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제 20회 해커스 장학생]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제 19회 해커스 장학생]
2020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제 17회 해커스 장학생]
2018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송종옥 선생님 감사합니다. ^^*

이지현 | 조회 18567
  • 2012.08.02

저는 제작년 11월~12월 GRE verval 기초반 들었었는데,,

대구서 왔었던 학생이라고 하면 기억하실지,, ^^* ㅋㅋㅋ

저 크리스마스때도 안빠지고 열심히 온다고 칭찬도 많이 해주셨었어요,,

사실 대구에는 GRE 학원이 없어서 주말반으로 토,일 서울에 가서 수업들었었는데,,

선생님께서 멀리서 왔다고 챙겨주시고 궁금한 것 있으면 물어보라고도 해주시고 하셔서 얼마나

도움이 됬는지 몰라요,,^^

사실 그때도 많이 감사했었는데

그때는 평일 직장다니고 석사 대학원도 하고 주말에 새벽에 미친듯이 KTX타고 수업들으러가느라

정신없어서 감사하다는 표현도 잘 못드린 것 같네요..

근데,, 요즘 가끔 학원 근처에 가면 그때 힘들었지만 재미있었다 싶고..

선생님이 멀리서 온 학생이라 많이 신경 쎠주셨구나 싶어요 ~~

그래서 너무 감사해요..^^*

박사과정으로 수업조교로 학비, 생활비 지원 받기로 하고 University of Wisconsin - Madison 로 가기로 되었어요..

뭐 더 좋은 학교로 가는 학생들도 많지만 그래도 저는 이렇게 유학가게 된 것만으로도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8월 20일이 출국이어서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냥 떠나려다 감사의 인사를 남기고 싶어 글을 올립니다. ㅋㅋ ^^*

선생님, 항상 건강하시고 더욱 번창 하십시오,,^^*

안녕히 계세요 ~~ ^^*

송종옥 | 2012.08.03 21:47
우왕! 이지현씨 안녕하세요!? ^^
기억날 것 같습니다.
대구에서 주말에 힘들고 올라오셔서 고생하셨는데, 결국 좋은 학교로 좋은 조건으로 유학을 가시게 되셔서 정말 기쁘네요.
솔직히 부럽기도 합니다. ㅎㅎ

준비 잘하셔서 아주 성공적인 유학생활 하시면 좋겠습니다.
인사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 [GRE] 글 삭제합니다. [3] 임승연 57837 2013.05.15 15:47
37 [GRE] Ann Im 선생님의 수업후기 [1] 정유진 25663 2014.07.28 08:14
36 [GRE] Writing Ann Im 선생님 수업 후기 입니다. (중급 실전) [1] 정다희 24518 2013.09.09 00:10
35 [GRE] 송종옥 선생님 [1] 박상빈 19580 2013.09.02 23:01
34 [GRE] 기본(형성이) + 실전(이훈종) 두달완성 [4] 이웅희 41520 2011.01.19 17:30
33 [GRE] 형성이 선생님 수업 후기 올립니다. [1] 채성우 20836 2013.03.31 23:36
32 [GRE] 송종옥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근우 25341 2010.07.28 22:21
>> [GRE] 송종옥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지현 18568 2012.08.02 16:54
30 [GRE] GRE Verbal 입문 일요 집중반 송종옥 선생님 추천 드려요!! [1] 김주현 21721 2011.12.21 16:25
29 [GRE] 형성이쌤 이훈종쌤 [2] 김지엽 21994 2011.08.17 11:31
28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김혜민 20657 2011.05.04 12:18
27 [GRE] 무한찬양 Stephanie (Writing 중급반) 비밀글 [1] 이용주 9653 2011.02.26 11:42
26 [GRE] GRE 실전반 2008년 고득점자 현황 이훈종 51538 2007.03.04 15:05
25 [GRE] [GRE]이훈종선생님께, 감사합니다. 신인영 33763 2006.01.14 22:51
24 [GRE] 스테파니, 이훈종선생님 감사드려요^^ 비밀글 [1] 김라희 5811 2010.12.21 15:19
23 [GRE] 스테파니 선생님 ^^; 비밀글 [1] 최상무 7409 2010.11.17 23:05
22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감사..^^ [1] 최상무 21457 2010.10.31 22:12
21 [GRE] 7월 1일에 시작. 9월 5일 시험에서 종료했습니다. 훈종쌤, Emily쌤께 감사드립니다. [1] 조승종 20614 2010.09.23 21:35
20 [GRE] GRE 2개월만에 끝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4] 박성기 27519 2010.09.12 01:53
19 [GRE] 형성이, 이훈종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박한솔 25482 2010.05.03 12:09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