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김선생님(LC cloud) 감사해요. 부끄러운 글 올려요.''

한희정 | 조회 20247
  • 2010.02.16
김선생님''! 정말 잘하시고 귀 틔이신 분들 굉장히 많으신데.. 여기 글 남기려니 부끄럽네요. 그래도 성적 뜨니 정말 선생님 생각이 나서… 글 올려요. Test Test Date Reading Listening Speaking Writing Total TELXML January 31, 2010 25 28 18 20 91 선생님 덕분에 LC28점 받았어요. 혼자 트라이얼 볼 때도 상상 할 수 없었는데.. 로그인 잘 못 되었나 해서 몇 번이나 다시 들어가서 멍하니 봤어요.’’; 근데.. 잘못 된 건 아니겠죠?’’a 자꾸 정정메일이 올까 두렵네요. 여튼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매일 아침7시.. 부시시 피곤하신데, 시그널 잡으시랴, 학생들 똑 같은 질문 수없이 받아 주시랴,,. 늘 바쁘고 피곤하신 선생님 뵈면, 궁금한 건 넘쳐나지만 다 질문 할 수가 없었어요. 그래도 한번 물으면 선생님 퇴근도 못하게 … 늘 죄송했어요. 김섐.. 토플 종합 선생님도 아닌데. 매일 스피킹 롸이팅 알씨 엘씨 다 물어봐도 늘 최선을 다해 답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정말 높은 성적은 아니지만 정말 저에게는 기적 같은 점수라.. 감사하고 또 감사하고 있어요. 아! 그리고 혹시나 도움되까 하고 올려요. 배경 – 순수 공과계열 휴학생 수능 외국어도 보지 않았음. 외국 거주 기간 X. ∴ 이전까지 영어공부 완전 전무후무했음. 공부기간 - 반짝 성적낸 학생은 아니구요. 워낙 기본이 없이 시작했어요. LC는 4개월수업들었구, 손은 놓치 않고 공부했었네요. └ 무작정 9월 해커스전반부 & 인터미디 병행 기타 생활 빼고는 하루죙일 LC 공부만 했어요. 처음엔 Conv만 들어도 좌절했어요.''; └ 10월~12월 해커스 후반부 도 듣고 또 들었어요. ;;; RC.WR도 공부를 시작해서, 예복습만 따라갔었어요. LC 공부중 - (아!. 단과로만 수업듣고 공부했던 학생이에요'';) 보카: 역시 green voca 매달 + appendix. + 선생님 자료 숙어 + 렉쳐별 따로 단어. (많은 양이지만, 계속 꾸준히 쓱쓱 훝는데 중요한것 같아요. ) 길거리 다닐때나 이동중이거나 멍때릴때 단어랑 뜻 들려주는 음원 들으세요. 은근 발음 익히고, 단어 외우는데 도움 많이 되요. 교재: 인터미디2번 & 해커스 좀.많이 & 액츄얼 살짝 손만. 노텟: 아무리 지문이 길어도 한번에 듣는 습관을 가지세요~'' 그리고 김샘처럼 하도록 노력해요 └ 저는 샘 수업중에 노텟하시는거 필기해놓구. 몇번씩 듣고 노텟 따라해보구 아예 외우기도 했었어요. (특히 들여쓰기) 아 시그널: 이건 사실 전 선생님 수업 오래 들으면서 세뇌 당한게 굉장히 도움이 됬어요. 수업시간에 커피등등 활용하시구 꼭 김선생님 목소리에 집중하세요. 에.. 하고 넘겼던 선생님 목소리와 함께 시그널을 세뇌당하면. 어느 순간 완전히 직청을 못해도 그 노텟을 하고 노텟 흐름및 뉘앙스, 시그널 특징에 따라 문제를 잘 찍을수 있게 되요.ㅎ +스크립트분석 및 쉐도잉: 개인적으로도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저 같이 기본이 없는 학생들한테는 렉쳐나 컨버의 흐름을 공부할수도 있고 못들은 부분을 찾아 정리 할수도 있구요. 이때 + 배경지식 한번씩 훝고 넘어가는것도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처음에는 완전 꼼꼼히 스크립트 분석하세요~ 렉쳐 하나 공부하는데 한시간이 넘게 걸리더라구요. 그래도 그렇게 하나하나 쌓아 가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 태도 : 선생님 수업 특징상 시그널및 노텟을 중심에 두고 공부를 하다보면 혹시,, 간과할수 있는게 있어요. 