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1.05.04
세부에서 5월 3일에 시험봤는데 초반 문제가 많이 바뀌어서 당황하긴 했지만 그래도
620 / 800 나왔어요ㅎㅎ
그런데 이과 620이면 위험하지 않게 지원할 수 있을까요??
댓글 2개
| 형성이 | 2011.05.06 15:46 |
| 혜민씨~ 시험끝낸거 축하드려요!! 셋이 바뀌었다는 얘기 들었는데 잘 하셨어요~:) 이공계는 630-640으로도 좋은 학교 많이 가더라구요. 별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에요. GRE 점수는 지원 requirement 중 하나니까 다른 부분(특히 SOP) 잘 준비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
| 김혜민 | 2011.05.08 20:48 |
| 아 다행이에요ㅠㅠ 네 그럼 다음 단계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해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38 | [GRE] 글 삭제합니다. [3] | 임승연 | 57804 | 2013.05.15 15:47 |
| 37 | [GRE] Ann Im 선생님의 수업후기 [1] | 정유진 | 25631 | 2014.07.28 08:14 |
| 36 | [GRE] Writing Ann Im 선생님 수업 후기 입니다. (중급 실전) [1] | 정다희 | 24479 | 2013.09.09 00:10 |
| 35 | [GRE] 송종옥 선생님 [1] | 박상빈 | 19547 | 2013.09.02 23:01 |
| 34 | [GRE] 기본(형성이) + 실전(이훈종) 두달완성 [4] | 이웅희 | 41481 | 2011.01.19 17:30 |
| 33 | [GRE] 형성이 선생님 수업 후기 올립니다. [1] | 채성우 | 20796 | 2013.03.31 23:36 |
| 32 | [GRE] 송종옥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이근우 | 25302 | 2010.07.28 22:21 |
| 31 | [GRE] 송종옥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 이지현 | 18524 | 2012.08.02 16:54 |
| 30 | [GRE] GRE Verbal 입문 일요 집중반 송종옥 선생님 추천 드려요!! [1] | 김주현 | 21686 | 2011.12.21 16:25 |
| 29 | [GRE] 형성이쌤 이훈종쌤 [2] | 김지엽 | 21956 | 2011.08.17 11:31 |
| >> |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혜민 | 20621 | 2011.05.04 12:18 |
| 27 |
[GRE]
무한찬양 Stephanie (Writing 중급반)
[1]
|
이용주 | 9653 | 2011.02.26 11:42 |
| 26 | [GRE] GRE 실전반 2008년 고득점자 현황 | 이훈종 | 51493 | 2007.03.04 15:05 |
| 25 | [GRE] [GRE]이훈종선생님께, 감사합니다. | 신인영 | 33731 | 2006.01.14 22:51 |
| 24 |
[GRE]
스테파니, 이훈종선생님 감사드려요^^
[1]
|
김라희 | 5811 | 2010.12.21 15:19 |
| 23 |
[GRE]
스테파니 선생님 ^^;
[1]
|
최상무 | 7409 | 2010.11.17 23:05 |
| 22 |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감사..^^ [1] | 최상무 | 21412 | 2010.10.31 22:12 |
| 21 | [GRE] 7월 1일에 시작. 9월 5일 시험에서 종료했습니다. 훈종쌤, Emily쌤께 감사드립니다. [1] | 조승종 | 20571 | 2010.09.23 21:35 |
| 20 | [GRE] GRE 2개월만에 끝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4] | 박성기 | 27482 | 2010.09.12 01:53 |
| 19 | [GRE] 형성이, 이훈종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박한솔 | 25449 | 2010.05.03 12: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