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제 20회 해커스 장학생]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제 19회 해커스 장학생]
2020 해외명문대 합격생의 GRE&유학성공담
[제 16회 해커스 장학생]
2017 해외명문대 합격 생생스토리

7월 1일에 시작. 9월 5일 시험에서 종료했습니다. 훈종쌤, Emily쌤께 감사드립니다.

조승종 | 조회 20612
  • 2010.09.23
안녕하세요. 660/760/3.5로 GRE 마쳤습니다. 저는 국내 거주 순도 100%의 한국인으로 현재 석사 재학중이며, 2달의 방학을 이용해 GRE를 끝내보고자 했습니다. 7월 달에는 훈종쌤의 주중 실전반을 수업전 스터디 감마팀으로 들었구요. 주말에는 Emily선생님의 수학 수업을 들었습니다. 8월 달에는 스터디 감마팀 멤버들과 주중 AM 7-10시까지 스터디를 했구요. 수학은 Emily 쌤께 배운 내용을 복습하면서 Extra problem set을 풀었습니다. Writing은 타 교육 기관의 Michael Seo 선생님의 주중 전략반과 실전반을 한번에 들었습니다. 기초 없이 바로 시작하였기에 많이 힘들었고. 2달 동안 불을 끄고 누워서 잔 적이 없었습니다. 저는 이 정도로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저희 스터디 멤버들의 상호 지지 때문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9월 말/10월 초에도 시험을 보는 저희 멤버들에게 시험 잘 보라고, 기도하겠다고 얘기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훈종 | 2010.09.24 13:56
두 달 동안 불끄고 잔적이 없다는 말에 ㅋㅋ! 하지만 짧은 기간에 집중적으로 하면 될 수도 있다는 확신을 주시네요. 고생하신 만큼 앞으로의 공부에 좋은 밑거름 되었기 바랍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 [GRE] 글 삭제합니다. [3] 임승연 57835 2013.05.15 15:47
37 [GRE] Ann Im 선생님의 수업후기 [1] 정유진 25661 2014.07.28 08:14
36 [GRE] Writing Ann Im 선생님 수업 후기 입니다. (중급 실전) [1] 정다희 24518 2013.09.09 00:10
35 [GRE] 송종옥 선생님 [1] 박상빈 19580 2013.09.02 23:01
34 [GRE] 기본(형성이) + 실전(이훈종) 두달완성 [4] 이웅희 41519 2011.01.19 17:30
33 [GRE] 형성이 선생님 수업 후기 올립니다. [1] 채성우 20835 2013.03.31 23:36
32 [GRE] 송종옥선생님 감사합니다. [1] 이근우 25339 2010.07.28 22:21
31 [GRE] 송종옥 선생님 감사합니다. ^^* [1] 이지현 18567 2012.08.02 16:54
30 [GRE] GRE Verbal 입문 일요 집중반 송종옥 선생님 추천 드려요!! [1] 김주현 21719 2011.12.21 16:25
29 [GRE] 형성이쌤 이훈종쌤 [2] 김지엽 21993 2011.08.17 11:31
28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김혜민 20657 2011.05.04 12:18
27 [GRE] 무한찬양 Stephanie (Writing 중급반) 비밀글 [1] 이용주 9653 2011.02.26 11:42
26 [GRE] GRE 실전반 2008년 고득점자 현황 이훈종 51536 2007.03.04 15:05
25 [GRE] [GRE]이훈종선생님께, 감사합니다. 신인영 33762 2006.01.14 22:51
24 [GRE] 스테파니, 이훈종선생님 감사드려요^^ 비밀글 [1] 김라희 5811 2010.12.21 15:19
23 [GRE] 스테파니 선생님 ^^; 비밀글 [1] 최상무 7409 2010.11.17 23:05
22 [GRE] 형성이 선생님 감사감사..^^ [1] 최상무 21454 2010.10.31 22:12
>> [GRE] 7월 1일에 시작. 9월 5일 시험에서 종료했습니다. 훈종쌤, Emily쌤께 감사드립니다. [1] 조승종 20613 2010.09.23 21:35
20 [GRE] GRE 2개월만에 끝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4] 박성기 27518 2010.09.12 01:53
19 [GRE] 형성이, 이훈종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박한솔 25480 2010.05.03 12:09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