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0.02.17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69 | [토플] 송종옥,송원,류희근,서영국 선생님..^^ [5] | 김현진 | 21612 | 2006.07.07 04:55 |
| 568 | [토익] 신희경 이주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기범 | 28980 | 2006.07.03 21:27 |
| 567 | [토익] 신희경,이주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이영민 | 25630 | 2006.06.30 12:27 |
| 566 | [토플] Anna Choi 선생님, 6.0이에요. [1] | 이종경 | 21154 | 2006.06.28 19:53 |
| 565 |
[토플]
6월 정규 아침반 수강하시는 분 들께
[1]
|
김세영 | 3096 | 2006.06.29 14:28 |
| 564 | [토플] 예쁘고 상냥하신 김소연 선생님 ^_^ [1] | 이새봄 | 21156 | 2006.06.25 01:35 |
| 563 | [토익] 한승태 쌤~ 감사합니다. [1] | 정애선 | 28111 | 2006.06.24 21:09 |
| 562 | [토플] 애나 최 선생님~!! [1] | 박은화 | 19833 | 2006.06.15 23:51 |
| 561 | [토플] 김소연 선생님 드디어 해냈습니다 [1] | 문정인 | 21947 | 2006.06.08 16:49 |
| 560 | [토플] 최지욱선생님! [1] | 안예슬 | 21140 | 2006.06.05 02:16 |
| 559 | [토플] 애나 최 선생님. [2] | 김대현 | 21484 | 2006.05.25 15:05 |
| 558 | [토플] 최지욱 선생님 감사드려요~ [1] | 박연꽃 | 20421 | 2006.05.17 01:35 |
| 557 | [토익] 송다영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C조 스터디 팀 여러분 [2] | 고봉민 | 32873 | 2006.05.15 03:26 |
| 556 | [토플] 은세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6.0 ^ ^) [1] | 신혜영 | 21419 | 2006.05.15 00:34 |
| 555 | [토플] 이훈종샘 / 최지욱샘 / 애나최 쌤 오늘 셤봤어요~ [2] | 김지윤 | 22121 | 2006.05.12 00:53 |
| 554 | [토플] 에세이짱 애나최샘... [1] | 이성훈 | 21861 | 2006.05.11 23:46 |
| 553 | [토플] 김지연, 송원샘 께~~ [3] | 박정두 | 24697 | 2006.05.08 16:38 |
| 552 | [토플] Anna 최 선생님^^ [1] | 김소은 | 19279 | 2006.05.06 22:07 |
| 551 |
[토플]
김지연, Anna choi, 김성희 쌤
[5]
|
김지슬 | 4801 | 2006.05.04 23:15 |
| 550 | [토플] Anna 선생님~^^ [2] | 조일선 | 21879 | 2006.05.04 00:33 |




30점인데 마지막에는 1점 떨어졌네요^^* 그래도 총점은 만족스러워 다행이구요.
어떻게 공부해서 좋은 성적을 받았는지를 다른 학생들에게 알려주면 더 좋겠어요^^*
기다리는 대학에서 좋은 소식이 날아오기를 바랄게요~
꼭 그럴께요 :)))))))
선생님도 즐건 토플쌤 생활 하세요 :)))))
고득점 제자들 마구마구 낳으시구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