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이은수, 한승태 선생님♡♡♡♡♡♡♡♡♡♡♡

김하은 | 조회 19612
  • 2010.02.12
꺄~~~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수능을 보고 1월 한달동안 정규반 4시수업~ 들었던 학생이에요 ㅎㅎ 수능보고 그 감을 잃지 않은 상태에서 토익 공부하고 싶어서 약간은 가벼운 마음으로 정규반을 시작했는데요... 처음에는 그 숙제의양에 놀라 기겁을 했지만..ㅋㅋ 한달동안 숙제 열심히 하고 수업복습 열심히 하다보니.. ㅋㅋㅋ 중학교때 이후로 처음본 토익인데 이번 1월 정규토익 845점 맞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이번달이 점수가 후하게 나왔다고들 하시든데... 어쨌든 저는 이번 결과에 완전 만족하고 있어요 ^^ 먼저 이은수 쌤~!!!!!!!!!!!!!!!!!! part 5,6을 정말 감으로만.. (수능 어법어휘도 2문제 나오는데 한문제는 맨날 틀렸거든요..;;) 찍던 저에게.. 광명을 비춰주신분.. ㅋㅋㅋ정말 선생님의 수업스타일.. 처음에 며칠은 약간 빠르다고 느꼈지만.. 나중엔 매 수업을 감동으로 들었어요.. 동사찾기!(←정말 많이 도움 받았어요) 접속사찾기! 감으로만 찍지말아라~ 운좋으면 맞고 운좋으면 틀릴꺼냐?.... 수업복습의 중요성강조! 수업에서 나간 유인물을 우선으로 할것! 등등... 며칠지나서 가물가물하네요 ㅎㅎㅎ 어쨌든 매 수업시간 정말 기대많이 하고 수업들었는데 그 기대이상으로 새로운것을 알려주시고 매우매우 감사해요^^♡ 나중에 졸업할때쯤 또 토익을 공부하게 되면 그때도 전 꼭 선생님과 수업하고 싶어요 ㅋ요즘도 토익 배우려는 주위사람에게 맨날 선생님 자랑하고 다녀요~♡ 문법을 딱딱하지 않게 시험에 필요한 문법을 딱딱 짚어 주신다고 그리고 선생님께서 수업시간에 하는 내용은 하나도 버릴게 없다고 ㅋㅋㅋㅋ 그리고 토익시험 보면서 특히 part5,6풀면서 선생님 생각 진짜 많이 났어요. 완전 초 스피드로 풀었는데도 정말 선생님께서 수업시간에 하신것들만 곱씹으면서 풀었어서인지 part 5,6 에선 한 두,세개 틀린것 같아요....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다음은 한승태 쌤~!!!!!!!!!!!!!!!!!!!! 솔직히 저는 듣기는 꽤 자신있다고 생각했는데 항상 토익 듣기 시험은 못 보더라고요~,,, 해커스 학원에서 보는 진단평가를 받는데.... 입문반 가라고 할정도로 듣기를 못했거든요. 진단평가 결과에서도 듣기가 취약하다고... ㅋㅋㅋ 그래서 그 이유가 무엇 때문인지 항상 궁금했어요..ㅋ 근데 선생님 리스닝 수업을 하루, 이틀 듣자마자 바로 깨달았죠. 토익에선 실력도 중요하지만 문제푸는 스킬! 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요..예전엔 항상 리스닝을 다 듣고 문제를 읽었거든요.. 그러니 아무리 잘 들어도 앞에 내용은 까먹고 .. 그러니까 헷갈려서 고민하다 시간은 가버리고.. 악순환에 연속이였어요 ㅋㅋ 그런데 선생님께서 수업시간에 가르쳐주신 방법대로 하니 듣기 성적이 쑤~욱!!! 성적표보고 완전 놀랐어요.. 듣기가 465점. ㅋㅋ 항상 즐겁게 알차게 수업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한승태 | 2010.02.13 15:19
하은씨.. 점수가 얼마인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열심히 준비를 하고 그 결과에 만족스럽다면,, 그건 만점과도 바꿀 수 없는 기쁨이 아닐까 싶네요.. ^^ 남들은 수능끝나고 놀러 다니고 이제 해방이다~ 하는데.. 수능 마치자마자 학원에서 토익 준비하시고.. 하은씨 1등입니다.. ^^
이은수 | 2010.02.16 08:39
하은씨, 누군지 알 것 같아요. ^^
축하합니다!!!
이번 기회가 영어에 대한 좋은 동기 부여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5 [토플] 6월 정규 아침반 수강하시는 분 들께 비밀글 [1] 김세영 3096 2006.06.29 14:28
564 [토플] 예쁘고 상냥하신 김소연 선생님 ^_^ [1] 이새봄 21151 2006.06.25 01:35
563 [토익] 한승태 쌤~ 감사합니다. [1] 정애선 28107 2006.06.24 21:09
562 [토플] 애나 최 선생님~!! [1] 박은화 19826 2006.06.15 23:51
561 [토플] 김소연 선생님 드디어 해냈습니다 [1] 문정인 21940 2006.06.08 16:49
560 [토플] 최지욱선생님! [1] 안예슬 21134 2006.06.05 02:16
559 [토플] 애나 최 선생님. [2] 김대현 21480 2006.05.25 15:05
558 [토플] 최지욱 선생님 감사드려요~ [1] 박연꽃 20416 2006.05.17 01:35
557 [토익] 송다영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C조 스터디 팀 여러분 [2] 고봉민 32869 2006.05.15 03:26
556 [토플] 은세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6.0 ^ ^) [1] 신혜영 21415 2006.05.15 00:34
555 [토플] 이훈종샘 / 최지욱샘 / 애나최 쌤 오늘 셤봤어요~ [2] 김지윤 22117 2006.05.12 00:53
554 [토플] 에세이짱 애나최샘... [1] 이성훈 21854 2006.05.11 23:46
553 [토플] 김지연, 송원샘 께~~ [3] 박정두 24684 2006.05.08 16:38
552 [토플] Anna 최 선생님^^ [1] 김소은 19271 2006.05.06 22:07
551 [토플] 김지연, Anna choi, 김성희 비밀글 [5] 김지슬 4801 2006.05.04 23:15
550 [토플] Anna 선생님~^^ [2] 조일선 21874 2006.05.04 00:33
549 [토플] IBT 주말기본 종합반 수업이 어땠는가? [5] 정재은 26259 2006.05.01 10:27
548 [토플] 김지연쌤,송원쌤,애나최쌤~~~ [2] 정한별 22915 2006.04.30 17:25
547 [GRE] GRE Verval II 이훈종 선생님!!! [1] 민기석 28533 2006.04.29 00:06
546 [토플] TSE 송원선생님께.. [1] 김수현 22461 2006.04.26 21:02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