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0.02.16
댓글 4개
| 최유나 | 2010.02.17 21:26 |
| 희정아, 네 이름을 보아서 반가운 맘에 답글을 달아. 시험 끝나자 마자 전화줘서 정말 고마웠어. 그 때 내가 아파서 정신없이 받아 미안한 맘이 남네. 언니가 너보러 학원 꼭꼭꼭 갈께!!_< |
| Cloud Kim | 2010.02.18 19:28 |
| 축하해요!!!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너무 좋은 점수를 받아서 너무 기쁘네요! 항상 모른다 모른다 하면서 괴로워하더니만 결국 고생스러웠던 노력이 고스란히 반영이 된 것 같네요! big 축하드리고,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보고 참고하라고 상세히 학습법까지 적어주셔서 다른 분들에게도 많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저도 감사드리고, 다시 한 번 축하해요!!! 다음에 다시 시험을 본다면, 그 때, 점수가 떨어지지 않도록 다른 과목 공부에 집중을 하더라도, 가끔씩은 LC복습은 하세요. ^^ 너무 너무 수고했습니다!!!! ^^ (하나도 안들린다고, 헬렌켈러라고, 설리반 쌤 잘 부탁한다던 글을 본게 엊그제 같은데... 정말 세월 빠르네요. ^^ 저도 소소했던 일들 생각에 기분이 좋네요. 덕분에 강의하며 더 즐거웠구요. ^^ LC졸업을 축하합니다!) |
| 한희정 | 2010.02.19 22:39 |
| ㅎ. 김샘T^T ... 이야 말로 정말 수고하셨어요ㅎㅎㅎ 이제 좀 여유있게 공부할수 있게 되서 그런지 몰라도, 토플 공부가 재미있는 것 같아요.\'\'; 얕을 지라도 넒은 사고와 지식이 필요해서... 많이 배우고 가는 것 같아요. 특히 산수(ㅋ)와 공학만 접하는 저같은 학생한테는 더욱 신선하게 다가오는 분야가 많았던 것같아요. 아! 이제 생각해보니 듣기는 완전히 직청직해를 해야하는지 알았었네요. 네이티브가 아닌데 큰욕심이었던것같아요. 귀가있어 들리는것도 완전 들리지 않는 다고 생각했어요.ㅋ 제 언어적 사고의 전환이 좀 느린 건데 말이죠.. ㅎㅎㅎ 그래도 김샘은 여전히 설리반이에요\'\' 우리나라 많은 헬렌켈러들을 도와주세요. ㅋㅋㅋ \'0\'/짬짜면 예가 다시 듣고 싶을 꺼에요.ㅎ |
| 한희정 | 2010.02.19 22:46 |
| 앗! 유나씨. 덕분에도 짧고 강하게 충격을 주셔서 고마웠어요. LC RC뿐 아니라 특히 롸이팅에대한 부담이 생겼네요. ㅋ\'\';;;;그래도 요즘 즐겁게 공부하고 있어요 ㅋ\'\'한번뵈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73 |
[토익]
한승태 정재현 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배정민 | 4636 | 2006.07.16 23:52 |
| 572 | [토플] 이상용선생님 수업 너무 좋아여 ㅎ | 최효식 | 20251 | 2006.07.09 23:17 |
| 571 | [토플] 은세리 선생님^^ [2] | 전화영 | 22251 | 2006.07.07 20:58 |
| 570 | [토플] 6월단과 핵심 TWE 강은정 선생님 수업후기 [1] | 최낙희 | 19880 | 2006.07.07 16:32 |
| 569 | [토플] 송종옥,송원,류희근,서영국 선생님..^^ [5] | 김현진 | 21639 | 2006.07.07 04:55 |
| 568 | [토익] 신희경 이주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기범 | 29013 | 2006.07.03 21:27 |
| 567 | [토익] 신희경,이주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이영민 | 25662 | 2006.06.30 12:27 |
| 566 | [토플] Anna Choi 선생님, 6.0이에요. [1] | 이종경 | 21168 | 2006.06.28 19:53 |
| 565 |
[토플]
6월 정규 아침반 수강하시는 분 들께
[1]
|
김세영 | 3096 | 2006.06.29 14:28 |
| 564 | [토플] 예쁘고 상냥하신 김소연 선생님 ^_^ [1] | 이새봄 | 21184 | 2006.06.25 01:35 |
| 563 | [토익] 한승태 쌤~ 감사합니다. [1] | 정애선 | 28143 | 2006.06.24 21:09 |
| 562 | [토플] 애나 최 선생님~!! [1] | 박은화 | 19850 | 2006.06.15 23:51 |
| 561 | [토플] 김소연 선생님 드디어 해냈습니다 [1] | 문정인 | 21970 | 2006.06.08 16:49 |
| 560 | [토플] 최지욱선생님! [1] | 안예슬 | 21164 | 2006.06.05 02:16 |
| 559 | [토플] 애나 최 선생님. [2] | 김대현 | 21506 | 2006.05.25 15:05 |
| 558 | [토플] 최지욱 선생님 감사드려요~ [1] | 박연꽃 | 20440 | 2006.05.17 01:35 |
| 557 | [토익] 송다영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C조 스터디 팀 여러분 [2] | 고봉민 | 32905 | 2006.05.15 03:26 |
| 556 | [토플] 은세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6.0 ^ ^) [1] | 신혜영 | 21440 | 2006.05.15 00:34 |
| 555 | [토플] 이훈종샘 / 최지욱샘 / 애나최 쌤 오늘 셤봤어요~ [2] | 김지윤 | 22141 | 2006.05.12 00:53 |
| 554 | [토플] 에세이짱 애나최샘... [1] | 이성훈 | 21877 | 2006.05.11 23:4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