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0.02.12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570 | [토플] 6월단과 핵심 TWE 강은정 선생님 수업후기 [1] | 최낙희 | 19854 | 2006.07.07 16:32 |
| 569 | [토플] 송종옥,송원,류희근,서영국 선생님..^^ [5] | 김현진 | 21612 | 2006.07.07 04:55 |
| 568 | [토익] 신희경 이주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김기범 | 28980 | 2006.07.03 21:27 |
| 567 | [토익] 신희경,이주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3] | 이영민 | 25630 | 2006.06.30 12:27 |
| 566 | [토플] Anna Choi 선생님, 6.0이에요. [1] | 이종경 | 21154 | 2006.06.28 19:53 |
| 565 |
[토플]
6월 정규 아침반 수강하시는 분 들께
[1]
|
김세영 | 3096 | 2006.06.29 14:28 |
| 564 | [토플] 예쁘고 상냥하신 김소연 선생님 ^_^ [1] | 이새봄 | 21156 | 2006.06.25 01:35 |
| 563 | [토익] 한승태 쌤~ 감사합니다. [1] | 정애선 | 28113 | 2006.06.24 21:09 |
| 562 | [토플] 애나 최 선생님~!! [1] | 박은화 | 19833 | 2006.06.15 23:51 |
| 561 | [토플] 김소연 선생님 드디어 해냈습니다 [1] | 문정인 | 21948 | 2006.06.08 16:49 |
| 560 | [토플] 최지욱선생님! [1] | 안예슬 | 21141 | 2006.06.05 02:16 |
| 559 | [토플] 애나 최 선생님. [2] | 김대현 | 21485 | 2006.05.25 15:05 |
| 558 | [토플] 최지욱 선생님 감사드려요~ [1] | 박연꽃 | 20421 | 2006.05.17 01:35 |
| 557 | [토익] 송다영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C조 스터디 팀 여러분 [2] | 고봉민 | 32875 | 2006.05.15 03:26 |
| 556 | [토플] 은세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6.0 ^ ^) [1] | 신혜영 | 21419 | 2006.05.15 00:34 |
| 555 | [토플] 이훈종샘 / 최지욱샘 / 애나최 쌤 오늘 셤봤어요~ [2] | 김지윤 | 22121 | 2006.05.12 00:53 |
| 554 | [토플] 에세이짱 애나최샘... [1] | 이성훈 | 21861 | 2006.05.11 23:46 |
| 553 | [토플] 김지연, 송원샘 께~~ [3] | 박정두 | 24697 | 2006.05.08 16:38 |
| 552 | [토플] Anna 최 선생님^^ [1] | 김소은 | 19279 | 2006.05.06 22:07 |
| 551 |
[토플]
김지연, Anna choi, 김성희 쌤
[5]
|
김지슬 | 4801 | 2006.05.04 23:15 |




다시 한번 참신한 제목으로 눈길이 끌리게 해주셔서,, 또 한번 감사합니다.. ㅎㅎㅎ
수현쌤 뵈면,, 제 안부 좀 전해주세요..^^ 수현쌤이랑 친한데..
강남,,선릉 이렇게 떨어져 있다보니~
Speaking Level 7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민준씨.. 화이팅~
그 때 그 이메일에 고런 사연이 있을 줄 꿈에도 몰랐어요.
첫 시험이었고 문제유형 1번에서 당황한 것도 있었으니만큼
다음 번 시험에서는 정말 좋은 점수가 나오리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두 달 동안 멋지게 팀장직을 수행하시며 열심히 공부하신
본인의 노력의 결과라 말씀드리고 싶어요.
다음 번 시험은 Level 7입니다!! 그러다 Level 8을 찍으면 더 좋구요~ ^ㅡ^