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0.02.15
댓글 1개
| 송종옥 | 2010.02.16 10:47 |
| 백희경님, 설은 잘 보내셨나요? 신은 좀 과찬이십니다. ㅋㅋ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끝까지 만족을 드릴 수 있게 열심히 할께요. 계속해서 화이링입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73 |
[토익]
한승태 정재현 김동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배정민 | 4636 | 2006.07.16 23:52 |
| 572 | [토플] 이상용선생님 수업 너무 좋아여 ㅎ | 최효식 | 20250 | 2006.07.09 23:17 |
| 571 | [토플] 은세리 선생님^^ [2] | 전화영 | 22249 | 2006.07.07 20:58 |
| 570 | [토플] 6월단과 핵심 TWE 강은정 선생님 수업후기 [1] | 최낙희 | 19876 | 2006.07.07 16:32 |
| 569 | [토플] 송종옥,송원,류희근,서영국 선생님..^^ [5] | 김현진 | 21635 | 2006.07.07 04:55 |
| 568 | [토익] 신희경 이주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기범 | 29008 | 2006.07.03 21:27 |
| 567 | [토익] 신희경,이주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이영민 | 25660 | 2006.06.30 12:27 |
| 566 | [토플] Anna Choi 선생님, 6.0이에요. [1] | 이종경 | 21167 | 2006.06.28 19:53 |
| 565 |
[토플]
6월 정규 아침반 수강하시는 분 들께
[1]
|
김세영 | 3096 | 2006.06.29 14:28 |
| 564 | [토플] 예쁘고 상냥하신 김소연 선생님 ^_^ [1] | 이새봄 | 21179 | 2006.06.25 01:35 |
| 563 | [토익] 한승태 쌤~ 감사합니다. [1] | 정애선 | 28138 | 2006.06.24 21:09 |
| 562 | [토플] 애나 최 선생님~!! [1] | 박은화 | 19849 | 2006.06.15 23:51 |
| 561 | [토플] 김소연 선생님 드디어 해냈습니다 [1] | 문정인 | 21968 | 2006.06.08 16:49 |
| 560 | [토플] 최지욱선생님! [1] | 안예슬 | 21164 | 2006.06.05 02:16 |
| 559 | [토플] 애나 최 선생님. [2] | 김대현 | 21505 | 2006.05.25 15:05 |
| 558 | [토플] 최지욱 선생님 감사드려요~ [1] | 박연꽃 | 20436 | 2006.05.17 01:35 |
| 557 | [토익] 송다영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C조 스터디 팀 여러분 [2] | 고봉민 | 32903 | 2006.05.15 03:26 |
| 556 | [토플] 은세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6.0 ^ ^) [1] | 신혜영 | 21434 | 2006.05.15 00:34 |
| 555 | [토플] 이훈종샘 / 최지욱샘 / 애나최 쌤 오늘 셤봤어요~ [2] | 김지윤 | 22140 | 2006.05.12 00:53 |
| 554 | [토플] 에세이짱 애나최샘... [1] | 이성훈 | 21875 | 2006.05.11 23:4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