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2.04.28
4월 화목금 텝스 정규반을 들었습니다. 텝스로는 처음 학원다니는 거였구요.
시간에 쫓기면서 일 끝나고 신분당선 타고 강남역에 오면 늘 몸도 맘도 허해요.^^;
왜이렇게 빨리 가냐고 눈총 받으면서 직장에서 뛰쳐 나와서 수업 들으면,
항상 신세계고, 공부가 잘 되도록 정비가 잘 된 환경, 홈페이지 사용..
배우는 즐거움 때문에 또 다음 날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직장에 차도 놓고 오는 바람에 아침엔 더 일찍 일어나서 나가야 겨우 지각을 하지 않는 생활이었지만요.
근데 아무래도 계속 이렇게 하긴 체력이 부족해서 주말반으로 가려고 해요.
다른 분들은 알차게 후기 남겨 주시지만 이번 달은 어영부영 시간이 흘러가 버렸기 때문에 치밀하게 계획대로 못했어요.
주말에 또 수업 들으면서, 김철용 선생님 말씀대로 '악' 소리나게 열심히 공부하고자 합니다.
첨에 만만하게 보고 텝스 시험 보았다가, 반타작 하고 나서는 외국인만 봐도 화가 나더라구요.^^;;
혼자 공부할 땐, 도무지 감이 오지 않던 텝스가 선생님들 수업 덕분에 지도가 그려지고, 또 참 재미있기도 합니다.^^
예로 들어 주신 단어나 예문이 자꾸 자꾸 생각나서 재미있어요.
이제는 복습을 열심히 하면서 앞으로 두 달 안에 제출할 시험 성적을 만들어야겠어요!
공부의 의지를 불태우게 해주신 세 분 선생님 정말 감사드리고, 5월 주말에 또 뵙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38 | [TEPS] 최윤경선생님! [1] | 정기혁 | 19115 | 2013.11.13 12:13 |
| 137 |
[TEPS]
정현주 + 박가은 + 이지원 = 경희대 치의학전문대학원 합격
[3]
|
김영훈 | 7881 | 2013.10.18 20:45 |
| 136 | [TEPS] 7,8월 저녁 실전 문풀반 설미연 선생님, 김철용 선생님, 최윤경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전정덕 | 22988 | 2013.10.18 01:24 |
| 135 | [TEPS] 500점대 ㅡ> 700점대로 성적이 올랐습니다. 최윤경,설미연,박가은 쌤 감사합니다. [3] | 김영규 | 25958 | 2013.10.16 18:51 |
| 134 | [TEPS] 8, 9월 텝스오전정규반 샘들 감사합니다 [6] | 차형호 | 15952 | 2013.10.16 17:20 |
| 133 | [TEPS] 텝스오전정규반 [3] | 차형호 | 17142 | 2013.09.28 03:09 |
| 132 | [TEPS] 텝스의 길잡이 민혜원 선생님(텝스 공부를 하는 동안 나침반이 되어 줄 강의) [1] | 오정택 | 16653 | 2013.09.10 23:38 |
| 131 | [TEPS] 텝스 입문 오전 주말반 민혜원 선생님~ [1] | 안수진 | 16699 | 2013.07.04 12:02 |
| 130 | [TEPS] 설미연선생님~반별게시판에 글이 안써져서 여기에 씁니다. [1] | 김가해 | 18471 | 2013.07.01 23:15 |
| 129 | [TEPS] 최윤경 선생님께 인사드립니다. [1] | 오종성 | 17886 | 2013.03.12 21:57 |
| 128 |
[TEPS]
teps 강의(중급 주말반)
[2]
|
유재호 | 2750 | 2013.01.29 10:12 |
| 127 | [TEPS] 10월 오전 실전반 박가은, 설미연, 정현주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전소현 | 18094 | 2012.11.30 16:23 |
| 126 | [TEPS] 정현주 선생님 감사해요~~ [1] | 임애숙 | 16684 | 2012.10.09 10:28 |
| 125 | [TEPS] 설미연 선생님 감사해요~ [1] | 임애숙 | 16898 | 2012.10.09 10:19 |
| 124 |
[TEPS]
정현주+박가은+이지원= 2주만에 130점 상승 and 8주만에 총 200점 상승
[6]
|
김영훈 | 5954 | 2012.09.11 17:48 |
| 123 | [TEPS] 설미연 선생님 안녕하세요! [1] | 임동훈 | 18173 | 2012.09.08 09:40 |
| 122 | [TEPS] 최윤경 쌤! 정말 감사합니다! [1] | 강상훈 | 17948 | 2012.09.02 15:52 |
| 121 | [TEPS] 6월, 7월 오전 정규반 들었어요 ^^ (580->713) [4] | 김민정 | 19521 | 2012.09.01 16:43 |
| 120 | [TEPS] 기본반을 통해서 원하는 점수 얻었습니다~~^^ [2] | 정유식 | 21279 | 2012.07.31 22:47 |
| 119 | [TEPS] 최윤경선생님 설미연선생님 김철용선생님 박가은선생님! [4] | 강민수 | 23626 | 2012.05.31 01:14 |



화목금 저녁반에 직장인분들이 많으셨어요. 제가 마지막 타임에 들어가면 다들 지쳐있을 법도 한데.... 다들 열심히 하셨어요. 앞에서 보면 한분 한분 모두 집중하시고, 조용히 고개도 끄덕이셔서 저도 절로 힘이나서 즐겁게 강의 할 수 있었어요. 힘드셨겠지만 한 달동안의 공부가 좋은 결과로 보답할꺼에요. 수고하셨습니다~ 5월 주말반에서도 함께 열공합시다 ^^
안녕하세요.
텝스란게 어찌보면 \'인생의 축소판\' 인것 같기도 해요.
처음에 만만하게 봤다가
큰 코 다치게 되고
공부를 좀 했는데도 점수가 오르지 않고
점수가 좀 올랐는데 한번 더 오르려니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요하고...
그런 것 같아요.
이런 굴곡의 텝스 시험에서 마인드 콘트롤 잘하시고
선택과 집중을 염두에 주시면 좋겠습니다.
서원씨! 이렇게 글 남겨 주신것만 해도 감사합니다.
텝스와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열심히 수업을 들으시던 많은 분들의 얼굴이 스쳐지나가네요!
힘들기는 하지만, 텝스 공부, 정말 보람이 있죠?^^
언젠가는 점수로 보상받으실 날이 있으실거에요 ㅎ
하지만 워낙 힘든시험이니, 조금더 기운내주시구요! 주말반 가셔도 화이팅하셔서, 어여 좋은 결과 내시길 기원합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