그게 LC를 듣고 있는 태도 인것같아요. 렉쳐 하나를 들을때 ! 정말 내가 유학을 가서 한번 밖에 들을수 없는 수업을 듣는다 생각하시고 전체적으로 내용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시면서 들으세요. 개인적으로 전 3~4개월 공부할때쯤 되니 시그널에만 익숙해지고 이 태도를 간과하고 있떠라구요. 직청직해가 안된다는 겁만 잔뜩 먹고서 말이죠.;;;; 그리고 이 교수가 why!!! why!! 말하는지 늘늘늘!! 신경써주시구요; (저 해커스 책 앞에 포스트잇에 "얘가 why 말하는지 생각해!"라고 붙여 놨었는데.. 늘 볼때마다 뜨끔 했어요) ets가 아무 지문을 뚝뚝 끊어서 문제를 내는게 아니니까요. 실제 강의처럼 논리(?)적으로 최소문제를 풀수 있게 내니까요.''; ....사실 아직도 완전히 자신있게 직청이 되는 것도 아니고, 보카도 완전 하진 않지만 노텟 하면서 답 찍는 스킬은 정말 많이 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노텟을 좀 많이 하는 편이에요. 다들 노텟 신경쓰다보면,전체 내용 안들어온다구 조금씩 줄이라고 하던데.. 전 익숙해져서 잘 줄여지지도 않더라구요. 막상 줄이고 나면 완전 직청안되니 5분정도하는 렉쳐가 다 기억이 안나더라구요.ㅋㅋ'' ;;; 그런데 writing 통합형 노텟하는데는 많이 잡는게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전 실제로 시험장가서두 노란에이포가 좀 빽뺵하게 찼었어요. 문제풀면서 노텟 많이 참고도 하구요. 그건 개인차가 있으니 공부하시면서 자기 스타일 찾으시면 될것같아요. 음.....앗. 늘 다른 사람들 후기 보면서 너무 길어서 중간에 보다 슥 내려버리곤 했었는데.. 막상 저도 쓰다보니 이렇게 되네요. 여튼 저도 아직 많이 모자라서 계속 영어공부해야하지만,,, 정말 투자한 집중한 시간은 어디 가질 않는것 같아요. 바로 눈앞에 결과가 안나온다 해도 결국 다 쌓여져 있는 거니까 믿고, 꾸준히 손 놓치 마시구.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고 바라시는거 다들 이루시길 바래요. P.S. 아. ! 마지막으로. 어떤 수업이 자신과 맞는다고 생각될때 누가 머라해도 정말 맹신해서 그 강의를 믿고 완전히 따라갈수 있도록 공부하는거. 정말 괜찮은것같아요. ! 김썜 감사해요. 쬐끔 길게 샘 뵈면서 별별 일들이 소소하게 생각이 많이 나네요. 덕분에 해커스에서 좋으신 분들도 많이 만나구.. 여튼 정말 감사해요. 점수가 살짝 일시적인 뽀록이라해도 ... 기쁘네요''! 김선생님 앞으로도 열강하시구요~! 종종 좋은 일들 공유해요~''! ㅎㅎ
최유나 | 2010.02.17 21:26
희정아, 네 이름을 보아서 반가운 맘에 답글을 달아. 시험 끝나자 마자 전화줘서 정말 고마웠어. 그 때 내가 아파서 정신없이 받아 미안한 맘이 남네. 언니가 너보러 학원 꼭꼭꼭 갈께!!_<
Cloud Kim | 2010.02.18 19:28
축하해요!!!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너무 좋은 점수를 받아서 너무 기쁘네요! 항상 모른다 모른다 하면서 괴로워하더니만 결국 고생스러웠던 노력이 고스란히 반영이 된 것 같네요! big 축하드리고,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보고 참고하라고 상세히 학습법까지 적어주셔서 다른 분들에게도 많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저도 감사드리고, 다시 한 번 축하해요!!! 다음에 다시 시험을 본다면, 그 때, 점수가 떨어지지 않도록 다른 과목 공부에 집중을 하더라도, 가끔씩은 LC복습은 하세요. ^^ 너무 너무 수고했습니다!!!! ^^ (하나도 안들린다고, 헬렌켈러라고, 설리반 쌤 잘 부탁한다던 글을 본게 엊그제 같은데... 정말 세월 빠르네요. ^^ 저도 소소했던 일들 생각에 기분이 좋네요. 덕분에 강의하며 더 즐거웠구요. ^^ LC졸업을 축하합니다!)
