [1] 임동훈 18149 2012.09.08 09:40
122 [TEPS] 최윤경 쌤! 정말 감사합니다! [1] 강상훈 17932 2012.09.02 15:52
>> [TEPS] 6월, 7월 오전 정규반 들었어요 ^^ (580->713) [4] 김민정 19502 2012.09.01 16:43
120 [TEPS] 기본반을 통해서 원하는 점수 얻었습니다~~^^ [2] 정유식 21239 2012.07.31 22:47
119 [TEPS] 최윤경선생님 설미연선생님 김철용선생님 박가은선생님! [4] 강민수 23597 2012.05.31 01:14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