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형님~!한승태형님! 누님! 김수현 누님!^^ㅋㅋㅋ

전민준 | 조회 22072
  • 2010.02.12
안녕하세요..선생님^^ 오늘도 화끈한 제목으로 한승태 선생님을 간만에 놀라게 해드리고 김수현 선생님은 처음이신지라 한승태 선생님보다 조금더 놀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한승태 선생님께선 기억하실련지 모르겠습니다. 정확히 2개월 전에 수업후기 게시판에 "한승태 선생님! 이분이 정말 미웠습니다!"라고 글을 올렸던 전민준입니다.^^ 그리고 김수현 선생님!^^ 항상 졸린 눈으로 선생님을 사모하는 눈길로 쳐다보는 민준입니다.^^ ROTC 전역하고 1년동안 한솔교육이란 회사에서 영업팀장을 하다 더 나은 영업관리직을 하고 싶어 퇴사를 하고 지난해 10월 해커스에 입학(??)하였습니다. 인생의 첫 토익시험이었던 지난 9월에 560점을 받고 한승태 선생님의 명강의를 통해 LC 475를 받고 2개월 만에 845점을 획득하고 해커스 토익을 졸업하였습니다. 그리고 영어에 자신있다고 자신만만한 상태로 토익스피킹 기본반에 중간 편입하여 어리버리 하면서 12월 중순부터 김수현 선생님의 명강의 또한 수강하기 시작했습니다. 1월 초에 수강생 50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처음으로 토픽 발표 했던 때가 떠오르네요. 나름 열심히 연습하였는데, 마이크를 잡자마자 손과 발이 떨리고 머리 속이 텅 비어버렸던 그 날.......너무나 속상하고 분해서 소주 한잔 진하게 하고 침대에 누워버렸습니다. 그 날 수업끝나고 선생님께 메일 보낸 거 기억하시는지요?^^ 메일 때 말씀드린 것 처럼 이번달 수업시간에 자진해서 발표하진 못하였지만, 선생님께서 신경을 써주셔서 제가 앉은 줄을 지목하셔서 발표를 시키신 덕에 제가 조금이라도 용기를 갖고 그제서야라도 자진해서 발표를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얼마나 고마웠는지 모르겠습니다. 발표를 할 때 손과 발이 떨리고 머리속이 텅 비어버린 건 한달이나 엊그제나 똑같았는데 입은 계속 중얼거리는 달라진 저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think"를 "sink"로 발음하고 "envy"를 "엔바이", "를 "프로베이블리"라고 발음하는 부족한 모습에서 살짝 나아지려고 하던 참에 우리 김수현 선생님께서 주신 명확한 스킬 구사로 처음 스피킹 수업을 들었을 때 목표로 하였던 LV6를 수강한지 한달 반만인 1.31(일) 시험에서 획득하였습니다.^^ 이제 반개월만 지나면 해커스를 졸업합니다.^^; 5개월간 수강을 하는 과정에서 정말 고마움을 전해드리고 싶은 두분...한승태 선생님, 그리고 김수현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번달 말 시험에서 LV7을 받고 원하는 기업에 취직하여 다시 한번 글을 올리고 싶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승태 | 2010.02.13 15:08
아.. 두달전에 저를 깜..놀라게 하셨던.. 민준씨군요.. ^^
다시 한번 참신한 제목으로 눈길이 끌리게 해주셔서,, 또 한번 감사합니다.. ㅎㅎㅎ
수현쌤 뵈면,, 제 안부 좀 전해주세요..^^ 수현쌤이랑 친한데..
강남,,선릉 이렇게 떨어져 있다보니~
Speaking Level 7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민준씨.. 화이팅~
김수현 | 2010.02.14 09:27
아~ 그 도발적인 제목의 주인공이 민준씨였군요?! ㅋㅋ
그 때 그 이메일에 고런 사연이 있을 줄 꿈에도 몰랐어요.
첫 시험이었고 문제유형 1번에서 당황한 것도 있었으니만큼
다음 번 시험에서는 정말 좋은 점수가 나오리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두 달 동안 멋지게 팀장직을 수행하시며 열심히 공부하신
본인의 노력의 결과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다음 번 시험은 Level 7입니다!! 그러다 Level 8을 찍으면 더 좋구요~ ^ㅡ^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70 [토플] 6월단과 핵심 TWE 강은정 선생님 수업후기 [1] 최낙희 19854 2006.07.07 16:32
569 [토플] 송종옥,송원,류희근,서영국 선생님..^^ [5] 김현진 21612 2006.07.07 04:55
568 [토익] 신희경 이주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김기범 28980 2006.07.03 21:27
567 [토익] 신희경,이주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이영민 25630 2006.06.30 12:27
566 [토플] Anna Choi 선생님, 6.0이에요. [1] 이종경 21154 2006.06.28 19:53
565 [토플] 6월 정규 아침반 수강하시는 분 들께 비밀글 [1] 김세영 3096 2006.06.29 14:28
564 [토플] 예쁘고 상냥하신 김소연 선생님 ^_^ [1] 이새봄 21156 2006.06.25 01:35
563 [토익] 한승태 쌤~ 감사합니다. [1] 정애선 28113 2006.06.24 21:09
562 [토플] 애나 최 선생님~!! [1] 박은화 19833 2006.06.15 23:51
561 [토플] 김소연 선생님 드디어 해냈습니다 [1] 문정인 21948 2006.06.08 16:49
560 [토플] 최지욱선생님! [1] 안예슬 21141 2006.06.05 02:16
559 [토플] 애나 최 선생님. [2] 김대현 21485 2006.05.25 15:05
558 [토플] 최지욱 선생님 감사드려요~ [1] 박연꽃 20421 2006.05.17 01:35
557 [토익] 송다영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C조 스터디 팀 여러분 [2] 고봉민 32875 2006.05.15 03:26
556 [토플] 은세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6.0 ^ ^) [1] 신혜영 21419 2006.05.15 00:34
555 [토플] 이훈종샘 / 최지욱샘 / 애나최 쌤 오늘 셤봤어요~ [2] 김지윤 22121 2006.05.12 00:53
554 [토플] 에세이짱 애나최샘... [1] 이성훈 21861 2006.05.11 23:46
553 [토플] 김지연, 송원샘 께~~ [3] 박정두 24697 2006.05.08 16:38
552 [토플] Anna 최 선생님^^ [1] 김소은 19279 2006.05.06 22:07
551 [토플] 김지연, Anna choi, 김성희 비밀글 [5] 김지슬 4801 2006.05.04 23:15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