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0.02.15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65 |
[토플]
6월 정규 아침반 수강하시는 분 들께
[1]
|
김세영 | 3096 | 2006.06.29 14:28 |
| 564 | [토플] 예쁘고 상냥하신 김소연 선생님 ^_^ [1] | 이새봄 | 21151 | 2006.06.25 01:35 |
| 563 | [토익] 한승태 쌤~ 감사합니다. [1] | 정애선 | 28107 | 2006.06.24 21:09 |
| 562 | [토플] 애나 최 선생님~!! [1] | 박은화 | 19826 | 2006.06.15 23:51 |
| 561 | [토플] 김소연 선생님 드디어 해냈습니다 [1] | 문정인 | 21940 | 2006.06.08 16:49 |
| 560 | [토플] 최지욱선생님! [1] | 안예슬 | 21134 | 2006.06.05 02:16 |
| 559 | [토플] 애나 최 선생님. [2] | 김대현 | 21480 | 2006.05.25 15:05 |
| 558 | [토플] 최지욱 선생님 감사드려요~ [1] | 박연꽃 | 20416 | 2006.05.17 01:35 |
| 557 | [토익] 송다영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C조 스터디 팀 여러분 [2] | 고봉민 | 32869 | 2006.05.15 03:26 |
| 556 | [토플] 은세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6.0 ^ ^) [1] | 신혜영 | 21415 | 2006.05.15 00:34 |
| 555 | [토플] 이훈종샘 / 최지욱샘 / 애나최 쌤 오늘 셤봤어요~ [2] | 김지윤 | 22117 | 2006.05.12 00:53 |
| 554 | [토플] 에세이짱 애나최샘... [1] | 이성훈 | 21854 | 2006.05.11 23:46 |
| 553 | [토플] 김지연, 송원샘 께~~ [3] | 박정두 | 24684 | 2006.05.08 16:38 |
| 552 | [토플] Anna 최 선생님^^ [1] | 김소은 | 19272 | 2006.05.06 22:07 |
| 551 |
[토플]
김지연, Anna choi, 김성희 쌤
[5]
|
김지슬 | 4801 | 2006.05.04 23:15 |
| 550 | [토플] Anna 선생님~^^ [2] | 조일선 | 21874 | 2006.05.04 00:33 |
| 549 | [토플] IBT 주말기본 종합반 수업이 어땠는가? [5] | 정재은 | 26259 | 2006.05.01 10:27 |
| 548 | [토플] 김지연쌤,송원쌤,애나최쌤~~~ [2] | 정한별 | 22915 | 2006.04.30 17:25 |
| 547 | [GRE] GRE Verval II 이훈종 선생님!!! [1] | 민기석 | 28533 | 2006.04.29 00:06 |
| 546 | [토플] TSE 송원선생님께.. [1] | 김수현 | 22461 | 2006.04.26 21:02 |




증말 기쁘군요!! 이번 2월 시험에서 레알만점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용!^^ 제가 만점을 기원하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