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2.08.02
저는 제작년 11월~12월 GRE verval 기초반 들었었는데,,
대구서 왔었던 학생이라고 하면 기억하실지,, ^^* ㅋㅋㅋ
저 크리스마스때도 안빠지고 열심히 온다고 칭찬도 많이 해주셨었어요,,
사실 대구에는 GRE 학원이 없어서 주말반으로 토,일 서울에 가서 수업들었었는데,,
선생님께서 멀리서 왔다고 챙겨주시고 궁금한 것 있으면 물어보라고도 해주시고 하셔서 얼마나
도움이 됬는지 몰라요,,^^
사실 그때도 많이 감사했었는데
그때는 평일 직장다니고 석사 대학원도 하고 주말에 새벽에 미친듯이 KTX타고 수업들으러가느라
정신없어서 감사하다는 표현도 잘 못드린 것 같네요..
근데,, 요즘 가끔 학원 근처에 가면 그때 힘들었지만 재미있었다 싶고..
선생님이 멀리서 온 학생이라 많이 신경 쎠주셨구나 싶어요 ~~
그래서 너무 감사해요..^^*
박사과정으로 수업조교로 학비, 생활비 지원 받기로 하고 University of Wisconsin - Madison 로 가기로 되었어요..
뭐 더 좋은 학교로 가는 학생들도 많지만 그래도 저는 이렇게 유학가게 된 것만으로도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8월 20일이 출국이어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냥 떠나려다 감사의 인사를 남기고 싶어 글을 올립니다. ㅋㅋ ^^*
선생님, 항상 건강하시고 더욱 번창 하십시오,,^^*
안녕히 계세요 ~~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8 | [GRE] 글 삭제합니다. [3] | 임승연 | 57837 | 2013.05.15 15:47 |
| 37 | [GRE] Ann Im 선생님의 수업후기 [1] | 정유진 | 25663 | 2014.07.28 08:14 |
| 36 | [GRE] Writing Ann Im 선생님 수업 후기 입니다. (중급 실전) [1] | 정다희 | 24518 | 2013.09.09 00:10 |
| 35 | [GRE] 송종옥 선생님 [1] | 박상빈 | 19580 | 2013.09.02 23:01 |
| 34 | [GRE] 기본(형성이) + 실전(이훈종) 두달완성 [4] | 이웅희 | 41520 | 2011.01.19 17:30 |
| 33 | [GRE] 형성이 선생님 수업 후기 올립니다. [1] | 채성우 | 20836 | 2013.03.31 23:36 |
| 32 | [GRE] 송종옥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이근우 | 25341 | 2010.07.28 22:21 |
| >> | [GRE] 송종옥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지현 | 18568 | 2012.08.02 16:54 |
| 30 | [GRE] GRE Verbal 입문 일요 집중반 송종옥 선생님 추천 드려요!! [1] | 김주현 | 21721 | 2011.12.21 16:25 |
| 29 | [GRE] 형성이쌤 이훈종쌤 [2] | 김지엽 | 21994 | 2011.08.17 11:31 |
| 28 |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혜민 | 20657 | 2011.05.04 12:18 |
| 27 |
[GRE]
무한찬양 Stephanie (Writing 중급반)
[1]
|
이용주 | 9653 | 2011.02.26 11:42 |
| 26 | [GRE] GRE 실전반 2008년 고득점자 현황 | 이훈종 | 51538 | 2007.03.04 15:05 |
| 25 | [GRE] [GRE]이훈종선생님께, 감사합니다. | 신인영 | 33763 | 2006.01.14 22:51 |
| 24 |
[GRE]
스테파니, 이훈종선생님 감사드려요^^
[1]
|
김라희 | 5811 | 2010.12.21 15:19 |
| 23 |
[GRE]
스테파니 선생님 ^^;
[1]
|
최상무 | 7409 | 2010.11.17 23:05 |
| 22 |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감사..^^ [1] | 최상무 | 21457 | 2010.10.31 22:12 |
| 21 | [GRE] 7월 1일에 시작. 9월 5일 시험에서 종료했습니다. 훈종쌤, Emily쌤께 감사드립니다. [1] | 조승종 | 20614 | 2010.09.23 21:35 |
| 20 | [GRE] GRE 2개월만에 끝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4] | 박성기 | 27519 | 2010.09.12 01:53 |
| 19 | [GRE] 형성이, 이훈종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박한솔 | 25482 | 2010.05.03 12:09 |


기억날 것 같습니다.
대구에서 주말에 힘들고 올라오셔서 고생하셨는데, 결국 좋은 학교로 좋은 조건으로 유학을 가시게 되셔서 정말 기쁘네요.
솔직히 부럽기도 합니다. ㅎㅎ
준비 잘하셔서 아주 성공적인 유학생활 하시면 좋겠습니다.
인사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