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1.12.21
내년 봄에 GRE 시험을 보리라는 마음으로 입문 반을 신청 하였습니다.
지난 여름부터 GRE 시험이 바뀌었다는 이야기만 들었지 구체적으로 어떻게 바뀌었고 준비해야할지 막막했습니다.
그러나 선생님이 정리된 자료를 바탕으로 상세하게 설명 해주셔서 구체적 플랜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수업은 해커스에서 나온 Super vocabulary가 주교재이고 선생님이 직접 제작한 부교재로 진행 됩니다.
선생님이 단순한 의미만을 설명해주는 것이 아니라 부교재를 통한 동의어와 GRE실제 문제, Clip및 사진을 통한 실제적용 예를 보여 주셔서 기억하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추가하여, 문장 구조 연습 및 Sentence Equivalence를 통해 GRE의 문장 구조 및 실제 문제를 푸는 방법을 친철이 알려 주십니다.
아직 GRE가 무엇인지, 토플 점수도 없는 분들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코스가 아닐까 합니다.
저는 다음 달 부터는 송종옥 선생님이 하는 주말 기본반을 들으려고 합니다.
입문 반에서 기초를 탄탄히 닦으시고 기본반에서 실력을 배양한다면 원하는 GRE 점수를 받을 수 있으리라 생각 됩니다.
댓글 1개
| 송종옥 | 2011.12.27 08:48 |
| 앗 김주현씨 대단히 감사합니다. 기초탄탄히 하셨으니 시험에서 꼭 대박나시기 기도합니다. ㅎㅎ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8 | [GRE] 글 삭제합니다. [3] | 임승연 | 57824 | 2013.05.15 15:47 |
| 37 | [GRE] Ann Im 선생님의 수업후기 [1] | 정유진 | 25650 | 2014.07.28 08:14 |
| 36 | [GRE] Writing Ann Im 선생님 수업 후기 입니다. (중급 실전) [1] | 정다희 | 24506 | 2013.09.09 00:10 |
| 35 | [GRE] 송종옥 선생님 [1] | 박상빈 | 19574 | 2013.09.02 23:01 |
| 34 | [GRE] 기본(형성이) + 실전(이훈종) 두달완성 [4] | 이웅희 | 41509 | 2011.01.19 17:30 |
| 33 | [GRE] 형성이 선생님 수업 후기 올립니다. [1] | 채성우 | 20826 | 2013.03.31 23:36 |
| 32 | [GRE] 송종옥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이근우 | 25326 | 2010.07.28 22:21 |
| 31 | [GRE] 송종옥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지현 | 18555 | 2012.08.02 16:54 |
| >> | [GRE] GRE Verbal 입문 일요 집중반 송종옥 선생님 추천 드려요!! [1] | 김주현 | 21709 | 2011.12.21 16:25 |
| 29 | [GRE] 형성이쌤 이훈종쌤 [2] | 김지엽 | 21982 | 2011.08.17 11:31 |
| 28 |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혜민 | 20648 | 2011.05.04 12:18 |
| 27 |
[GRE]
무한찬양 Stephanie (Writing 중급반)
[1]
|
이용주 | 9653 | 2011.02.26 11:42 |
| 26 | [GRE] GRE 실전반 2008년 고득점자 현황 | 이훈종 | 51525 | 2007.03.04 15:05 |
| 25 | [GRE] [GRE]이훈종선생님께, 감사합니다. | 신인영 | 33753 | 2006.01.14 22:51 |
| 24 |
[GRE]
스테파니, 이훈종선생님 감사드려요^^
[1]
|
김라희 | 5811 | 2010.12.21 15:19 |
| 23 |
[GRE]
스테파니 선생님 ^^;
[1]
|
최상무 | 7409 | 2010.11.17 23:05 |
| 22 |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감사..^^ [1] | 최상무 | 21440 | 2010.10.31 22:12 |
| 21 | [GRE] 7월 1일에 시작. 9월 5일 시험에서 종료했습니다. 훈종쌤, Emily쌤께 감사드립니다. [1] | 조승종 | 20603 | 2010.09.23 21:35 |
| 20 | [GRE] GRE 2개월만에 끝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4] | 박성기 | 27508 | 2010.09.12 01:53 |
| 19 | [GRE] 형성이, 이훈종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박한솔 | 25469 | 2010.05.03 12: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