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1개월 수강 후 목표 점수 완벽 달성!
해커스 텝스 수강생 / 조*연
300~350+ 수강 후 2주만에
해커스 텝스 수강생 / 신*빈
2주 수강 후 텝스 목표점수 달성!
해커스 텝스 수강생 / 문*혁

오전정규 김철용 정현주 설미연샘 감사합니다ㅎ

김준희 | 조회 21639
  • 2012.05.30

안녕하세요ㅋㅋ

5월 오전 정규반을 들었던 중딩 남학생이에요ㅋ

중딩이 학교에도 안가고 학원에서 공부하고 있으니 놀라셨을것 같아요ㅋㅋㅋ

그게 음;; 저희 부모님이 교육열이 무척 쎄세요ㄷㄷ

그래서 학교다닐 땐 내신이라 해봤자 반에서 중상위정도를 유지하는 것이 저희 엄마아빠는 마음에 들지 않으셨던 거지요ㅠㅠ

중학교 2학년을 마치고 봄방학에 엄마아빠가 새 학원을 다녀보는 것이 어떠냐고 물어보셨는데

아무것도 예상하지 못한채 아발론, 청담어학원 이런 학원만 생각한 저는 흔쾌히 그러겠다고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부터 저는 해커스에 다녔습니다ㅋㅋㅋ진짜 헐소리가 입에서 나오더라고요 처음 온날ㄷㄷ음 성인들 위주로 수업하는 학원이니깐요ㅋㅋㅋ 고등학생 형누나들도 몇명 있어서 저는 그래도 스터디까지 해가며 2월 기본반을 들었어요.

근데 설상가상으로 2월 종강일날에 엄마 아빠가 학교를 그만 다녀야겠다고 하셨어요ㅠㅠㅠ

헐 진짜 꿈에서도 생각하지 못한 것을 한거에요!!

공황상태로 3월 중급반을 들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몸과 머리가 따로ㅠㅠ

시간이 지나니까 점점 현실을 보고 이미 주사위는 던져졌는데 내가 가고싶은 경기외고를 가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라는 고민을 하며 정신을 차리고 텝스공부를 시작했는데 네!!^^ㅋㅋ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와서 후기를 쓰는 거겠죠?ㅋㅋ

2월까지만 해도 500을 못넘겨서 진짜 600만 넘자고 죽도록 공부했더니 700을 넘었습니다ㅋㅋ

감사합니다!!ㅋㅋ

김철용선생님!

ㅋㅋ선생님 말씀듣고 셤 전날 코렉트 문제만 주구장창 풀었어요ㅠㅠ진짜 셤끈나고 부교재나 핸드아웃에 있는 코렉트 문제는 진저리나서 안풀려고 할 정도로ㅋㅋㅋㅋㅋ근데 선생님께서 없는 말씀을 하신게 아니더라고요ㅎㅎ ㅋㅋ독해가 290이 나왔는데 우왕 처음에 채점이 잘못된줄 알았어요ㅋㅋ또 항상 단어를 외우기 쉽게 사진을 보여주시며 함께 수업해주신거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ㅎㅎ고맙슴다ㅋ

글구 정현주선생님!

맨날 덥다고 하시는 정현주선생님!^^ㅋㅋㅋ알래스카나 캐나다에서 살다 오셨냐고 질문하려다가 결국 안했네요ㅋㅋ

LC수업시간때 가끔 멍때리고 집중을 안할 때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쌤이 웃긴경험담 얘기해주시는거나 중저음 남자목소리를 낸다거나 하는게 더 집중해서 공부하는데 도움 레알 많이 되었슴미다ㅋㅋ괴물같은 남자목소리 선생님이 내신거 맞죠?ㅋㅋㅋㅋ웃겼어요 진짜 올해들어서 그때처럼 육성으로 빵터진일은 없었으다ㅋㅋ

마지막으로 설미연선생님!^^ㅋㅋ

제가 영어유치원을 나오고 사립초등학교를 나오고 사립 중학교까지 다녀서 제가 문법이란 문 자는 들어본적이 없었어요ㅠㅠ

문장의 형식이랑 빈도부사의 위치도 쌤이 갈쳐주셔서 알았습니다ㅋㅋ

사립학교 영어가 보통 읽는거랑 듣는거에 노출을 많이 시켜 외국인처럼 영어를 배운다는 것에 더 초점을 두고 있었거등요ㅠㅠ그래서 항상 텝스를 보면 RC LC랑 문법점수의 격차가 너무 커서 걱정이였습니다ㅠㅠ

작년에 시험봤을 때에는 문법이 32점이 나왔었어요ㅠㅠ흙흙 같은반애는 찍어도 반타작은 했는데ㅋㅋㅋ

선생님이 나눠주시는 핸드아웃과 문제들 또 써머리 등이 도움이 많이 되어 현재는 문법 70점을 바라보고 있습니다ㅎㅎ 남들에게는 문법 60은 공부 안하고도 넘을 수 있다고 하지만 저는 60점을넘고 70점을 목표로 하는 저로서는 대단한 발전이라고 생각합니다ㅋㅋ문법공부 제일 마니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ㅋㅋ

저는 안타깝게도 이번달까지 학원을 다니고 검정고시랑 비교내신평가를 준비해야 해요ㅠㅠ 이제 본격적으로 암기과목을 공부해야 해서 텝스랑 같이 병행할 여유가 없게 되었습니다ㅠㅠ

