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개월 수강 후 목표 점수 완벽 달성!
해커스 텝스 수강생 / 조*연
300~350+ 수강 후 2주만에
해커스 텝스 수강생 / 신*빈
2주 수강 후 텝스 목표점수 달성!
해커스 텝스 수강생 / 문*혁

기본반을 통해서 원하는 점수 얻었습니다~~^^

정유식 | 조회 21270
  • 2012.07.31

매일아침기본반을 들었던 수강생입니다~~

저는 예체능계열이라 작년에 석사 졸업하고 서울대 박사 과정을 준비해야 해서

텝스 점수가 필요하게 되었는데(서울대 석박사 지원시 예능계는 501점이 커트라인),

몇 달을 혼자서 하니 400점대에서 머물었더군요..ㅠ.ㅠ

이번달(7월)만이라도 힘들게 공부해보자라고 결심하고,

다른 개인적인 일로 아침반을 듣게 되었습니다.

시험은 7월 14일이었고, 사실 시험을 그렇게 잘 본 것같지 않아서 큰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만,

7월달 수업을 통해서 제가 부족했던 부분을 많이 채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정말 제한된 시간 내에서 문제를 풀어나가는 방법과 출제 경향에 대해서 알고 갔다는 것이 저에게는 큰 수확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까지 듣고 싶었지만, 7월 마지막 주 수목금에 제주도에서의 공연의 스태프(staff)로 가서 일을해야했던 관계로 제주도로 가야했던지라 마지막 수업은 듣지 못했습니다...

이번 7월 14일 시험 때 생각보다 어려워서 고전을 많이 했는데,

의외로 520점대라는 큰 수확을 얻어서 기뻤습니다. 특히 듣기에서 약 30점정도, 독해에서 약 10점이 올랐습니다.

그래서 원하는 점수를 얻은 것은 확실히 학원에서의 수업과 공부가 큰 도움이 되었다고 확신합니다.

(8월 5일 시험은 마음 편하게 볼 수 있겠군요~~)

부득이 마지막까지 뵙지 못했지만, 뒤늦게나마 기본반 수업의 김여정 선생님, 손승미 선생님, 그리고 김영은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마음 편히 레슨 및 다른 일들, 그리고 박사 지원에 필요한 포트폴리오 준비에 전념할 수 있겠네요^^

다음에 또 텝스가 필요하게 되면 수업을 듣겠지만, 잠시 휴식기를 가지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건강하세요^^

손승미 | 2012.08.01 08:33
원하는 점수를 얻으셨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제 기억으로는 스터디 팀장님이셨던거 같은데...^^
열심히 하신 결과라 생각하구요... 앞으로 준비하시는 일 잘 이루시길 바랄께요~~^^
더운데 건강조심하시고, 다시한번 정말 축하드립니다.^^
김여정 | 2012.08.01 09:05
좋은소식 전해들으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유식씨가 그동안 열심히 하셨던 결과라 생각합니다.
텝스 성적이라는 큰 산을 하나 넘으셨으니 앞으로의 일들도 다 잘하실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
정말 수고 많으셨구요 다음에 좋은 인연으로 다시 뵐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8 [TEPS] 최윤경선생님! [1] 정기혁 19110 2013.11.13 12:13
137 [TEPS] 정현주 + 박가은 + 이지원 = 경희대 치의학전문대학원 합격 비밀글 [3] 김영훈 7881 2013.10.18 20:45
136 [TEPS] 7,8월 저녁 실전 문풀반 설미연 선생님, 김철용 선생님, 최윤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전정덕 22987 2013.10.18 01:24
135 [TEPS] 500점대 ㅡ> 700점대로 성적이 올랐습니다. 최윤경,설미연,박가은 쌤 감사합니다. [3] 김영규 25956 2013.10.16 18:51
134 [TEPS] 8, 9월 텝스오전정규반 샘들 감사합니다 [6] 차형호 15952 2013.10.16 17:20
133 [TEPS] 텝스오전정규반 [3] 차형호 17141 2013.09.28 03:09
132 [TEPS] 텝스의 길잡이 민혜원 선생님(텝스 공부를 하는 동안 나침반이 되어 줄 강의) [1] 오정택 16652 2013.09.10 23:38
131 [TEPS] 텝스 입문 오전 주말반 민혜원 선생님~ [1] 안수진 16699 2013.07.04 12:02
130 [TEPS] 설미연선생님~반별게시판에 글이 안써져서 여기에 씁니다. [1] 김가해 18466 2013.07.01 23:15
129 [TEPS] 최윤경 선생님께 인사드립니다. [1] 오종성 17884 2013.03.12 21:57
128 [TEPS] teps 강의(중급 주말반) 비밀글 [2] 유재호 2750 2013.01.29 10:12
127 [TEPS] 10월 오전 실전반 박가은, 설미연, 정현주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전소현 18092 2012.11.30 16:23
126 [TEPS] 정현주 선생님 감사해요~~ [1] 임애숙 16681 2012.10.09 10:28
125 [TEPS] 설미연 선생님 감사해요~ [1] 임애숙 16895 2012.10.09 10:19
124 [TEPS] 정현주+박가은+이지원= 2주만에 130점 상승 and 8주만에 총 200점 상승 비밀글 [6] 김영훈 5954 2012.09.11 17:48
123 [TEPS] 설미연 선생님 안녕하세요! [1] 임동훈 18167 2012.09.08 09:40
122 [TEPS] 최윤경 쌤! 정말 감사합니다! [1] 강상훈 17948 2012.09.02 15:52
121 [TEPS] 6월, 7월 오전 정규반 들었어요 ^^ (580->713) [4] 김민정 19520 2012.09.01 16:43
>> [TEPS] 기본반을 통해서 원하는 점수 얻었습니다~~^^ [2] 정유식 21271 2012.07.31 22:47
119 [TEPS] 최윤경선생님 설미연선생님 김철용선생님 박가은선생님! [4] 강민수 23624 2012.05.31 01:14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