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토스 정유선쌤 기본반 3주 수강후 lv7 180점!!^-^

김소선 | 조회 21656
  • 2012.08.03

7월 토스 오후5시 기본반 3주 수강하고 7월 22일 11:30 셤 180점 받았습니다.

(스터디했던 친구들이 한마디 하겠네요..ㅠㅠ 망했다고 그랬는데!ㅠㅠ망한줄 알았어요ㅠㅠ)

먼저 저는 모든 셤은 짧고 굵게 공부해서 빨리 끝내는게 가장 효율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정유선 쌤 수업을 선택한 것도,

수업 과제가 많고 빡세다는 후기를 읽어서였어요.

열심히 해서 빨리 끝내고 싶었거든요.^^

매일반을 선택한 건, 말하기 연습은 매일하는게 좋을 거라는 생각때문이었구요.

토스에 대해 전혀 아는게 없어서 기본반에 들어갔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쌤 수업 한번도 안빠지고 열씨미 듣고,

스터디도 적극적으로 참여한 결과

3주만에 처음 목표했던 lv7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영어공부를 계속해왔어서 모든분이 저와 같지 않을진 모르겠지만,

이런 단기간 목표 달성은 분명 쌤 강의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이번 셤보기 직전에

part6가 영 불안해서 볼까말까 선생님께 상담도 했었는데,

"함 봐보세요!"라고 해주신 쌤게 정말정말 감사드려요!!ㅎㅎ

강의 후기..

앞서 어떤 분께서 쌤 강의 장점을 정말 완벽히 정리해주신 글을 본적이 있어요.

첫주에 어려운part부터 시작해서 의욕이 있을 때 어려운 부분을 끝낸다

필기노트를 제공해주셔서 따로 필기할 필요가 없다

수업때 발표할 기회가 많다

등등등..

그분의견에 100%공감합니다.

게다가 전 항상 톤과 함께 분위기까지 up시켜주시는 쌤 섭이 정말 잼있었어요^^

수업 5분~10분씩 늦게 끝내주실 때도, 그만큼 더 알려주고 싶어하시는 것 같아서 감사했고요.

많이 혼내기도 하시지만, 학생들에 대한 그런 열정과 애정이야 말로 쌤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아무리 의욕적이어도 인간인지라,,의욕이 유지되기 힘들 때, 혼나면 정신이 번쩍 들었습니다.

특히, 토스 섭들으며 느낀건, 둘째 주 까지도 의욕적이던 학생들이

셋째주부터 점점 안나오는구나..의욕이 떨어지는구나..하는 거였는데요. 저 스스로도 그랬구요..

근데 제 경험상 초반 의욕있을 때 딱 이주 100%토스에 집중하면 어느정도 고득점 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초반에 의욕 불태우면서 섭 잘 따라가면 그 이후엔 관성이 생겨서 의욕이 좀 줄어도 할만 하더라고요^^;

7월에는 첫주에 part5를 했는데요.

전 이 한주 동안 하루종일 숙제만했어요.

녹음횟수 5회라고 정해주셨지만,

전 완벽하게 암기될때까지 반복해서 틀을 암기했어요.

그 한주가 정말정말 힘들었지만

part5는 웬만한 문제에 틀을 응용해서 대답이 되니

자신감이 생겼어요.

게다가 셤 문제가 정말 섭에서 하는 문제유형 그대로더라구요.

딱히 응용할 것도 없었던 것 같아요;ㅋㅋ

part5는 정말 정유선 쌤 믿으세요..!ㅎㅎ

이건 우리 스터디원들 모두 인정!!

다른 수업 잠시 듣다온 친구도 감탄했어요^^;

part6는 많이 불안했어요,

그래도 셤 본다고 하니 쌤이 목, 금욜에 섭에서 주요 틀들 알려주셨어요~

(넘넘 감사했어요..ㅠㅠ)

일욜 셤 전까지 완벽하게 숙지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평소에 숙제 열심히 했던거랑 시너지 효과가 어느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결과론적으로요..)

part3은 순발력 문제지만 이것도 유형이 어느정도 정해져있어서

쌤 강의에서 하는것만 따라가며 정리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part1은 제가 발음은 나쁘지 않았지만 억양이 별로 없었는데

쌤도 지적해주시고

스터디원들도 계속 지적해준 덕분에

마지막에 많이 좋아졌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쌤이 많이 강조하신대로

다른거 욕심내지 말고

강의만 잘 따라가면 정말 고득점 문제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스터디는 꼭 하세요!