한희정 | 2010.02.19 22:39
ㅎ. 김샘T^T ... 이야 말로 정말 수고하셨어요ㅎㅎㅎ 이제 좀 여유있게 공부할수 있게 되서 그런지 몰라도, 토플 공부가 재미있는 것 같아요.\'\'; 얕을 지라도 넒은 사고와 지식이 필요해서... 많이 배우고 가는 것 같아요. 특히 산수(ㅋ)와 공학만 접하는 저같은 학생한테는 더욱 신선하게 다가오는 분야가 많았던 것같아요. 아! 이제 생각해보니 듣기는 완전히 직청직해를 해야하는지 알았었네요. 네이티브가 아닌데 큰욕심이었던것같아요. 귀가있어 들리는것도 완전 들리지 않는 다고 생각했어요.ㅋ 제 언어적 사고의 전환이 좀 느린 건데 말이죠.. ㅎㅎㅎ 그래도 김샘은 여전히 설리반이에요\'\' 우리나라 많은 헬렌켈러들을 도와주세요. ㅋㅋㅋ \'0\'/짬짜면 예가 다시 듣고 싶을 꺼에요.ㅎ
한희정 | 2010.02.19 22:46
앗! 유나씨. 덕분에도 짧고 강하게 충격을 주셔서 고마웠어요. LC RC뿐 아니라 특히 롸이팅에대한 부담이 생겼네요. ㅋ\'\';;;;그래도 요즘 즐겁게 공부하고 있어요 ㅋ\'\'한번뵈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73 [토익] 한승태 정재현 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배정민 4636 2006.07.16 23:52
572 [토플] 이상용선생님 수업 너무 좋아여 ㅎ 최효식 20251 2006.07.09 23:17
571 [토플] 은세리 선생님^^ [2] 전화영 22251 2006.07.07 20:58
570 [토플] 6월단과 핵심 TWE 강은정 선생님 수업후기 [1] 최낙희 19880 2006.07.07 16:32
569 [토플] 송종옥,송원,류희근,서영국 선생님..^^ [5] 김현진 21639 2006.07.07 04:55
568 [토익] 신희경 이주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김기범 29013 2006.07.03 21:27
567 [토익] 신희경,이주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이영민 25662 2006.06.30 12:27
566 [토플] Anna Choi 선생님, 6.0이에요. [1] 이종경 21168 2006.06.28 19:53
565 [토플] 6월 정규 아침반 수강하시는 분 들께 비밀글 [1] 김세영 3096 2006.06.29 14:28
564 [토플] 예쁘고 상냥하신 김소연 선생님 ^_^ [1] 이새봄 21184 2006.06.25 01:35
563 [토익] 한승태 쌤~ 감사합니다. [1] 정애선 28143 2006.06.24 21:09
562 [토플] 애나 최 선생님~!! [1] 박은화 19850 2006.06.15 23:51
561 [토플] 김소연 선생님 드디어 해냈습니다 [1] 문정인 21970 2006.06.08 16:49
560 [토플] 최지욱선생님! [1] 안예슬 21164 2006.06.05 02:16
559 [토플] 애나 최 선생님. [2] 김대현 21506 2006.05.25 15:05
558 [토플] 최지욱 선생님 감사드려요~ [1] 박연꽃 20440 2006.05.17 01:35
557 [토익] 송다영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C조 스터디 팀 여러분 [2] 고봉민 32905 2006.05.15 03:26
556 [토플] 은세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6.0 ^ ^) [1] 신혜영 21440 2006.05.15 00:34
555 [토플] 이훈종샘 / 최지욱샘 / 애나최 쌤 오늘 셤봤어요~ [2] 김지윤 22141 2006.05.12 00:53
554 [토플] 에세이짱 애나최샘... [1] 이성훈 21877 2006.05.11 23:46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