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제 20회 해커스 장학생]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제 19회 해커스 장학생]
2020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제 18회 해커스 장학생]
2019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형성이 선생님 감사감사..^^

최상무 | 조회 21454
  • 2010.10.31
안녕하세요, 저는 형성이 선생님 GRE 기본 종합반 강의 2달 들었습니다.
GRE란 것이 무엇인지 하나도 모르는 상태에서 처음 수업 듣기 시작해서,
급하기는 했지만...실전반 포기하고 기본반만 두달 수업 듣고 시험 치렀습니다.
정말 처음에는 SC라는 것이 그렇게 원망스러울 수 없었습니다. 저는 공대라서 이렇게 문장 어렵게 쓰는 경우도 없고, text book 도 아주 쉬운 문장으로만 되어 있기 때문에, 이런 문장들을 보고 있노라면 순전히 입학을 위해서만 이런 것들을 공부하는 것일 아닐까 생각도 많이 했습니다.

형성이 선생님께서 어휘에 대한 강의 너무나 잘 해 주셔서,
기초를 잘 쌓은 것 같습니다.
영어 어휘에 대한 기초가 너무나 부족했었는데, 이 정도 GRE 결과를 낸 것은 단순 후기만 의존하는 것이 아닌 기초에 대한 공부를 충분히 해주었기 때문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형성이 선생님께 너무나 감사드리고...
입학한 후에도 아마, 여러 논문 쓸때도 그렇고, 교재를 읽을 때도 그렇고, 쌓아 놓은 어휘 지식이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비록 순전히 제 실력으로 딴 점수는 아니지만, 두달 정말 열심히 공부해서 그 기초로 이루어진 것이라 생각합니다.
도와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저는 verber 720, math 800으로 졸업합니다.
저에게는 과분한 점수 인 것 같습니다.

형성이 선생님!!! 월수금반에서 맨날 앞자리 앉아서 자꾸 틀린 답 많이 말했던 학생 기억하시는지요? 저입니다. 저는 지금 일본 오사카 입니다. 귀국하면 언제 음료수라도 하나 사서 인사드리러 갈께요 ^^
형성이 | 2010.11.01 15:10
상무씨~ 좋은 결과 정말 축하드려요~ 마지막까지 열심히 하셨는데 이렇게 좋은 성적으로 연락주시니 제가 다 뭉클하네요. 앞으로 지원도 잘 하시고 꼭 원하는 학교에서 공부하셔서 꿈을 펼치시기를 바랍니다! 수고 많으셨어요~:D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 [GRE] 글 삭제합니다. [3] 임승연 57835 2013.05.15 15:47
37 [GRE] Ann Im 선생님의 수업후기 [1] 정유진 25661 2014.07.28 08:14
36 [GRE] Writing Ann Im 선생님 수업 후기 입니다. (중급 실전) [1] 정다희 24518 2013.09.09 00:10
35 [GRE] 송종옥 선생님 [1] 박상빈 19580 2013.09.02 23:01
34 [GRE] 기본(형성이) + 실전(이훈종) 두달완성 [4] 이웅희 41519 2011.01.19 17:30
33 [GRE] 형성이 선생님 수업 후기 올립니다. [1] 채성우 20835 2013.03.31 23:36
32 [GRE] 송종옥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근우 25339 2010.07.28 22:21
31 [GRE] 송종옥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지현 18567 2012.08.02 16:54
30 [GRE] GRE Verbal 입문 일요 집중반 송종옥 선생님 추천 드려요!! [1] 김주현 21720 2011.12.21 16:25
29 [GRE] 형성이쌤 이훈종쌤 [2] 김지엽 21993 2011.08.17 11:31
28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김혜민 20657 2011.05.04 12:18
27 [GRE] 무한찬양 Stephanie (Writing 중급반) 비밀글 [1] 이용주 9653 2011.02.26 11:42
26 [GRE] GRE 실전반 2008년 고득점자 현황 이훈종 51536 2007.03.04 15:05
25 [GRE] [GRE]이훈종선생님께, 감사합니다. 신인영 33762 2006.01.14 22:51
24 [GRE] 스테파니, 이훈종선생님 감사드려요^^ 비밀글 [1] 김라희 5811 2010.12.21 15:19
23 [GRE] 스테파니 선생님 ^^; 비밀글 [1] 최상무 7409 2010.11.17 23:05
>>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감사..^^ [1] 최상무 21455 2010.10.31 22:12
21 [GRE] 7월 1일에 시작. 9월 5일 시험에서 종료했습니다. 훈종쌤, Emily쌤께 감사드립니다. [1] 조승종 20613 2010.09.23 21:35
20 [GRE] GRE 2개월만에 끝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4] 박성기 27518 2010.09.12 01:53
19 [GRE] 형성이, 이훈종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박한솔 25480 2010.05.03 12:09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