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2.05.07
사실 선생님께 얼굴을 뵙고 감사의 말을 전달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글을 남겨요...
학교를 함께 다니고 있어 중간고사랑 겹치다 보니..
학원을 반밖에 못다녔어요
그런데요 !
그리고 저는 리스닝, 리딩 단과로 이어 2개를 신청했지만.. 잠도 많고 해서 사실 리스닝 수업 밖에 못들었습니다.
그래도 2주동안은 열심히 출석하려 노력하고 숙제도 했습니다.
선생님의 수업을 2주만에 거의 리스닝점수가 엄청 나게 60점정도 올랐어요
저는 사실 도서관에서 공부하느라 쉐도잉은 못했는데
숙제도 최대한 다하려 노력하고
시중의 기출문제와 함께 병행하니
저의 목표치에 다다른 점수가 빵 나왔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거의 선생님 수업만 듣고 오른 거죠!
넘넘넘넘넘 감사합니당
그리고 동시에 리딩도 올랐어요
제가 리딩은 거의 시간이 없어 공부도 못했는데
선생님께서 틈틈이 알려주신 리딩 노하우 덕분이에요
샘싸랑해용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38 | [TEPS] 최윤경선생님! [1] | 정기혁 | 19093 | 2013.11.13 12:13 |
| 137 |
[TEPS]
정현주 + 박가은 + 이지원 = 경희대 치의학전문대학원 합격
[3]
|
김영훈 | 7881 | 2013.10.18 20:45 |
| 136 | [TEPS] 7,8월 저녁 실전 문풀반 설미연 선생님, 김철용 선생님, 최윤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전정덕 | 22963 | 2013.10.18 01:24 |
| 135 | [TEPS] 500점대 ㅡ> 700점대로 성적이 올랐습니다. 최윤경,설미연,박가은 쌤 감사합니다. [3] | 김영규 | 25936 | 2013.10.16 18:51 |
| 134 | [TEPS] 8, 9월 텝스오전정규반 샘들 감사합니다 [6] | 차형호 | 15927 | 2013.10.16 17:20 |
| 133 | [TEPS] 텝스오전정규반 [3] | 차형호 | 17120 | 2013.09.28 03:09 |
| 132 | [TEPS] 텝스의 길잡이 민혜원 선생님(텝스 공부를 하는 동안 나침반이 되어 줄 강의) [1] | 오정택 | 16631 | 2013.09.10 23:38 |
| 131 | [TEPS] 텝스 입문 오전 주말반 민혜원 선생님~ [1] | 안수진 | 16681 | 2013.07.04 12:02 |
| 130 | [TEPS] 설미연선생님~반별게시판에 글이 안써져서 여기에 씁니다. [1] | 김가해 | 18444 | 2013.07.01 23:15 |
| 129 | [TEPS] 최윤경 선생님께 인사드립니다. [1] | 오종성 | 17862 | 2013.03.12 21:57 |
| 128 |
[TEPS]
teps 강의(중급 주말반)
[2]
|
유재호 | 2750 | 2013.01.29 10:12 |
| 127 | [TEPS] 10월 오전 실전반 박가은, 설미연, 정현주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전소현 | 18069 | 2012.11.30 16:23 |
| 126 | [TEPS] 정현주 선생님 감사해요~~ [1] | 임애숙 | 16668 | 2012.10.09 10:28 |
| 125 | [TEPS] 설미연 선생님 감사해요~ [1] | 임애숙 | 16878 | 2012.10.09 10:19 |
| 124 |
[TEPS]
정현주+박가은+이지원= 2주만에 130점 상승 and 8주만에 총 200점 상승
[6]
|
김영훈 | 5954 | 2012.09.11 17:48 |
| 123 | [TEPS] 설미연 선생님 안녕하세요! [1] | 임동훈 | 18150 | 2012.09.08 09:40 |
| 122 | [TEPS] 최윤경 쌤! 정말 감사합니다! [1] | 강상훈 | 17934 | 2012.09.02 15:52 |
| 121 | [TEPS] 6월, 7월 오전 정규반 들었어요 ^^ (580->713) [4] | 김민정 | 19503 | 2012.09.01 16:43 |
| 120 | [TEPS] 기본반을 통해서 원하는 점수 얻었습니다~~^^ [2] | 정유식 | 21246 | 2012.07.31 22:47 |
| 119 | [TEPS] 최윤경선생님 설미연선생님 김철용선생님 박가은선생님! [4] | 강민수 | 23602 | 2012.05.31 01:14 |



텝스라는게 참 단기간에 빵 오르기가 쉽지 않은데, 그동안 현정씨가 가지고 있던 기본실력과 현정씨가 열심히 따라해준 효과적인 텝스공부법이 윈윈해서 정말 좋은 결과가 나온거 같아요^^*!!WOW~~^^*
이렇게 기뿐 후기 남겨주셔서 너무너무 고맙구요^^
꼭 해커스 놀러오세요!!(이메일루두 답장 보내드렸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