암기한 것 다른 사람앞에서 말해보는 거랑 혼자 해보는 거랑 정말 차이 큽니다.

조교님께도 평가 많이 받으시고요.

스터디 초반에 욕심내서 이것저것 하자고 했었는데,

연륜있는 조장님이 자제시키더군요..ㅋㅋ

근데 그게 맞는 것 같아요

숙제 완벽하게 암기해와서

스터디원 앞에서 완벽하게 말해보기

그것만으로도 전 스터디의 역할이 충분히 컸던 것 같거든요.

오히려 제 욕심대로 이것저것 했다가 망했을 수도 있었을 듯.ㅠㅠㅋ

하다보니 욕심이 생겨서 lv8을 목표로 했었는데

8월 5일 셤은 오히려 자신이 없네요ㅠㅠ

스터디원들이랑 매일매일 하다가 셤보러 간게 좋았던 것 같아요.

쌤말대로 섭이 끝남과 동시에 순식간에 다 까먹고 있는 듯한 느낌이예요@_@

정유선 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이 강의 덕에 단기간에 목표했던 점수 받았고,

열정 넘치는 선생님 덕분에 7월 알차게, 즐겁게 보냈습니다.

5시 기본반 분들..

(특히 수업전1조 우리 조원들!! 정말 고맙고,)

모두 원하시는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박회민 | 2012.08.03 15:14
쫌만 더했으면 레벨8인데 아까비여...그래도 잘하시더니 실력만큼 나오셨네요~추카영~
김소선 | 2012.08.30 19:31
앗ㅋㅋ 감사합니당..!!^-^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53 [토플] 2월 해커스 오후반 양혜미T신화식T 송원T 이수련T 모두 감사합니다. 비밀글 [4] 윤태호 2094 2013.03.05 10:48
2752 [토플] 강성헌 선생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1] 김형빈 3463 2013.03.05 10:15
2751 [토스&오픽] Mario선생님 중고급오픽한달강의후기 [1] 손나래 19648 2013.03.04 17:20
2750 [토익] 미나쌤 히정쌤이. 저한텐 전도연이고 김태희였어요 [2] 김은광 20496 2013.03.04 13:42
2749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토익스피킹 수업후기~ [1] 박종석 20102 2013.03.03 19:47
2748 [토스&오픽] 중급 주말 스피킹 반 Say 선생님 감사합니다~ [1] 박누리 20695 2013.03.02 23:43
2747 [토익] 해커스를 떠나게 되서 시원섭섭하지만...LYNN 한 샘, 김동영 샘 잊지 못할거에요!! 비밀글 [3] 한지민 3241 2013.03.02 23:19
2746 [토익] JJ쌤~ [7] 강주리 18034 2013.03.02 20:20
2745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_^ 박희수 14740 2013.03.01 11:00
2744 [토익] 토익 오후 정규종합D반 이미나/표희정/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송근호 21265 2013.02.27 17:47
2743 [토플] 강성헌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김형빈 4001 2013.02.26 22:37
2742 [토플] 강성헌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1] 한지민 3336 2013.02.26 13:32
2741 [토익] 1월 정규 E반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 [1] 한준범 21893 2013.02.24 13:37
2740 [토스&오픽] Mario 강사님 오픽 후기 입니다 [1] 장주용 19943 2013.02.24 12:48
2739 [토익] 오후중급반 조해나/양지혜/표희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3] 김익범 24453 2013.02.23 17:14
2738 [토익] 조성재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1] 유서형 18497 2013.02.23 03:40
2737 [토스&오픽] 정유선 선생님 감사합니다!! [1] 권세준 19800 2013.02.22 16:59
2736 [토익] 유정연 쌤!!!!! 비밀글 [1] 신지혜 2158 2013.02.22 13:57
2735 [토익] LC 토요일 실전 1개월완성반(홍정윤teacher) [1] 박정원 18546 2013.02.22 08:46
2734 [토익] 이미나 샘, 감사합니다^^ [1] 조아라 17265 2013.02.21 22:03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