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제 20회 해커스 장학생]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제 19회 해커스 장학생]
2020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제 18회 해커스 장학생]
2019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GRE Verbal 입문 일요 집중반 송종옥 선생님 추천 드려요!!

김주현 | 조회 21708
  • 2011.12.21

내년 봄에 GRE 시험을 보리라는 마음으로 입문 반을 신청 하였습니다.


지난 여름부터 GRE 시험이 바뀌었다는 이야기만 들었지 구체적으로 어떻게 바뀌었고 준비해야할지 막막했습니다.


그러나 선생님이 정리된 자료를 바탕으로 상세하게 설명 해주셔서 구체적 플랜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수업은 해커스에서 나온 Super vocabulary가 주교재이고 선생님이 직접 제작한 부교재로 진행 됩니다.


선생님이 단순한 의미만을 설명해주는 것이 아니라 부교재를 통한 동의어와 GRE실제 문제, Clip및 사진을 통한 실제적용 예를 보여 주셔서 기억하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추가하여, 문장 구조 연습 및 Sentence Equivalence를 통해 GRE의 문장 구조 및 실제 문제를 푸는 방법을 친철이 알려 주십니다.


아직 GRE가 무엇인지, 토플 점수도 없는 분들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코스가 아닐까 합니다.


저는 다음 달 부터는 송종옥 선생님이 하는 주말 기본반을 들으려고 합니다.


입문 반에서 기초를 탄탄히 닦으시고 기본반에서 실력을 배양한다면 원하는 GRE 점수를 받을 수 있으리라 생각 됩니다.



송종옥 | 2011.12.27 08:48
앗 김주현씨 대단히 감사합니다. 기초탄탄히 하셨으니 시험에서 꼭 대박나시기 기도합니다. ㅎㅎ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 [GRE] 글 삭제합니다. [3] 임승연 57824 2013.05.15 15:47
37 [GRE] Ann Im 선생님의 수업후기 [1] 정유진 25650 2014.07.28 08:14
36 [GRE] Writing Ann Im 선생님 수업 후기 입니다. (중급 실전) [1] 정다희 24506 2013.09.09 00:10
35 [GRE] 송종옥 선생님 [1] 박상빈 19574 2013.09.02 23:01
34 [GRE] 기본(형성이) + 실전(이훈종) 두달완성 [4] 이웅희 41509 2011.01.19 17:30
33 [GRE] 형성이 선생님 수업 후기 올립니다. [1] 채성우 20826 2013.03.31 23:36
32 [GRE] 송종옥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근우 25326 2010.07.28 22:21
31 [GRE] 송종옥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지현 18555 2012.08.02 16:54
>> [GRE] GRE Verbal 입문 일요 집중반 송종옥 선생님 추천 드려요!! [1] 김주현 21709 2011.12.21 16:25
29 [GRE] 형성이쌤 이훈종쌤 [2] 김지엽 21982 2011.08.17 11:31
28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김혜민 20648 2011.05.04 12:18
27 [GRE] 무한찬양 Stephanie (Writing 중급반) 비밀글 [1] 이용주 9653 2011.02.26 11:42
26 [GRE] GRE 실전반 2008년 고득점자 현황 이훈종 51525 2007.03.04 15:05
25 [GRE] [GRE]이훈종선생님께, 감사합니다. 신인영 33753 2006.01.14 22:51
24 [GRE] 스테파니, 이훈종선생님 감사드려요^^ 비밀글 [1] 김라희 5811 2010.12.21 15:19
23 [GRE] 스테파니 선생님 ^^; 비밀글 [1] 최상무 7409 2010.11.17 23:05
22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감사..^^ [1] 최상무 21440 2010.10.31 22:12
21 [GRE] 7월 1일에 시작. 9월 5일 시험에서 종료했습니다. 훈종쌤, Emily쌤께 감사드립니다. [1] 조승종 20603 2010.09.23 21:35
20 [GRE] GRE 2개월만에 끝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4] 박성기 27508 2010.09.12 01:53
19 [GRE] 형성이, 이훈종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박한솔 25469 2010.05.03 12:09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