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토플 스피킹~서유진 선생님 감사합니다^^

정혜은 | 조회 20493
  • 2010.02.16
안녕하세요~ 저는 해외연수 경험 한번도 없고, 영어로 말할 기회가 거의 없었던 학생입니다. 많은 분들도 그러시겠지만, 토플 스피킹은 정말 정말 두려운 영역이었지요~ 나머지 세 영역은 암기하고 반복해가면서 적응이 되지만 스피킹만은 소위 말하는 '감'없이는 도전하기 힘든 영역이었어요. 학교 중에서 총점 뿐 아니라 스피킹 '19점'을 미니멈으로 잡는 학교가 있어서~ 최소한 저 점수는 넘겨야겠다는 일념하에 수업을 듣게 되었어요. 예전에도 주말 단과로 스피킹을 들었던 적이 있었는데, 저도 급하지 않았던지라 열심히 임하지 않았던 것도 있고~저랑 스타일이 잘 맞지 않아 수업을 듣고도 크게 도움이 되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10월달 서유진 선생님의 중급스피킹을 듣고서는 저에겐 큰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쉽고, 체계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방법과, 발음 인토네이션 등 내용 외에도 중요한 부분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선생님의 열정적인 강의+재미있는 강의로 하루도 빼놓지 않고 들어서 그런지 스터디를 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한달 후 스피킹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그 후에 선생님이 주신 독립형 1,2번 유형 브레인 스토밍 열심히 하고, 통합형은 선생님께서 주신 틀에 맞추어서 열심히 연습하니 훌륭한 점수는 아니지만 저한테는 만족할 만한 점수를 받았답니다. 처음 시험은 너무 떨고, 적응이 안되서 20점 받았구요(F/F/F) 이번에도 F/F/F이긴 한데 사람들이 전반적으로 못해서 그런지 23점 나왔네요.ㅎㅎ 특히 이번에는 중간에 막힌 부분도 있고, 강의 요약하는 부분에서는 다 해놓고 시간이 10초 이상 남았던 적도 있었는데, 무난히 점수가 나와서 천만 다행이네요. 선생님 말대로 할말 다하고 남은 시간이라서 크게 감점 요인이 되지 않은 거 같구요, 기본적으로 좀 당당하게 말하려고 노력한게 중간에 버벅댔음에도 불구하고 잘 나왔나봐요. 여튼, 선생님의 열정적인 강의와 큰 도움이 되었던 강의자료 너무 감사드립니다. 스피킹이 두려우시다면, 서유진 선생님 강의 강추합니다!!!
1005 | 2010.02.17 17:08
LhnX1d <a href=\"http://lijcvmsaemzw.com/\">lijcvmsaemzw</a>, [url=http://stnydvilfgsk.com/]stnydvilfgsk[/url], [link=http://lmabwmxfhbty.com/]lmabwmxfhbty[/link], http://epxhowcgrpxs.com/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73 [토익] 한승태 정재현 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비밀글 [2] 배정민 4636 2006.07.16 23:52
572 [토플] 이상용선생님 수업 너무 좋아여 ㅎ 최효식 20242 2006.07.09 23:17
571 [토플] 은세리 선생님^^ [2] 전화영 22237 2006.07.07 20:58
570 [토플] 6월단과 핵심 TWE 강은정 선생님 수업후기 [1] 최낙희 19860 2006.07.07 16:32
569 [토플] 송종옥,송원,류희근,서영국 선생님..^^ [5] 김현진 21627 2006.07.07 04:55
568 [토익] 신희경 이주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김기범 28998 2006.07.03 21:27
567 [토익] 신희경,이주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이영민 25648 2006.06.30 12:27
566 [토플] Anna Choi 선생님, 6.0이에요. [1] 이종경 21163 2006.06.28 19:53
565 [토플] 6월 정규 아침반 수강하시는 분 들께 비밀글 [1] 김세영 3096 2006.06.29 14:28
564 [토플] 예쁘고 상냥하신 김소연 선생님 ^_^ [1] 이새봄 21167 2006.06.25 01:35
563 [토익] 한승태 쌤~ 감사합니다. [1] 정애선 28130 2006.06.24 21:09
562 [토플] 애나 최 선생님~!! [1] 박은화 19844 2006.06.15 23:51
561 [토플] 김소연 선생님 드디어 해냈습니다 [1] 문정인 21958 2006.06.08 16:49
560 [토플] 최지욱선생님! [1] 안예슬 21152 2006.06.05 02:16
559 [토플] 애나 최 선생님. [2] 김대현 21494 2006.05.25 15:05
558 [토플] 최지욱 선생님 감사드려요~ [1] 박연꽃 20430 2006.05.17 01:35
557 [토익] 송다영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C조 스터디 팀 여러분 [2] 고봉민 32891 2006.05.15 03:26
556 [토플] 은세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6.0 ^ ^) [1] 신혜영 21427 2006.05.15 00:34
555 [토플] 이훈종샘 / 최지욱샘 / 애나최 쌤 오늘 셤봤어요~ [2] 김지윤 22134 2006.05.12 00:53
554 [토플] 에세이짱 애나최샘... [1] 이성훈 21867 2006.05.11 23:46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