9월에 비교내신평가까지 모두 끝나면 전 다시 해커스를 다니면서 텝스를 공부하려 해요ㅋㅋ

아 너무 아까워서요ㅠㅠ

텝스는 그런게 있는것같아요 음;; 공부하다 보면 자주 그만두고 싶다는 생각이 나는데 막상 그만두자니 지금까지 해온게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ㅋㅋ그런게 토익이랑 텝스랑 다른 점인거 같아요^^

텝스는 끊었다가 다시 공부하면 그 점수를 다시 회복하기 매우 힘들다는 걸 저도 알기에

음 비교내신평가가 끝날때까지는 노랭이랑 문법을 꾸준히 공부하고 끝나면 다시 해커스에서 텝스공부 본격적으로 할꺼에요ㅋㅋ

아 또 스터디를 하면서 형 누나들에게 많이 배우고 느끼고 한 뜻깊은 시간을 해커스에서 보낸것 같습니다ㅋㅋ

그럼 해커스에 다시 돌아올때까지 잠깐만 안뇽ㅋㅋㅋㅋㅋ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기본반때부터 함께한 선생님들께도 감사합니다!)

김철용 | 2012.05.30 18:40
준희!
수고 많이 했어요.
해커스에서 좋은 추억 만들어가서 다행입니다.
영어실력+논리+텝스적 마인드
잊지마세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정현주 | 2012.05.30 22:18
준희야~
우리 중딩이~점수 잘 나왔네~ ^^
누나 형들 사이에서 공부하느라고 수고했어. 잘 하고 있는지, 지루해하지는 않는지 선생님은 네 걱정 많이 했단다~ 알지? ㅎㅎㅎ
그 동안 내신 공부 잘 하고~또 텝스 하게 되면 또 만나자.
그리고!! 그 목소리는 내 목소리가 아니야!! sound forge를 잘못 눌러서 나온 소리야!! ㅋ
설미연 | 2012.05.31 21:08
오 ~ 준희 ^^ 처음 왔을 때 너무 어려서~~깜짝 놀랐었는데.
대학생 누나.형들 사이에서 열심히 하는게 기특하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고~~그래서 눈도 한번씩 더가고^^
지금은 비록 해커스를 떠나지만 가을에 다시 올 때는 더 업그레이드 된 실력을 기대할께요 ^^
문법 점수의 상승이 정말 놀라워요~~ 그 정도의 잠재력이면 뭐든 할 수 있을꺼에요
꼭 다시 봐요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8 [TEPS] 최윤경선생님! [1] 정기혁 19111 2013.11.13 12:13
137 [TEPS] 정현주 + 박가은 + 이지원 = 경희대 치의학전문대학원 합격 비밀글 [3] 김영훈 7881 2013.10.18 20:45
136 [TEPS] 7,8월 저녁 실전 문풀반 설미연 선생님, 김철용 선생님, 최윤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전정덕 22988 2013.10.18 01:24
135 [TEPS] 500점대 ㅡ> 700점대로 성적이 올랐습니다. 최윤경,설미연,박가은 쌤 감사합니다. [3] 김영규 25956 2013.10.16 18:51
134 [TEPS] 8, 9월 텝스오전정규반 샘들 감사합니다 [6] 차형호 15952 2013.10.16 17:20
133 [TEPS] 텝스오전정규반 [3] 차형호 17142 2013.09.28 03:09
132 [TEPS] 텝스의 길잡이 민혜원 선생님(텝스 공부를 하는 동안 나침반이 되어 줄 강의) [1] 오정택 16652 2013.09.10 23:38
131 [TEPS] 텝스 입문 오전 주말반 민혜원 선생님~ [1] 안수진 16699 2013.07.04 12:02
130 [TEPS] 설미연선생님~반별게시판에 글이 안써져서 여기에 씁니다. [1] 김가해 18468 2013.07.01 23:15
129 [TEPS] 최윤경 선생님께 인사드립니다. [1] 오종성 17886 2013.03.12 21:57
128 [TEPS] teps 강의(중급 주말반) 비밀글 [2] 유재호 2750 2013.01.29 10:12
127 [TEPS] 10월 오전 실전반 박가은, 설미연, 정현주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전소현 18092 2012.11.30 16:23
126 [TEPS] 정현주 선생님 감사해요~~ [1] 임애숙 16683 2012.10.09 10:28
125 [TEPS] 설미연 선생님 감사해요~ [1] 임애숙 16895 2012.10.09 10:19
124 [TEPS] 정현주+박가은+이지원= 2주만에 130점 상승 and 8주만에 총 200점 상승 비밀글 [6] 김영훈 5954 2012.09.11 17:48
123 [TEPS] 설미연 선생님 안녕하세요! [1] 임동훈 18167 2012.09.08 09:40
122 [TEPS] 최윤경 쌤! 정말 감사합니다! [1] 강상훈 17948 2012.09.02 15:52
121 [TEPS] 6월, 7월 오전 정규반 들었어요 ^^ (580->713) [4] 김민정 19521 2012.09.01 16:43
120 [TEPS] 기본반을 통해서 원하는 점수 얻었습니다~~^^ [2] 정유식 21274 2012.07.31 22:47
119 [TEPS] 최윤경선생님 설미연선생님 김철용선생님 박가은선생님! [4] 강민수 23625 2012.05.31 01:14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